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마트 티켓팅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구성 요소별(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 제품별(전자 티켓, 스마트 주차 시스템), 시스템별(개방형 결제 시스템, 스마트 카드, 근거리 무선 통신(NFC), 최종 사용별(주차,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교통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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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스마트 티켓팅 시장 규모, 2030년까지 348억 달러로 성장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스마트 티켓팅 시장 규모는 2021년 157억 달러에서 2030년 348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15.6%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스마트 티켓팅 시스템은 티켓의 여행 허가를 인쇄하지 않고 마이크로칩에 전자적으로 저장하는 청구 및 티켓팅 시스템입니다. 대부분의 스마트 티켓팅 시스템에서 티켓이 저장되는 마이크로프로세서는 스마트카드에 통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스마트 티켓팅 시스템은 그 적용 범위가 스마트카드를 훨씬 뛰어넘음에도 불구하고 스마트카드 시스템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스마트 티켓팅은 정부 지원 ITSO 규격을 활용하여 지역 내 및 지역 간 교통 수단 이용을 더욱 편리하게 만듭니다. 서류 작업을 대폭 줄이고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티켓팅 시장은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금융 서비스(BFSI),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투명성 확보를 위한 솔루션의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카드를 통해 여행객은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결제하고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티켓팅 기술은 백오피스 처리 및 분석 시스템을 스마트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웹 포털과 통합하여 지방 정부 및 교통 회사에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기술을 통해 거래 데이터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티켓팅 플랫폼은 고객이 다양한 교통수단의 티켓을 결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확장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업 확장을 가로막는 주요 장벽 중 하나는 스마트 티켓팅 시스템 사용과 관련된 데이터 안전 및 보안 문제입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면 티켓 예약 프로세스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다양한 참여자 간의 일관성을 확립할 수 있으며, 이는 글로벌 스마트 티켓팅 시장 성장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글로벌 스마트 티켓팅 시장은 구성 요소를 기준으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로 구분됩니다. 이 중 소프트웨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스마트 카드 소프트웨어는 스마트 카드 또는 기타 스마트 미디어의 수명 주기와 애플리케이션을 제어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이 소프트웨어는 고객 서비스 담당자와의 고객 접촉을 간소화하여 고객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전자 티켓 부문이 시장을 지배할 것입니다.
글로벌 스마트 티켓팅 시장은 제품별로 전자 키오스크, 전자 티켓, 전자 통행료 징수기, 요청 추적기, 스마트 주차 시스템, 티켓 발매기, 티켓 검증기 등으로 구분됩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 행사에 전자 티켓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 분야가 예상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이 티켓은 전자 티켓보다 보안성이 낮습니다. 이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요인은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폰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스마트 카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시스템은 개방형 결제 시스템, 스마트 카드, 그리고 근거리 무선 통신(NFC)으로 구분됩니다. 온라인 결제 옵션의 급증으로 스마트 카드가 시장을 장악하게 되었습니다. 스마트 카드는 사용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결제를 가능하게 합니다. 카드 검증 및 암호화를 통해 도난이나 해킹을 방지하는 등 지속적인 신용카드 개발은 개인 정보 보호에도 기여합니다. 또한, 사용 편의성과 최소한의 인적 개입을 포함한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운송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할 것입니다.
스마트 티켓팅 시장은 최종 용도에 따라 주차,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교통 등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교통망에서 스마트 티켓팅 기술이 광범위하게 활용됨에 따라 승객은 비접촉식 신용카드나 직불카드를 사용하여 교통권을 구매, 보관 및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티켓팅 솔루션은 고객 만족도 향상, 비용 절감, 비즈니스 정보 제공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특히 교통 부문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 티켓팅 시스템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글로벌 스마트 티켓팅 부문에서 가장 큰 시장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중국과 인도 정부는 디지털 결제 수단 사용 촉진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스마트폰 보급률 증가와 기술 역량 또한 시장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에서는 2019년부터 2030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별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스마트 티켓팅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구성 요소별 스마트 티켓팅 시장
-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 서비스
스마트 티켓팅 시장, 제품별
- 전자 키오스크
- 전자 티켓
- 전자 통행료
- 요청 추적기
- 스마트 주차 시스템
- 티켓 판매기
- 티켓 검증기
- 기타
시스템별 스마트 티켓팅 마켓
- 개방형 결제 시스템
- 스마트 카드
- 근거리 무선 통신(NFC)
최종 사용별 스마트 티켓팅 시장
- 주차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 운송
- 기타
스마트 티켓팅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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