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이벤트 규모별(국제, 국내 및 지역), 이벤트 형식별(라이브, 가상)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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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시장 규모 초과 862.12달러 2033년까지 10억 달러
Spherical Insights & 컨설팅,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시장 규모는 2023년~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7.41%로 2023년 4,217억 9천만 달러에서 2033년까지 8,621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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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시장은 국제 체육 대회를 기획, 감독, 홍보하는 데 주력하는 산업을 말합니다. 이벤트 기획, 후원, 방송 및 상품화와 같은 활동이 모두 그 일부이며 여행, 국제적 인지도 및 스포츠의 전반적인 매력을 전 세계적으로 height는 것 외에도 많은 현금을 가져옵니다. 스포츠 이벤트 시장 성장의 주요 추진 요인으로는 증가하는 전 세계 팬 기반과 다양한 연령층 및 지역에 대한 스포츠의 매력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관심 증가로 인해 주요 스포츠 이벤트에 대한 투자가 촉발되었으며, 이로 인해 오프라인 및 디지털 방식 모두에서 라이브 경험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청중과 참여도를 더욱 향상시키는 것에는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의 증가와 방송 기술의 발전이 포함되며, 이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대회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예측 불가능성, 환경 문제, 예상치 못한 전염병이 발생하는 중요한 이벤트를 계획하려면 인프라, 보안, 물류에 막대한 비용이 소요됩니다.
국가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시장은 이벤트 규모에 따라 국제, 국내, 지역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국가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문 성장은 꾸준한 팬 참여, 정부 지원, 티켓 판매, 텔레비전 권리 및 상품 판매를 통한 지속적인 수익을 끌어들이는 예측 가능하고 지역적으로 계획된 이벤트에 기인합니다. 스포츠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으며 재능 있는 인재가 육성되고 있습니다.
라이브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시장은 이벤트 형식에 따라 라이브, 하이브리드, 가상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라이브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올림픽 및 FIFA 월드컵과 같은 주요 이벤트에 의해 주도되어 막대한 글로벌 노출과 금전적 잠재력을 창출합니다. 지속적인 발전과 팬 충성도를 촉진하는 인프라, 팬 커뮤니케이션, 실시간 분석에 대한 투자 증가로 수익 흐름이 향상됩니다.
예상 기간 동안 북미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시장 성장은 비즈니스와의 강력한 연관성, 상당한 소비자 지출 및 확립된 스포츠 인프라에 의해 주도됩니다. NFL, NBA, MLB와 같은 메이저 리그와 마찬가지로 대규모 이벤트 기업,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 엔터테인먼트 산업과의 통합 등이 모두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시장 성장은 도시화 및 가처분 소득 확대 외에도 축구, 크리켓, 경주와 같은 글로벌 스포츠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급속한 확장은 정부의 자금 지원, 인공 지능 및 가상 현실과 같은 기술의 출현 외에도 중국, 인도, 일본 등 국가에서 경기장 인프라, 후원, 국제 행사에 대한 막대한 투자를 통해 뒷받침됩니다.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시장의 주요 벤더로는 Nielsen Sports, Sportfive, SponsorUnited, Anschutz Entertainment Group, Inc.(AEG Worldwide), Wanda Sports Group Company Limited, PGA TOUR, Inc., FIFA(Fédération Internationale de Football Association), Formula 1(F1), IMG(International Management Group), Live Nation Entertainment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자본가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5년 2월Capgemini와 Peugeot Sport는 FIA WEC(World Endurance Championship)에서 PEUGEOT 9X8 Hypercar의 성능을 향상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갱신했습니다. 이번 협업은 인공 지능(AI)을 활용하여 레이싱 전략을 최적화하고 푸조 스포츠의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파트너십에는 에코 디자인 접근 방식 채택, 공급업체 참여, 재생 가능 바이오 연료 배치 등 모터스포츠의 탈탄소화를 위한 이니셔티브도 포함되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에서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이벤트 규모별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시장
- 국제
- 국내
- 지역
이벤트 형식별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시장
- 실시간
- 가상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시장, 지역
- 북미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한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앰프;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공화국
- 중동 및 기타 지역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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