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서비스 유형별(매장 식사 및 테이크아웃 QSR), 요리 유형별(패스트푸드 체인점, 음료, 제빵 및 제과, 세계 요리),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5~2035."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2035년까지 글로벌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 규모는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행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글로벌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 규모는 2025-2035년 예측 기간 동안 5.8%의 CAGR로 2035년까지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글로벌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서비스 유형별(매장 식사 및 테이크아웃 QSR), 요리 유형별(패스트푸드 체인점, 음료, 제빵 및 제과, 세계 각국의 요리),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5-2035" 보고서에 포함된 107개 시장 데이터 표,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36페이지 분량의 주요 산업 통찰력을 살펴보세요.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은 다양한 요리, 브랜드, 그리고 다양한 형태의 음식과 음료를 아우르는 산업으로, 이동 중인 여행객을 위해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시간 제약이 있는 승객 수의 증가는 빠르고 효율적인 식사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소비자를 유치하는 다양한 메뉴의 확대는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 확장을 촉진하는 요인입니다. 항공 여행의 빠른 속도와 공항 인프라의 개선은 간편한 식사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견인하며,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공 여행 수요 증가와 고품질 항공사 및 철도 케이터링 서비스의 등장은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인프라 프로젝트의 증가는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공항 패스트푸드점의 가격 상승, 정치적 불확실성, 테러리즘은 시장 성장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2024년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을 장악한 QSR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은 서비스 유형에 따라 매장형 QSR과 테이크어웨이 QSR로 구분됩니다. 이 중 매장형 QSR 부문은 2024년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을 주도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편안한 매장형 식사 경험에 대한 수요 증가와 QSR(퀵서비스 레스토랑)에서의 소셜 다이닝에 대한 수요 증가가 매장형 QSR 부문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패스트푸드 체인점 부문은 2024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은 요리 유형을 기준으로 패스트푸드 체인점, 음료, 제빵 및 제과, 그리고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분됩니다. 이 중 패스트푸드 체인 부문은 2024년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았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미노피자, KFC, 크리스피크림과 같은 유명 패스트푸드 체인점들이 공항 매장을 개설하고,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북미는 글로벌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산업 분야인 음식 배달 플랫폼은 기술 혁신과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에 따라 성장하고 있으며, 이러한 시장 성장이 이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 레저 및 출장의 회복세와 체험 및 모험 관광에 대한 선호도는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맥도날드, KFC, 도미노피자와 같은 세계적인 QSR 체인의 강력한 입지와 함께, 음식 배달 앱과 온라인 주문 시스템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문화적 명소에 대한 중요성에 대한 인식과 더불어 관광 산업의 성장이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Travel Food Services, Jubilant Foodworks Limited, Devyani International Ltd., Westlife Foodworld, Sapphire Foods India Ltd, Restaurant Brands International, Barbeque-Nation, Subway IP LLC, Burger King Company LLC, Starbucks Corporation, Inspire Brands, Inc., The Wendy's Company, Chick-fil-A, Inc., Haldiram Foods International Pvt. Lt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5년 2 월 , UDAN 계획의 정신에 따라 항공 여행의 민주화와 공항 인프라의 현대화를 목표로 UDAN 야트리 카페가 개장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5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별 매출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서비스 유형별 글로벌 여행 식품 서비스 시장
- QSR에서 식사하세요
- 테이크아웃 QSR
요리 유형별 글로벌 여행 음식 서비스 시장
- 패스트푸드 체인점
- 음료수
- 제빵 및 제과
- 세계 각국의 요리
지역별 분석에 따른 글로벌 여행 식품 서비스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1-303-800-4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