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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스프레이 폼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개방 셀 및 폐쇄 셀), 밀도별(고, 저, 중간)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4월 2025
보고서 ID
SIK5626
페이지
218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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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3년까지 전 세계 스프레이 폼 시장 규모가 41억 7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          

Spherical Insights & 컨설팅에 따르면, 글로벌 스프레이 폼 시장은 2023년 22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까지 41억 7천만 달러로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6.3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프레이

제품별(고, 저, 중),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별, 글로벌 스프레이 폼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분석 및 예측 2023에 대한 190페이지에 걸친 2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 그림 및 심층 TOC를 찾아보세요. 2033.

 

스프레이 폼 시장이라는 용어는 스프레이형 폴리우레탄 및 폴리이소시아누레이트 폼 제품의 전 세계 시장을 의미하며 주로 자동차, 건설 및 기타 산업 환경에서 밀봉, 방수, 단열재로 사용됩니다. 설치 및 유지 관리와 같은 관련 서비스와 함께 이러한 자재의 제조, 마케팅 및 유통이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폴리우레탄으로 구성되는 스프레이 폼은 액체 형태로 적용되고 팽창하여 틈을 메우고 단단하고 기밀한 장벽을 형성하는 일종의 단열재입니다. 공기 침투를 줄이고 단열을 높이며 구조적 지지 및 방음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건물 건설에 활용됩니다. 또한 특히 개발도상국에서 증가하는 건축 활동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려 및 에너지 효율성 규칙이 증가하면서 스프레이 폼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밀폐되고 오래 지속되는 단열재의 필요성, 난방 및 냉방 비용 감소, 기술 개발이 이를 촉진하는 추가 요인입니다. 그러나 시장은 원자재 가격의 변동성, 높은 제조 비용, 환경 문제 등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오픈 셀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스프레이 폼 시장은 제품에 따라 오픈 셀(Open-cell)과 폐쇄 셀(Closed-cell)로 구분됩니다. 이 중 오픈 셀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픈 셀 폼은 부드러움과 유연성으로 인해 주거용 벽과 지붕에 적합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스프레이 폼은 방음 기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적용하는 데 노동력도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높은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스프레이 폼 시장은 밀도를 기준으로 높음, 낮음, 중간으로 나뉩니다. 이 중 상위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R 값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고밀도 스프레이 폼은 상업용 및 산업용 건물의 외부 및 지붕 응용 분야에 자주 사용됩니다. 신축 건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프레이 폼 단열재는 중간 밀도 스프레이 폼으로, 깨지지 않고 높은 장력을 견딜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스프레이 폼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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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스프레이 폼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의 가장 큰 점유율은 캐나다와 미국과 같은 국가의 제품 수요 증가에 기인합니다. 이는 환경에 대한 이점, 유해 물질 배출 제로, 지원 법률 및 규정 덕분에 이 제품은 북미 전역의 주거 및 상업 환경 모두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스프레이 폼 시장 중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지역 중산층의 가처분 소득과 인구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스프레이 폼에 대한 수요의 대부분은 중국 및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발생합니다.  스프레이 폼은 건축 분야에서 콘크리트 틈을 메우고 균열을 밀봉하는 데 사용됩니다.  건설 분야에서 스프레이 폼 사용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중국 및 인도와 같은 개발도상국의 인프라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지출 증가입니다.

 

전 세계 스프레이 폼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llure, LLC(Saint-Gobain), Covestro AG, Honeywell International Inc., NCFI Polyurthans, Henry Company, RHH Foam Systems, Rhino Linings Corporation, BASF SE, Huntsman International LLC, Johns Manville, Dow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자본가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9월, Great Stuff™ 공기 밀봉 조인트, 이음매, 넓은 간격, 고르지 않은 표면 및 접근하기 어려운 영역에 적합한 새로운 넓은 범위의 스프레이 폼인 와이드 스프레이 폼 실란트가 최근 DuPont Performance Building Solutions에 의해 출시되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스프레이 폼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세계 스프레이 폼 시장, 제품별    

  • 오픈 셀
  • 폐쇄 셀

 

밀도별 글로벌 스프레이 폼 시장    

  • 높음
  • 낮음
  • 중간

 

지역별 글로벌 스프레이 폼 시장 

  • 북미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한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앰프;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공화국
    • 중동 및 기타 지역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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