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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유기농 및 재래식), 제품별(베이커리 및 스낵 제품, 단백질 바, RTD 및 RTM 음료, 유제품 및 유제품 대체품 등), 유통 채널별(대형마트 및 슈퍼마켓, 편의점, 전문점, 온라인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5-2035

출시일
9월 2025
보고서 ID
SIK5909
페이지
16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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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5년까지 글로벌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 규모 1,365억 달러 돌파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행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 규모는 2024년 709억 달러에서 2035년 1,365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5-2035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6.14%입니다.

글로벌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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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별, 제품별, 유통채널별, 지역별 및 COVID-19 영향 분석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은 간식, 빵, 음료와 같은 일상 식품에 단백질을 첨가하는 데 중점을 두는 식품 산업을 의미합니다. 단백질 강화 식품은 영양가와 건강상의 이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단백질 기술의 급속한 혁신으로 제조업체들은 단백질 셰이크나 단백질 바와 같은 클래식 제품에 단백질을 첨가하는 데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건강, 웰빙, 그리고 영양에 대한 관심은 더욱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공중 보건 개선을 위해 만연한 영양 결핍 문제를 해결하는 생물 강화 프로그램은 단백질 강화 식품에 대한 시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양가 있고 건강한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소비자 건강에 대한 의식 증가로 식품 강화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밀가루, 쌀, 옥수수와 같은 특정 곡물에 대한 식품 공급업체의 영양 강화 의무화를 의무화하는 법률 시행 또한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단백질 강화 및 영양 안정성에 드는 비용이 증가하고, 정부에서 발표한 건강 지침을 준수하지 못하는 등의 문제가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을 위축시키고 있습니다. 

 

기존 부문은 2024년에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은 그 특성상 유기농과 일반 식품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일반 식품 부문은 2024년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반 단백질 강화 식품은 도시와 농촌 지역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업체들의 신제품 출시와 혁신이 각 부문별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단백질 바 부문은 2024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은 제품별로 제빵 및 스낵, 단백질 바, RTD 및 RTM 음료, 유제품 및 유제품 대체품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단백질 바 부문은 2024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운동선수와 피트니스 애호가들은 근육 회복, 체중 관리, 그리고 전반적인 건강을 위해 단백질 바를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이퍼 마켓 및 슈퍼마켓 부문은 2024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은 유통 채널에 따라 대형마트 및 슈퍼마켓, 편의점, 전문점, 온라인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대형마트 및 슈퍼마켓 부문은 2024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선호도, 식단 요구 사항, 예산 등을 고려하여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에서 제품 구매를 늘리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상 식단에서 영양소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시장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가처분소득 증가 또한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들의 건강 의식 또한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세계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이 운동 루틴의 일환으로 단백질 영양 섭취를 점점 더 중요하게 여기면서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요구르트와 사워크림 제품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를 포함한 프로바이오틱스 식품 및 음료 시장의 성장이 이 시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General Mills, 1440 Foods, Bellring Brands, Inc., Caveman Foods LLC, Kellogg Company, Nestlé, Mondelez International, Glanbia, GNC Holdings, Mars Inc., Naturell India Pvt. Ltd, FULFIL, Bright Life Care Private Ltd., SFD SA, MYPROTEIN - The Hut.com Ltd., Asahi Group Holdings, Lt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들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3 월 , 영국의 대표적 온라인 스포츠 영양 브랜드인 마이프로틴(Myprotein)은 아이스 커피 브랜드인 지미스(Jimmy's)와 협력을 시작했습니다.

 

  • 2024년 1월, WK 켈로그는 100년 전통의 스타트업 가치를 바탕으로 최신 시리얼 브랜드인 '잇 유어 마우스 오프(Eat Your Mouth Off)'를 출시했습니다. '잇 유어 마우스 오프'는 혁신적인 비건 시리얼로, 1회 제공량당 식물성 단백질 22g, 설탕 0g, 순탄수화물 2g 이하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본 연구는 2020년부터 2035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별 매출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 본질에 따라

  • 본질적인
  • 전통적인

 

글로벌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 제품별

  • 베이커리 및 스낵 제품
  • 단백질 바
  • RTD 및 RTM 음료
  • 유제품 및 유제품 대체품
  • 기타

 

유통 채널별 글로벌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

  • 대형마트 및 슈퍼마켓
  • 편의점
  • 전문점
  • 온라인
  • 기타

 

 지역별 분석에 따른 글로벌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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