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합판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경재, 연재), 등급별(내화 등급, MR 등급, BWR 등급, BWP 등급, 구조 등급, 기타), 두께별(8mm 미만, 8mm-18mm, 18mm 초과), 최종 사용 분야별(건축 및 건설, 산업, 가구, 포장, 운송,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2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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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합판 시장 규모 2032년까지 1,387억 달러 돌파 전망
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합판 시장 규모는 2022년 739억 달러에서 2032년 1,387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상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6.5%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 글로벌 합판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경재, 연재), 등급별(내화 등급, MR 등급, BWR 등급, BWP 등급, 구조 등급, 기타), 두께별(8mm 미만, 8mm-18mm, 18mm 초과), 최종 사용 분야별(건축 및 건설, 산업, 가구, 포장, 운송,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2032"에 대한 190페이지와 심층적인 TOC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을 살펴보세요.
합판은 목재 베니어를 접착하여 만든 평평한 시트입니다. 다양한 용도로 변형될 수 있지만, 기본 제품은 최소 세 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겹의 홈은 직각으로 교차합니다. 합판은 골조부터 내부 패널까지 구조, 내외장재로 사용되는 다재다능한 소재입니다. 합판은 고품질, 고강도 시트 소재가 필요한 다양한 용도에 사용됩니다. 합판은 나뭇결에 따라 쉽게 구부러지기 때문에 곡면을 만드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합판 제품 시장을 확대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변화 중 하나는 건설 붐입니다. 합판은 다양한 방식으로 분류될 수 있으며, 이러한 분류는 사용된 목재의 종류, 겹의 수, 실내외 사용 가능 여부, 품질 기준 충족 여부, 그리고 용도 등 합판의 다양한 특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합판은 여러 가지 유리한 특성으로 인해 인기 있는 건축 자재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인구 밀도가 증가함에 따라 건설 프로젝트 수도 증가했습니다. 또한, 주민들의 리모델링 및 사회 기반 시설 건설 활동이 증가하고, 인테리어 디자인에 독특한 특징을 추가하려는 욕구가 커지면서 합판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연목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합판 시장은 종류에 따라 경재와 연재로 구분됩니다. 이 중 연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38.6%의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기록하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연재 합판은 소나무, 레드우드, 삼나무 등의 연재로 만들어집니다. 연재는 외장재, 지붕 덮개, 바닥재로 적합합니다. 연재는 창고, 임시 바닥재, 선반 제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건축 산업에서 구조용으로 널리 사용됩니다. 최고급 등급은 가구 및 캐비닛과 같은 장식용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MR 등급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등급을 기준으로 전 세계 합판 시장은 내화 등급, MR 등급, BWR 등급, BWP 등급, 구조용 등급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MR 등급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MR 등급 합판과 같은 내부 등급 합판은 구조물, 주방 지붕, 옷장, 문과 같은 실내 용도에 적합합니다.
예측 기간 동안 18mm 이상 세그먼트가 글로벌 합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께를 기준으로 세계 합판 시장은 8mm 미만, 8mm~18mm, 그리고 18mm 초과로 구분됩니다. 이 중 18mm 초과 합판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세계 합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8mm 이상 두께의 합판을 사용할 때 가장 큰 장점은 내구성입니다. 18mm 이상 두께의 합판은 강도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원목보다 훨씬 가볍습니다.
건물 및 건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36.2%가 넘는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최종 용도를 기준으로 전 세계 합판 시장은 건축 및 건설, 산업, 가구, 포장, 운송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건축 및 건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36.2%의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기록하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내구성, 높은 패널 충격 강도, 적응성, 내습성, 내화학성, 내화성, 그리고 뛰어난 단열 및 방음성으로 인해 합판은 인기 있는 건축 자재입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합판은 건축 및 건설, 특히 벽, 바닥, 지붕, 문, 외부 사이딩, 내부 마감재로 사용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지배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47.2% 이상의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급속한 경제 성장, 제조업 부문의 성장, 저렴한 노동력, 그리고 선진국에서 신흥국으로의 원자재 및 제조 역량의 글로벌 이동은 아시아 태평양 합판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중국 시장은 세계 시장에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 북미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넓은 시장을 가진 북미에는 여러 제조업체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들은 주로 최종 사용자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유럽 시장은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합판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Boise Cascade Company, Latvijas Fineries AS, Weyerhaeuser Company Ltd, Upm-Kymmene Oyj, Sveza Forest Ltd., Austral Plywoods Pty Ltd., Potlatchdeltic Corporation, Greenply Industries, Metsä Wood, Centuryply, Austin Plywood, Jaya Tiasa Holdings Berhad, LIXIL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사항
- 2023년 6월, Greenlam Industries Ltd의 자회사인 HG Industries Ltd는 타밀나두주 틴디바남에 125억 루피(약 1조 5천억 원)의 투자로 합판 및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그린필드 프로젝트 설립을 발표했습니다. 연간 1,890만 제곱미터(약 1,890만 제곱미터)의 설비 용량을 갖춘 이 제조 시설은 2023년 6월 9일 상업 생산을 시작했으며, 최대 가동률 기준 연간 400억 루피(약 5조 8천억 원)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상업 생산이 시작될 때까지 이 프로젝트의 총 자본 지출은 130억 루피(약 1조 3천억 원)로 추산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에서는 2020년부터 2032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합판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합판 시장, 유형 분석
- 견목
- 침엽수
합판 시장, 등급 분석
- 내화 등급
- MR 등급
- BWR 등급
- BWP 등급
- 구조 등급
- 기타
합판 시장, 두께 분석
- 8mm 이하
- 8mm-18mm
- 18mm 이상
합판 시장, 최종 사용 응용 분야 분석
- 건축 및 건설
- 산업
- 가구
- 포장
- 운송
- 기타
합판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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