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터미널 트랙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수동, 자동), 추진 방식별(디젤, 전기, 하이브리드, CNG), 톤수별(50톤 미만, 50~100톤, 50톤 초과), 응용 분야별(공항, 해상 항구, 석유 및 가스, 창고 및 물류,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2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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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2032년까지 글로벌 터미널 트랙터 시장 규모 12억 8,900만 달러 돌파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터미널 트랙터 시장 규모는 2022년 7억 4,600만 달러에서 2032년 12억 8,9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상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5.6%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 글로벌 터미널 트랙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수동, 자동), 추진 방식별(디젤, 전기, 하이브리드, CNG), 톤수별 (50톤 미만, 50~100톤, 50톤 초과), 응용 분야별(공항, 해상 항만, 석유 및 가스, 창고 및 물류,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2032" 보고서에서 12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00페이지 분량의 주요 산업 통찰력을 살펴보세요.
터미널 트랙터는 제조 공장, 창고, 입고 시설 또는 컨테이너 스테이션 부지 내에서 세미 트레일러를 견인하는 데 사용되는 특수 목적 차량입니다. 터미널 트랙터는 여러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도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대형 화물차처럼 보이지만, 터미널 트랙터는 화물 적재 공간이나 건초 창고 근처에서만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트랙터는 뛰어난 기동성, 빠른 처리 시간, 탁월한 신뢰성, 그리고 대형 물체를 효율적으로 운반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뛰어난 기동성 덕분에 터미널 트랙터는 특히 좁은 공간에서 트레일러 및/또는 컨테이너를 운반할 때 트럭 운송보다 3~10배 더 생산적입니다. 항만, 터미널 및 물류 시설에서 효율적인 화물 운송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 터미널 트랙터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터미널 트랙터는 전 세계적으로 화물 운송량 증가에 따라 절차를 최적화하고 지연을 줄이며 제품 운송을 극대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항만, 터미널 및 물류 시설에서 효율적인 화물 운송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 터미널 트랙터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터미널 트랙터는 전 세계적으로 화물 운송량 증가에 따라 절차를 최적화하고, 지연을 줄이며, 제품 운송을 극대화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더욱이, 주요 최종 사용자 그룹과 터미널 트랙터 제조업체들은 저배출, 고효율 터미널 트랙터의 연구 개발과 도입에 큰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수동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터미널 트랙터 시장은 유형별로 수동 및 자동 트랙터로 구분됩니다. 이 중 수동 트랙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83.6%의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기록하며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인간 작업자는 각 장비의 단점을 해결하거나 작업 절차의 불규칙성을 제어하여 기계가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수동 터미널 트랙터가 작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하이브리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 세계 터미널 트랙터 시장은 추진 방식을 기준으로 디젤, 전기, 하이브리드, CNG로 구분됩니다. 이 중 하이브리드는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터미널 트랙터는 디젤 엔진으로 구동되며, 재생 에너지 저장 기술을 사용하여 연료 소비와 오염을 줄입니다. 하이브리드 기술을 사용하면 차량 연비가 향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러 회사가 하이브리드 터미널 트럭을 개발 중이거나 이미 생산했습니다.
50톤 이상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터미널 트랙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터미널 트랙터 시장은 톤수 기준으로 50톤 미만, 50~100톤, 그리고 50톤 초과로 구분됩니다. 이 중 50톤 초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터미널 트랙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러 업체에서 다양한 톤수의 터미널 트랙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항만 터미널과 물류 사업장에서는 50톤 적재 용량의 터미널 트랙터를 사용하여 공컨테이너를 정리합니다.
창고 및 물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41.7%가 넘는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글로벌 터미널 트랙터 시장은 용도별로 공항, 항만, 석유 및 가스, 창고 및 물류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창고 및 물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41.7%의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기록하며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터미널 트랙터는 공항, 항만, 창고, 물류 시설과 같은 비즈니스 환경에서 대형 트레일러와 컨테이너를 운반하고 이송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차량입니다. 사용자를 지원하기 위해 이러한 장비에는 최첨단 기술과 독창적인 디자인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지배할 것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38.7% 이상의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업이며, 북미 지역에서 이러한 차량에 대한 엄청난 수요를 견인하는 주요 동력입니다. 또한, 미국의 터미널 트랙터 시장은 첨단 기술과 자동화 도입, 노동 생산성 향상 및 인적 오류 감소로 인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대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확대는 보관 및 운송 산업의 터미널 트랙터 수요 증가에 기인합니다.
글로벌 터미널 트랙터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Konecranes, Capacity Trucks, Terberg Special Vehicles, Kalmar, TICO Tractors, Hyster-Yale Group, Hoist Liftruck, Sany Group, CVS Ferrari, Toyota Material Handling, Jungheinrich, Crown, Equipment Corporation, Orange EV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사항
- 2023년 6월, 산업용 모빌리티를 위한 AI 기반 자율주행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 기업인 Aidrivers는 Ashok Leyland와 협력하여 항만 운영용 전기 터미널 트럭을 개발했습니다. 이 트럭은 인도 최초의 항만 운영용 자율주행 전기 터미널 트럭으로, 항만 업계의 경제적이고 지속 가능한 자율주행 모빌리티에 대한 요구에 기여할 것입니다.
- 2022년 12월, 자율주행 운송 분야의 선구자인 FERNRIDE와 터미널 트랙터 업계 선두주자인 TERBERG는 상업 생산을 위한 CE 인증 자동 터미널 트랙터 개발을 위한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원격 조종 및 자율주행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인간 참여형(Human-in-the-Loop)을 통해 완전 자율주행으로 원활하고 점진적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2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터미널 트랙터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터미널 트랙터 시장, 유형 분석
- 수동
- 자동화됨
터미널 트랙터 시장, 추진 분석
- 디젤
- 전기 같은
- 잡종
- 압축천연가스(CNG)
터미널 트랙터 시장, 톤수 분석
- 50톤 미만
- 50-100톤
- 50톤 이상
터미널 트랙터 시장, 응용 분야 분석
- 공항
- 마린 포트
- 석유 및 가스
- 창고 및 물류
- 기타
터미널 트랙터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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