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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페이스 케어, 바디 케어, 립 케어), 성별별(남성 및 여성),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전문점, 약국 및 드럭스토어, 온라인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2.

출시일
9월 2025
보고서 ID
SIK14497
페이지
237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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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2년까지 글로벌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 시장 규모는 905억 3천만 달러에 달할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 시장 규모는 2022년 447억 5천만 달러에서 2032년 905억 3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7.3%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글로벌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 시장

 " 글로벌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페이스 케어, 바디 케어, 립 케어), 성별별(남성 및 여성),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 마켓, 전문점, 약국 및 약국, 온라인 및 기타), 지역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2" 보고서에서 13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00페이지에 걸친 주요 산업 통찰력을 살펴보세요.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은 민감하거나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하도록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이 제품들은 민감성 피부 타입에서 흔히 나타나는 자극, 발적, 불편함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일반적으로 향료, 색소, 화학 물질 등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에는 클렌저, 보습제, 자외선 차단제, 메이크업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됩니다. 알로에 베라, 캐모마일, 오트밀과 같은 진정 성분이 염증을 줄이고 진정 효과를 제공합니다. 저자극성 및 논코메도제닉 특성에 대한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이 제품들은 민감성 피부의 특별한 니즈에 맞춰 순하고 균형 잡힌 스킨케어 루틴을 제공합니다.

 

바디 케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약 6.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 시장은 페이스 케어, 바디 케어, 립 케어로 구분됩니다. 바디 케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 시장에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얼굴뿐 아니라 민감한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포함한 전반적인 바디 케어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등 여러 요인에 기인합니다.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바디워시, 로션, 크림, 각질 제거제와 같이 자신의 신체에 맞는 전문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순한 성분과 진정 효과를 특징으로 하는 민감성 피부 전용 바디 케어 제품의 범위가 확대되면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체의 민감성 및 알레르기 유병률 증가와 종합적인 민감성 피부 관리 루틴에 대한 수요는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 시장에서 바디 케어 부문의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성 부문은 2022년에 67.2%가 넘는 시장 점유율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전 세계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 시장은 성별에 따라 남성과 여성으로 구분됩니다. 여성 시장은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요인에 기인합니다. 여성은 민감성 피부 문제 해결을 포함한 피부 관리에 대한 인식과 관심이 더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특별한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전문 제품을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회적 규범과 미의 기준은 여성의 피부 관리에 더 큰 비중을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과적으로 여성은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에 투자하는 경향이 더 큽니다. 또한, 여성 시장은 얼굴, 바디, 안티에이징과 같은 특정 피부 고민을 위한 스킨케어를 포함한 광범위한 제품을 포괄합니다. 따라서 여성 시장은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의 성장과 시장 지배력을 견인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약 7.6%의 더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 시장

지역별로 살펴보면, 북미는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 시장에서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여러 가지 이유에서입니다. 스킨케어 루틴에 대한 인식과 중요성이 높아지고, 민감성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지역은 다양한 피부 유형과 피부 고민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이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주요 시장 참여 기업들의 존재와 지속적인 제품 혁신은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에서 피부 민감성 및 알레르기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특화된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여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L'Oreal SA, Unilever PLC, The Estee Lauder Companies Inc., Procter & Gamble Company, Maxingvest AG, Amorepacific Corporation, Pevonia International Inc., Johnson & Johnson Services Inc., Kao Corporation, Sebapharma GmbH & Co. KG 등이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19년부터 2032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별 매출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 시장, 제품 유형별

  • 얼굴 관리
  • 바디 케어
  • 립 케어

 

성별별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 시장

  • 남성
  • 여성

 

유통 채널별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 시장

  •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 전문점
  • 약국 및 약국
  • 온라인
  • 기타

 

민감성 피부 관리 제품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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