제품별(얼굴 및 화장품, 유아용, 손 및 바디용, 친밀한 제품), 소재별(부직포, 직물),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대형마트, 편의점, 약국, 전자상거래,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글로벌 물티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2021년~2030년 분석 및 예측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2030년까지 글로벌 물티슈 시장 규모 301억 8천만 달러로 성장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물티슈 시장 규모는 2021년 221억 달러에서 2030년 301억 8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4.56%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 글로벌 물티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제품별(얼굴 및 화장품, 유아용, 손 및 바디용, 친밀한 제품), 소재별(부직포, 직물),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약국, 전자상거래,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보고서에서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00페이지 분량의 주요 산업 통찰력을 살펴보세요. 자세한 보고서 설명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https://www.sphericalinsights.com/reports/wipes-market
물티슈는 액체나 잔여물을 닦아내거나 씻어내는 데 사용되는 특수 소재입니다. 물티슈는 직조물과 부직포로 제공되며,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정과 상업 공간 모두에서 물티슈가 사용됩니다. 플라스틱 오염 문제를 해결하고 환경적 지속가능성을 지원하기 위해, 최근 시장 협회와 주요 시장 참여자들은 천연 대나무, 재활용 플라스틱, 유기농 면 등 생분해성 소재로 만든 위생 제품 제공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COVID 19 영향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자 수 증가와 지속적인 확산으로 인해 고객들은 치명적인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살균 물티슈, 화장지, 티슈 사용을 권장받고 있습니다. 의사와 기타 의료 종사자들은 확진자 증가에 따라 효과적인 보호 및 살균을 위해 알코올 기반 특수 시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발표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4월 말까지 미국에서 코로나19 환자가 33만 3,811명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가정에서는 감염 방지 및 바닥 오염 방지를 위해 다양한 표면 세정제를 자주 사용합니다.
업계 단체와 주요 시장 참여자들은 플라스틱 오염을 줄이고 환경적 지속가능성을 지원하기 위해 천연 대나무, 유기농 면 등 생분해성 소재로 구성된 위생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Coterie newborn Inc.는 2021년 5월 미국 시장에 식물성, 퇴비화 가능, 생분해성 신생아 위생 시트를 출시했습니다.
플라스틱 오염을 줄이고 환경적 지속가능성을 증진하기 위해 업계 협회와 주요 시장 참여자들은 천연 대나무, 유기농 면 등 생분해성 소재로 만든 위생용품을 점점 더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Coterie Newborn Inc.가 2021년 5월 미국 시장에 출시한 식물성, 퇴비화 가능, 생분해성 신생아 케어 시트도 그 예입니다.
수건, 손수건, 기타 표면 세정제와 같은 청소 및 위생 용품의 공급이 감소함에 따라 해당 제품 수요가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펄프 기반 종이 및 기타 제품 생산을 위해 과도한 벌목으로 인한 폭우, 삼림 벌채, 기온 상승, 화재 등의 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해당 제품 공급이 차질을 빚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통찰력
아기 물티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기준으로 전 세계 물티슈 시장은 얼굴 및 화장품, 손 및 바디, 유아용, 그리고 여성용품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아기 물티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기저귀 부위와 같은 신생아의 민감한 피부는 현재 부모들에게 더 큰 관심사입니다. 따라서 부모들은 아기 물티슈를 발진 예방을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기 물티슈는 흡수력이 향상된 원단으로 아기 피부의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감염 및 피부 자극 위험을 줄이는 등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통 채널 통찰력
슈퍼마켓과 대형마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물티슈 시장은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약국, 전자상거래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세는 소비자들이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증가함에 따른 것입니다. 슈퍼마켓이 유럽과 북미 지역의 여러 동네 식료품점을 인수하면서 공급업체 수도 증가했습니다. 슈퍼마켓은 저렴한 가격, 자유로운 제품 선택, 세계적인 브랜드의 높은 인지도 등 다양한 이점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때문에 모든 유형의 고객에게 이상적인 플랫폼입니다.
재료 통찰력
부직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물티슈 시장은 소재에 따라 직조물과 부직포물로 구분됩니다. 이 중 부직포 부문이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부직포 물티슈는 부드러움과 흡수력 덕분에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직장 여성 비율 증가, 가처분소득 증가, 그리고 온라인 쇼핑 증가 추세로 인해 북미 지역은 앞으로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업계를 선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지역의 시장 수요는 여성들의 유아 위생에 대한 지식 증가에 힘입어 증가하고 있습니다. 영국과 독일을 포함한 대부분의 유럽 국가들이 위생을 중시하기 시작했으며, 소비자들은 고가의 위생용품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습니다. 또한, 여성의 가처분소득 증가로 인해 프리미엄 위생용품에 대한 투자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반면, 예상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가장 빠른 시장 확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화 증가와 같은 몇 가지 요인이 이러한 성장의 원인으로 지목됩니다. 물티슈는 이 지역의 높은 인기와 높은 가격으로 인해 쉽게 구할 수 있으며, 이는 지역 확장을 촉진하는 또 다른 주요 요인입니다. 여성을 대상으로 한 제품 마케팅 활동의 증가와 피부 질환, 자극, 냄새, 자궁경부암 발생 가능성 등 불결한 은밀한 부위의 유해성에 대한 인식 증가가 이 지역의 제품 수요를 견인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글로벌 물티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The Clorox Company, KCWW, Reckitt Benckiser Group PLC, Unilever, Johnson & Johnson Services, Inc., TLC International, WipesPlus, The Honest Company, Procter and Gamble, Himalaya Wellness Company 등이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에서는 2019년부터 2030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물티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물티슈 시장, 제품 분석
- 얼굴 및 화장품
- 손 7 몸
- 아기 물티슈
- 친밀한
- 기타
물티슈 시장, 소재 분석
- 짠
- 부직포
물티슈 시장, 유통 채널 분석
-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 편의점
- 약국
- 전자상거래
- 기타
물티슈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