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반려동물 사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추세, COVID-19 영향 분석 보고서, 동물 유형별(개, 고양이 및 기타), 형태별(건식, 습식, 반습식 및 기타), 출처별(동물성, 식물성 및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문 반려동물 사료 매장, 온라인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의 최신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애완동물 사료 시장 규모는 2021년에 1,121억 3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30년까지 1,701억 1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산됩니다. 2021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은 4.50%입니다 .

다양한 동물 종과 연령대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전 세계 주요 시장 참여자들은 다양한 반려동물 사료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최근 제너럴 밀스, 네슬레, 마스(Mars Inc.)와 같은 기업들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반려동물의 성장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급 사료를 출시했습니다. 예를 들어 네슬레 퓨리나(Nestle Purina)는 지구 자원을 더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2020년 11월 대체 단백질을 기반으로 한 반려동물 사료를 개발했습니다. 곤충과 파바콩(fava bean)과 기장(millet)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이 그 예입니다. 이와 유사하게 제너럴 밀스(General Mills, Inc.)는 2021년 3월에 새로운 고양이 사료를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보고서 Global Pet Food Market Size, Share & Trends, COVID-19 Impact Analysis Report, By animal type (dog, cat and other), By form (dry, wet, semi-moist, and other), By source (animal based, plant based, and other), By distribution channel (supermarket/hypermarket, special pet food store, online and other), By region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Analysis and Forecast 2021 – 2030에서 95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40페이지에 걸친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건조 유기농 및 천연 반려동물 사료 수요의 주요 동인은 편의성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부분의 기존 반려동물 사료와는 달리, 유기농 및 천연 반려동물 사료는 자주 사용됩니다. 개 사료 수요는 예상 기간 동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프리미엄 반려동물 사료 부문의 성장세도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조 개 사료는 보관이 간편하고 사료를 더럽히지 않고 먹일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경쟁사보다 수요가 훨씬 높습니다. 건조 반려동물 사료를 선호하는 도시 소비자들이 이러한 이점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반려동물 소유 증가는 주로 젊은층에서 기인합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새로운 부모의 절반 이상이 16세에서 34세 사이입니다. 기존 반려동물 주인은 반려동물 구매의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42%가 봉쇄 이후 새로운 반려동물을 입양했습니다. 코로나19 기간 동안 반려동물 주인의 74%는 반려동물 덕분에 정신 건강이 개선되었다고 답했습니다.
코로나19는 식품 산업의 공급망에 매우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반려동물 사료 사업은 원래 원자재 이동 제한으로 인해 공급 및 현금 흐름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한편, 봉쇄 기간 동안 반려동물을 입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반려동물 사료에 대한 수요는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시장 참여자들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관심을 돌리고 자체 웹사이트 구축에 대한 투자를 확대했습니다. 한편, 봉쇄 기간 동안 반려동물을 입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반려동물 사료 소비가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이러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시장 성장의 주요 동력 중 하나는 전 세계적으로, 특히 신흥국에서 반려동물 소유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도시화와 반려동물의 인간화 추세는 반려동물 소유주들이 반려동물을 위해 건강하고 고품질의 사료를 선택하도록 유도하고 있으며, 이는 시장 성장률을 더욱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1인당 소득 증가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증진하기 위해 유기농 및 건강 반려동물 사료 구매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점도 글로벌 시장 확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과 재정 상태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연령대의 다양한 동물 종들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세계 주요 기업들은 다양한 반려동물 사료 제품 출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가 세계 반려동물 사료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너럴 밀스, 네슬레, 마스(Mars Inc.)를 비롯한 기업들은 최근 몇 년간 고객의 관심을 끌고 반려동물 인구 증가에 따른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고급 사료를 출시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네슬레 퓨리나(Nestle Purina)는 지구 자원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2020년 11월 대체 단백질을 기반으로 한 반려동물 사료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에는 곤충, 기장, 파바콩(fava bean)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와 유사하게, 제너럴 밀스(General Mills, Inc.)는 2021년 3월 새로운 고양이 사료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시장은 원료에 따라 동물성 원료와 식물성 원료,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동물성 원료는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동물성 원료가 세계 반려동물 사료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려동물 사료 산업은 항상 동물성 원료를 많이 사용해 왔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고양이와 개 사료는 어분, 닭고기분, 그리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장은 유통 채널에 따라 슈퍼마켓/하이퍼마켓과 인터넷으로 구분됩니다.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은 접근성이 뛰어나고 구매 전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확인하는 것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선호하기 때문에 전 세계 반려동물 사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우세는 상당수의 소비자가 다양한 브랜드와 가격대를 갖춘 대형 유통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사료 전문점의 매력적인 진열 방식과 이러한 매장에서 독특하고 맞춤 제작된 프리미엄 반려동물 사료의 공급 증가로 인해 이 부문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엄청난 인기로 인해 온라인 부문은 향후 몇 년간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19 사태는 전자상거래 산업의 매출을 크게 증가시켰습니다.
세계 반려동물 사료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며, 다수의 글로벌 및 지역 기업들이 경쟁하고 있습니다. 주요 기업으로는 Mars Incorporated, Nestle SA, Colgate-Palmolive Company, The JM General Mills, Inc., Smucker Company, Diamond Pet Foods, Tiernahrung Deuerer GmbH, Heristo AG, Merrick Pet Care, Inc., WellPet LLC, The Hartz Mountain Corporation, Hill's Pet Nutrition, Inc., Lupus Alimentos, Total Alimentos SA, Blue Buffalo Pet Products, Inc. 등이 있습니다.
북미는 유명 인사들의 참여와 미국 가정의 반려동물 입양 증가로 인해 전 세계 반려동물 사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반려동물 제품 협회(APPA)의 여론 조사에 따르면, 약 8,500만 가구, 즉 전체 가구의 약 67%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럽은 반려동물의 인간화 추세로 인해 건강한 반려동물 사료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전 세계 반려동물 사료 시장 전망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유럽의 반려동물 보호자들은 반려동물 사료 성분에 대한 투명성 제고를 원하고 있습니다.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1-303-800-4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