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유형별(진통제, 감기 및 기침 치료제, 소화 및 장 치료제, 피부 치료제, 비타민 및 미네랄, 기타), 유통 채널별(약국 및 소매 약국, 병원 약국, 온라인 약국),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을 기준으로 한 전 세계 일반 의약품(OTC)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2023년~2033년 분석 및 예측.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2033년까지 전 세계 일반의약품(OTC) 시장 규모 883억 달러 돌파 전망
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일반의약품(OTC) 시장은 2023년 494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883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5.97%에 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글로벌 일반의약품(OTC)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진통제, 감기 및 기침 치료제, 소화 및 장 치료제, 피부 치료제, 비타민 및 미네랄, 기타 ) , 유통 채널별(약국 및 소매 약국, 병원 약국, 온라인 약국),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일반의약품(OTC) 시장은 의사의 처방 없이 판매되는 의약품과 관련된 제약 사업의 한 분야입니다. 더욱이, 일반의약품은 소비자가 통증, 감기, 알레르기와 같은 가벼운 질병을 의사의 진료 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전 세계적으로 자가 투약 및 편의성 향상을 위한 솔루션이 확산되면서 일반의약품 소비가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즉각적인 효과와 저렴한 치료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가 투약은 시장 성장의 주요 동력 중 하나입니다. 도시 생활 방식과 빠른 생활 방식은 즉각적인 효과를 위해 일반의약품에 대한 의존도를 높입니다. 시간적 제약이 있거나 의사를 쉽게 만날 수 없는 사람들은 가벼운 질병에도 일반의약품을 찾습니다. 특히 개발도상국에서 이러한 생활 방식의 변화는 쉽게 구할 수 있는 건강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일반의약품은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자가 투약 실수, 과다 복용 또는 약물 오용의 위험이 커집니다. 소비자는 정확한 용량을 모른 채 진통제, 감기약, 수면제를 남용하여 건강 문제를 야기하고, 시장의 자유를 제한할 수 있는 규제 압력을 가중시킬 수 있습니다.
진통제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일반의약품(OTC)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진통제, 감기 및 기침 치료제, 소화제 및 장 치료제, 피부 치료제, 비타민 및 미네랄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진통제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별 성장은 정제, 캡슐, 크림, 패치 등 다양한 종류와 형태의 진통제 부문에서 기인합니다. 이러한 다양성 덕분에 고객은 선호도, 연령, 증상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약국 및 소매 약국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일반의약품(OTC) 시장은 약국 및 소매 약국, 병원 약국, 온라인 약국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약국 및 소매 약국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약국과 소매 약국이 도시와 농촌 지역 모두에서 널리 분포되어 있어 고객에게 처방전이나 긴 대기 시간 없이 일반의약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예측 기간 동안 북미는 글로벌 일반의약품(OTC)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일반의약품(OTC)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소비자, 특히 미국 소비자는 만연한 질병과 일반의약품의 가용성에 대한 정보가 매우 풍부합니다. 이는 경미한 건강 문제에 대한 자가 치료를 장려하여 진통제, 감기약, 소화제 판매 증가에 기여합니다. 이 지역의 의료 인프라는 광범위한 약국 네트워크를 통해 잘 구축되어 있어 일반의약품을 매장과 온라인 모두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세계 일반의약품(OTC)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특히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와 같은 개발도상국을 중심으로 의료 의식이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자가 투약 추세는 일반의약품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정부들은 의료 시스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일반의약품 사용을 장려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일반의약품의 접근성과 수용도가 향상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OTC(처방전 없이 판매되는) 약물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bbott, Alkem Laboratories, Aytu Biopharma(Aytu Consumer Health), Bayer AG, Cipla, Dr. Reddy's Laboratories, GlaxoSmithKline, Glenmark Pharmaceuticals, Haleon, Johnson & Johnson Services, Perrigo Company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5월, 월 그린은 오피오이드 과다복용 역전제인 날록손 비강 스프레이를 처방전 없이 출시했습니다. 34.99달러에 판매되는 이 제품은 오피오이드 중독이 만연한 시기에 생명을 구하는 약을 더 쉽게 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의 매출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일반의약품(OTC)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제품 유형별 글로벌 일반의약품(OTC) 시장
- 진통제
- 감기 및 기침 치료법
- 소화제 및 장 치료제
- 피부 치료
- 비타민 & 미네랄
- 기타
유통 채널별 글로벌 일반의약품(OTC) 시장
- 약국 및 소매 약국
- 병원 약국
- 온라인 약국
지역별 분석에 따른 글로벌 일반의약품(OTC)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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