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별(스마트 커넥티드, 일반형, 기타), 제품별(전자동, 반자동, 건조기), 용량별(6kg 미만, 6.1~8kg, 8kg 초과),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대형마트, 전문점, 백화점, 전자상거래,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 세탁기 시장 규모는 2021년 556억 1천만 달러에서 2030년 843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5.6%입니다. 이러한 성장의 주요 요인은 슈퍼마켓, 대형마트, 전문점, 백화점, 전자상거래 등 다양한 업종에서 세탁기 도입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세탁기는 에너지 소비가 적고 사용 및 수리가 간편하여 가정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세탁기는 세탁 시 물을 주요 매개체로 회전시켜 세탁물을 제거하는 전자 기기입니다. 고속 회전으로 발생하는 원심력으로 세탁물이 물과 이물질을 제거합니다. 세탁, 불림, 건조 등의 수작업과 절차가 줄어듭니다. 세탁기가 발명되기 전에는 원래 수로를 따라 세탁을 하다가 나중에는 공중화장실인 라부아르(lavoir)에서 세탁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러한 기기에 여러 가지 기술이 발전하여 물과 전기 절약 효과가 향상되었습니다. 그 결과, 주요 기업들은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했습니다. 그러나 세탁소의 급증과 온라인 세탁 서비스의 증가는 성장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세탁기의 기술과 혁신적인 발전은 이 시장에서 활동하는 제조업체들에게 중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스마트 커넥티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 기반으로 전 세계 세탁기 시장은 스마트 커넥티드, 일반형, 그리고 기타로 구분됩니다. 이 중 스마트 커넥티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편의성 증가와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은 스마트 커넥티드 부문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국내 세탁기 시장에서는 스마트폰 기반 세탁기 관리 및 제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기기 도입은 정부 및 법률 기관을 통해 장려되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 세탁기 매출 증대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완전 자동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제품 기준으로 전 세계 세탁기 시장은 전자동, 반자동, 건조기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전자동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자동 세탁기는 단일 모터를 사용하여 수동 조작 없이 자체적으로 세탁 및 회전이 가능합니다. 전자동 세탁기와 탑 로드 세탁기도 있지만, 현재는 편의성, 공간 절약, 물 및 에너지 효율 측면에서 전자동 세탁기가 더 인기가 높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6.1~8kg이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세탁기 시장은 용량 기준으로 6kg 미만, 6.1~8kg, 8kg 초과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6.1~8kg 용량의 세탁기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와 BSH 가전그룹을 비롯한 주요 제조업체들은 시장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6kg~8kg 용량의 다양한 세탁기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신제품 출시로 인해 향후 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30%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전 세계 세탁기 시장은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전문점, 백화점, 전자상거래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30%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조업체들은 지난 몇 년간 인도, 태국, 대만과 같은 개발도상국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여 유통망을 확장하고 독점 매장을 설립하여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를 확보해 왔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40%의 가장 큰 시장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세탁기가 호환성과 사용자 편의성 덕분에 인기를 얻으면서 40%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바쁜 생활로 인해 세탁할 시간이 부족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세탁기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향후 5년간 세탁기 산업의 실적은 엇갈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주로 중국과 인도와 같은 개발도상국들이 기업 문화 도입을 가속화함에 따라 해당 지역의 비활동적인 생활 방식이 증가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급속한 경제 성장은 경제 수요를 증가시켜 이러한 세탁기와 같은 고급 가전제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세탁기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Whirlpool Corporation, Electrolux AB, Electrolux AB, Onida Electronics, Samsung Electronics Co. Ltd., Haier Group Corporation, Panasonic Corporation, Maytag, Bosch, Toshiba Lifestyle Products and Services Corporation, Voltas Limited, IFB Appliances, Speed Queen, IFB Home Appliances, Voltas, Robert Bosch GmbH, Bsh Hausgeräte Gmbh, Miele, GE Appliances, Lloyd, BPL Limited, SIEMENS AG, MIELE AND CIE. KG, BSH Home Appliances Ltd, Electrolux AB, Mirco Electronics Limited 등이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에서는 2021년부터 2030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별 매출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전 세계 세탁기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세탁기 시장, 기술별
- 스마트 커넥티드
- 전통적인
- 기타
세탁기 시장, 제품별
- 전자동
- 반자동
- 건조기
세탁기 시장, 용량별
- 6kg 이하
- 6.1~8kg 사이
- 8kg 이상
유통 채널별 세탁기 시장
-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
- 전문점
- 백화점
- 전자상거래
- 기타
세탁기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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