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A2P SMS, A2P MMS, P2A SMS, P2A MMS), 애플리케이션별(BFSI, 리테일,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호스피탈리티, 아웃소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 , 1,604억 4,000만 달러 돌파 2033년까지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 규모는 646억 4천만 달러에서 2020년 1,00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3년에는 1,604억 4,000만 달러로 2033년까지 2023~2033년의 예측 기간 동안 CAGR 9.5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 그리고 심층적인 TOC를 탐색하세요 글로벌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A2P SMS, A2P MMS, P2A SMS, P2A MMS), 애플리케이션별(BFSI, 리테일,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호스피탈리티, 아웃소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은 사용자가 특수 SMS, MMS 또는 리치 미디어 메시지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는 애플리케이션 대 개인(A2P) 및 개인 대 애플리케이션(P2A) 메시징을 포함한 고가치 메시징 서비스를 제공하는 산업을 말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은행, 통신, 소매, 의료 및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산업에서 마케팅, 인증, 고객 참여, 청구 및 알림에 널리 사용됩니다. 게다가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은 모바일 보급률 증가, 보안 인증(OTP, 2단계 인증)에 대한 수요 증가, 비즈니스 자동화, 모바일 뱅킹 성장, SMS 기반 마케팅 및 고객 참여에 의해 주도됩니다. 리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RCS)의 발전, 전자 상거래 확대 및 A2P 메시징에 대한 규제 지원은 산업 전반에 걸친 시장 확장을 더욱 촉진합니다. 그러나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의 제약에는 SMS 사기 및 스팸 증가, 엄격한 규정 준수, OTT 메시징 앱(WhatsApp, Telegram) 채택 증가, 높은 운영 비용 및 일부 지역에서 기존 SMS 사용 감소가 포함됩니다.
A2P SMS 부문은 2023년에 글로벌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은 제품 기준으로 A2P SMS, A2P MMS, P2A SMS, P2A MMS로 구분됩니다. 이 중 A2P SMS 세그먼트는 2023년 글로벌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뱅킹(OTP, 거래 알림), 전자 상거래, 고객 참여, 마케팅 캠페인 및 인증 서비스에서 널리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기업은 다른 메시징 형식에 비해 높은 전달성, 비용 효율성 및 안정성으로 인해 A2P SMS를 선호합니다.
BFSI 부문은 2023년에 글로벌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은 애플리케이션을 기준으로 BFSI, 소매,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호텔업, 아웃소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BFSI 세그먼트는 2023년 글로벌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보안 인증(OTP, 2단계 인증), 거래 알림, 사기 방지 및 고객 참여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촉진되었습니다. 은행과 금융 기관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및 보안 알림을 위해 A2P SMS에 크게 의존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높은 모바일 보급률, 빠른 디지털 전환, 붐을 이루는 전자 상거래, 모바일 뱅킹의 광범위한 채택에 의해 주도됩니다.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는 산업 전반에 걸쳐 인증, 마케팅, 고객 참여에서 A2P SMS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 이는 은행, 소매 및 의료 분야에서 A2P 메시징에 대한 수요 증가, RCS 메시징 채택 증가, 고객 참여에 대한 강력한 기업 투자에 의해 주도됩니다. 미국은 고급 통신 인프라와 보안 메시징에 대한 규제 지원으로 시장을 선도합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 의 주요 공급업체 이러한 기업으로는 Deutsche Telekom AG, NTT DOCOMO, Orange Business, China Telecom Corporation Limited, Twilio Inc., AT&T Intellectual Property, Vodafone Limited, Sinch, SoftBank Corp., China Unicom (Hong Kong) Limited, KDDI CORPORATION, Vonage America, LL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9월, Vonage는 독일의 소셜 커머스 네트워크 mydealz 와 계약을 맺고 후자가 Rich Communication Services를 사용하고 이를 통해 사용자에게 보다 풍부한 메시징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허가했습니다. 이 제휴를 통해 mydealz는 고객과 보다 개인화되고, 상호 작용적이며, 매력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달성하고자 합니다. 이 기능을 통해 mydealz는 가장 인기 있는 거래에 대한 알림을 실시간으로 푸시하고, 사용자 관심사에 따라 맞춤형 오퍼를 생성하고, 이미지와 클릭 가능한 버튼을 통해 풍부한 미디어 기반 상호 작용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
글로벌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 제품 별
- A2P 문자 메시지
- A2P MMS
- P2A 문자 메시지
- P2A MMS
글로벌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 애플리케이션별
- 증권거래위원회
- 소매
- 엔터테인먼트 & 미디어
- 환대
- 아웃소싱
지역별 글로벌 프리미엄 메시징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 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