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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캐주얼, 스포츠웨어, 이너웨어, 에스닉웨어, 정장 및 나이트웨어), 연령대별(15세 미만, 16~59세, 60세 이상),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4월 2025
보고서 ID
SIK4400
페이지
25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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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4,314억 4,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 규모는 2023년 2,784억 달러에서 2033년 4,314억 4,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4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

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 크기,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 페이지에 걸친 210 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 개의 그림과 심층 TOC, 제품별 (캐주얼, 스포츠웨어, 이너웨어, 에스닉 웨어, 포멀 및 나이트웨어), 연령 그룹 (15 세, 16 세에서 59 세, 60 세 이상) 및 지역 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은 신체 크기가 주류 패션 브랜드가 제공하는 표준 범위를 초과하는 개인을 위해 의류를 디자인, 생산 및 소매하는 데 전념하는 의류 산업 부문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여기에는 미국의 14 사이즈 이상이 포함되지만 정확한 정의는 지역 및 소매업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은 신체 긍정 운동의 증가, 포용적인 패션에 대한 수요 증가, 사이즈 다양성에 대한 인식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제품 가용성 향상, 온라인 소매 채널 확장, 편안함과 스타일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변화는 특히 패셔너블한 옵션을 찾는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은 주류 매장의 제한된 가용성, 일관되지 않은 사이즈 표준, 높은 생산 비용, 지속적인 사회적 낙인과 같은 제약에 직면해 있어 광범위한 수용과 시장 확장을 방해합니다.

 

캐주얼 부문은 2023년 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은 캐주얼, 스포츠웨어, 이너웨어, 에스닉웨어, 포멀, 나이트웨어로 나뉩니다. 이 중 캐주얼 부문은 2023년 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지배력은 현재의 패션 트렌드에 부합하는 편안하고 다재다능한 일상복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원격 근무와 편안한 복장 규정의 등장으로 개인이 다양한 환경에 적합한 세련되고 편안한 의류 옵션을 추구함에 따라 이러한 추세가 더욱 증폭되었습니다. 

 

16세에서 59세 세그먼트는 2023년 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의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령대를 기준으로 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은 15세 미만, 16세에서 59세, 60세 이상으로 나뉩니다. 이 중 16-59세 세그먼트는 2023년 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의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비만율 증가, 패션 지식 증가, 이 그룹의 트렌디하고 편안하며 포괄적인 의류 옵션에 대한 강력한 수요에 기인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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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우세는 높은 비만율, 포용적인 패션에 대한 강력한 소비자 수요, 신체 긍정성에 대한 인식 증가, 트렌디한 플러스 사이즈 의류 옵션의 광범위한 가용성에 의해 주도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처럼 중요한 시장 입지는 중산층 인구 증가, 패션 선호도의 진화,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통한 접근성 향상에 의해 주도됩니다.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는 국내 플러스 사이즈 의류 브랜드의 부상은 중국의 상당한 시장 점유율에 더욱 기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Nike, Inc., Ashley Stewart, Lane Bryant, MANGO, Puma SE, ASOS, RALPH LAUREN MEDIA LLC, Hennes & Mauritz AB, F21 IPCo, LLC, Adidas America, In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3년 4월, Full Beauty Brands는 Walmart가 소유했던 플러스 사이즈 패션 브랜드인 Eloquii Inc.를 인수했습니다. Eloquii는 12W에서 44W까지의 다양한 의류, AO 컵 크기, 밴드 크기 30에서 58까지의 브래지어, 중간에서 와이드 와이드 신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Full Beauty Brands는 고도로 성장하는 미국 플러스 사이즈 여성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 부산물

  • 캐주얼
  • 운동복
  • 이너 웨어
  • 에스닉 웨어
  • 정식의
  • 잠옷

 

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 연령대별

  • 15이하
  • 16에서 59
  • 60 이상

 

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의류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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