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붉은 육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유형별(쇠고기, 송아지고기, 양고기, 돼지고기, 어린 양고기, 염소고기), 형태별(통조림, 신선/냉장, 냉동, 가공), 유통 채널별(슈퍼마켓/대형마트, 편의점, 전문점, 온라인 소매),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붉은 육류 시장 분석 및 2033년까지의 전망
- 세계 붉은 육류 시장 규모는 2023년에 8,339억 7천만 달러로 추산되었습니다.
- 시장 규모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연평균 약 5.45%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전 세계 붉은 육류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조 4,172억 5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붉은 육류 시장 규모는 2023년 약 8,339억 7천만 달러였으며, 2023년부터 2033년까지 연평균 5.45%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2033년에는 약 1조 4,172억 5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측됩니다. 세계 붉은 육류 시장의 성장은 단백질 위주의 식단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 도시화, 그리고 가처분 소득 증가에 힘입은 것입니다. 소고기, 양고기, 돼지고기, 송아지고기를 포함하는 붉은 육류는 전 세계 여러 나라의 요리에서 주요 식재료로 사용됩니다. 붉은 육류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비타민 B12와 철분과 같은 필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가가 높습니다.
시장 개요
붉은 육류 시장은 소고기, 돼지고기, 양고기, 염소고기 등을 포함한 붉은 육류 제품의 전 세계 소비, 생산 및 무역을 나타냅니다. 붉은 육류는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소가 풍부하여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식단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붉은 육류에는 신경 기능과 적혈구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 B12를 비롯하여 아연, 셀레늄, 인과 같은 필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인구 증가, 도시화, 개발도상국의 가처분 소득 증가는 붉은 육류와 같은 단백질 식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실험실 배양육, 현대적인 사육 방식, 효율성을 높이고 폐기물을 최소화하는 가공 기술 등 지속 가능한 붉은 육류 생산 방식에 대한 혁신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나아가, 소비자들은 더욱 건강하고 환경 친화적인 식물성 고기 대체 식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들이 붉은 육류 시장의 성장과 변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보도 범위
본 연구 보고서는 다양한 부문과 지역별로 붉은 육류 시장을 분류하고, 매출 성장 전망을 제시하며, 각 하위 시장의 동향을 분석합니다. 또한, 붉은 육류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성장 동력, 기회 및 과제를 분석합니다. 최근 시장 동향과 경쟁 전략(확장, 신제품 출시, 개발, 제휴, 합병 및 인수 등)을 포함하여 시장의 경쟁 환경을 제시합니다. 보고서는 전략적으로 주요 시장 참여자를 파악하고 프로파일링하며, 붉은 육류 시장의 각 하위 부문에서 이들의 핵심 역량을 분석합니다.
주요 요인
붉은 고기는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단백질, 아미노산, 다양한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죠. 붉은 고기를 매일 식단에 포함시키면 근육 성장, 면역력 증진, 전반적인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붉은 고기 시장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건강, 식품, 웰빙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헬스, 러닝, 필라테스, 근력 운동 등이 유행하면서 붉은 고기는 일상 식단의 중요한 공급원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이러한 요인들이 시장 수요 증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제약 요인
붉은 고기의 과다 섭취는 심장병, 암, 고콜레스테롤혈증 등 여러 질병과 연관되어 있으며, 특히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수요 감소로 이어져 붉은 고기 시장 성장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사료 및 연료 등 가축 사육 비용 상승은 육류 가격 상승을 초래하고 일부 소비자의 구매력을 약화시켜 붉은 고기 시장 수요를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
시장 세분화
붉은 육류 시장 점유율은 종류, 형태 및 유통 채널별로 분류됩니다.
