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상 카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카드 유형별(직불 카드, 신용 카드), 제품 유형별(B2B 가상 카드, B2B 가상 카드, B2C 원격 결제 가상 카드, C2B POS 가상 카드), 애플리케이션별(소비자용, 비즈니스용)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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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가상 카드 시장 규모, 2030년까지 117억 달러로 성장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의 최신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가상 카드 시장 규모는 예측 기간 동안 21%의 CAGR 로 2021년 117억 달러 에서 2030년 650억 달러 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보고서 " 글로벌 가상 카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카드 유형별(직불 카드, 신용 카드), 제품 유형별(B2B 가상 카드, B2B 가상 카드, B2C 원격 지불 가상 카드, C2B POS 가상 카드), 애플리케이션별(소비자 사용, 비즈니스 사용)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에서 127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199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가상 카드는 실제 신용/직불 카드 정보가 가맹점에 노출될 가능성을 낮춰 안전한 온라인 거래를 가능하게 합니다. 가상 카드는 사용자에게만 표시되므로 복제나 사기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각 가상 카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일 온라인 거래용으로 제작되었으며 48시간 동안만 유효합니다. 은행에 따라 신용 한도와 유효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가상 카드는 카드 제작 및 원자재 조달 비용이 없기 때문에 실물 카드보다 저렴합니다. 또한, 일부 은행은 가상 카드 소지 고객에게 매우 적은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관리되기 때문에 가상 은행은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발급하는 가상 카드 수수료를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가상 카드는 실제 카드보다 보안성이 더욱 강화됩니다. 사용자는 가상 카드의 사용 한도를 맞춤 설정하여 저축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이 가상 카드 시장 성장을 견인하는 요인입니다. 그러나 Gpay, UPI 결제, 넷뱅킹, Phonepe 등 사용자들의 디지털 결제 옵션에 대한 수요 증가는 시장 성장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사용 증가와 5G 기술 도입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 발전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본 연구 보고서는 다양한 부문 및 지역을 기준으로 가상 카드 시장을 분류하고, 각 하위 시장의 매출 성장 및 분석 동향을 예측합니다. 본 보고서는 가상 카드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성장 동력, 기회, 그리고 과제를 분석합니다. 시장의 경쟁 환경을 파악하기 위해 확장, 제품 출시 및 개발, 파트너십, 합병 및 인수와 같은 최근 시장 동향과 경쟁 전략을 포함했습니다. 본 보고서는 가상 카드 시장의 각 하위 부문에서 주요 시장 참여자를 전략적으로 파악하고 분석하며, 이들의 핵심 역량을 분석합니다.
가상 카드 시장은 카드 종류에 따라 직불 카드와 신용카드로 구분됩니다. 기업과 개인 사이에서 기업 사기 방지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신용카드 부문이 시장에서 가장 큰 매출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위험을 줄이기 위해 기업들은 가상 신용카드(VCC)와 같은 중앙 집중화되고 통제되며 원활한 결제 방식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은행이 핀테크 기업과 제휴하여 고객에게 가상 신용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바로다 은행(Bank of Baroda)은 2021년 11월 핀테크 기업인 원카드(OneCard)와 제휴하여 3분 안에 발급되는 가상 신용카드를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VISA Signature 플랫폼에서 이 신용카드는 BOB Financial Services Limited(BFSL)에서 제공하고 원카드에서 관리할 예정이었습니다.

가상 카드 시장은 지역별로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로 구분됩니다. 유럽이 가장 큰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 독일, 그리고 비현금 거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기타 유럽 국가들이 이 지역의 가상 카드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여러 시장 참여 업체들이 소비자들의 가상 카드 사용을 유도하기 위해 유럽 시장에 최첨단 기술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Stripe는 2021년 4월 20일 유럽 국가에 Stripe Issuing을 출시했습니다. Stripe Issuing을 통해 기업은 가상 카드와 실물 카드 모두를 생성, 관리 및 배포할 수 있게 되어 자금 사용 방식을 더욱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스마트폰 사용 증가와 인터넷 보급률 증가로 2021년부터 2030년까지 가장 빠른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 중국, 일본 등 주요 국가의 스마트폰 보급률 증가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가상 화폐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러한 국가의 스마트폰 사용 증가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결제 선호도를 높여 가상 카드 결제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예를 들어, Asian Bankers Worldwide가 2021년 10월에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일본의 디지털 지갑 보급률은 70.6%이며, 2025년까지 98.6%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개발 사항:
- 2021년 9월, 가상 카드 전문 핀테크 기업인 Extend Enterprises, Inc.는 American Express Company와 파트너십을 맺고 미국에서 가상 카드 사용을 장려했습니다. 미국 내 American Express Business Card 소지자는 Extend Enterprises, Inc. 앱을 사용하여 토큰이라고도 하는 가상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2022년 5월, 구글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마스터카드, 비자와 협력하여 크롬 및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소비자가 가상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협력은 디지털 화폐 거래를 용이하게 하는 가상 카드를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에서는 2021년부터 2030년까지의 글로벌, 지역 및 국가별 매출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가상 카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가상 카드 시장, 카드별
- 직불 카드
- 신용카드
가상 카드 시장, 제품 유형별
- B2B 가상 카드
- B2C 원격 결제 가상 카드
- B2C POS 가상 카드
애플리케이션별 가상 카드 시장
- 소비자 사용
- 사업용
가상 카드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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