- 쇠고기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주도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종류에 따라 붉은 육류 시장은 소고기, 송아지고기, 양고기, 돼지고기, 어린 양고기, 염소고기로 나뉩니다. 이 중 소고기 부문이 2023년 시장을 주도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소고기가 단백질, 철분, 아연, 비타민 B12와 같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하여 양질의 고단백 식단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기 때문입니다. 소고기는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소비되며 많은 사람들의 식단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여 가장 많이 소비되는 붉은 육류입니다.
- 냉동식품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형태에 따라 붉은 육류 시장은 통조림, 신선/냉장, 냉동 및 가공육으로 나뉩니다. 이 중 냉동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높은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냉동 붉은 육류가 신선육보다 보관 기간이 길어 변질될 가능성이 적고, 일반적으로 신선육보다 가격이 저렴하여 소비자에게 경제적인 선택이 되기 때문입니다.
- 슈퍼마켓/대형마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육류 시장은 슈퍼마켓/대형마트, 편의점, 전문점, 온라인 소매로 구분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대형마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별 성장은 슈퍼마켓과 대형마트가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있고, 신선육, 냉동육, 포장육, 가공육 등 다양한 육류 제품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예산에 맞춰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붉은 육류 시장의 지역별 세분화 분석
- 북미(미국, 캐나다, 멕시코)
-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국가)
-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국, 일본, 인도,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브라질 및 기타 남미 국가)
- 중동 및 아프리카 (아랍에미리트, 남아프리카공화국,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붉은 육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붉은 육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과 캐나다는 붉은 육류, 특히 소고기와 돼지고기의 주요 소비국입니다. 붉은 육류는 북미 식단에 깊숙이 자리 잡고 있으며, 미국은 소고기와 돼지고기의 주요 생산국이자 수출국입니다. 북미의 슈퍼마켓과 대형마트는 다양한 붉은 육류 제품을 제공하여 소비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붉은 육류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들의 지속적인 인구 증가, 도시화, 그리고 가처분 소득 증가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붉은 육류 시장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소고기, 돼지고기, 양고기 소비는 이들 국가의 식습관 변화, 특히 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의 전환 추세에 따라 증가하고 있습니다.
경쟁 분석:
본 보고서는 적육 시장에 참여하는 주요 기업/조직에 대한 적절한 분석과 함께, 제공 제품 유형, 사업 개요, 지리적 입지, 사업 전략, 시장 점유율 및 SWOT 분석을 기반으로 한 비교 평가를 제공합니다. 또한, 제품 개발, 혁신, 합작 투자, 파트너십, 인수 합병, 전략적 제휴 등 기업의 최신 소식과 동향에 대한 상세한 분석을 통해 시장 내 전반적인 경쟁 구도를 평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주요 기업 목록
- WH 그룹,
- JBS USA 식품 회사,
- 타이슨 푸드 주식회사
- 크래프트 하인즈 컴퍼니,
- 카길 주식회사
- 콘아그라 푸드 주식회사
- BRF SA,
- OSI 그룹 유한회사,
- 퇴니스 그룹,
- SYSCO 주식회사,
- 스미스필드 푸드 주식회사
- 스코틀랜드 염소고기 회사,
- 아일랜드 시골산 육류.
- 기타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들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재판매업체(VAR)
최근 동향
- 2024년 3월, 호멜 푸드 코퍼레이션의 블랙 라벨 브랜드는 랜치 베이컨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미국 전역의 식료품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특히 젊은 세대의 새롭고 흥미로운 맛과 혁신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이러한 제품 출시를 결정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본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별 매출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와 같은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붉은 육류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세계 붉은 육류 시장, 유형별
- 소고기
- 송아지 고기
- 양고기
- 돼지고기
- 양고기
- 염소
세계 붉은 육류 시장, 형태별 분류
- 술취한
- 신선한/냉장된
- 언
- 처리됨
세계 붉은 육류 시장, 유통 채널별 분석
- 슈퍼마켓/대형마트
- 편의점
- 전문 매장
- 온라인 소매
세계 붉은 육류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UAE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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