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튜터링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추세, COVID-19 영향 분석 보고서, 과정 유형별(STEM 및 언어), 기간별(단기 및 장기), 튜터링 유형별(구조적 튜터링 및 주문형 튜터링), 튜터링 스타일별(시험 준비 서비스, 과목 튜터링 서비스 및 기타), 최종 사용자별(K-12, 고등 교육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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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온라인 튜터링 시장 규모는 2021년에 65억 2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30년까지 194억 7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은 13.50%입니다. 정부의 디지털 교육 지원 덕분에 개발도상국의 대학과 학교는 온라인 학습 세션을 제공하도록 장려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남호주 교육부의 Learning+ 이니셔티브는 2022년 2월, 인근 학교 학생들에게 자격을 갖춘 숙련된 교사와 함께 방과 후와 주말에 무료 일대일 온라인 튜터를 제공했습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의 최신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이 이니셔티브의 목표는 학생들의 학습 성과 향상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 학교가 문을 닫았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12억 명이 넘는 청소년들이 학교에 다니지 못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원격으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이러닝의 등장으로 교육은 상당한 변화를 겪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되고 학교가 문을 닫으면서, 정부의 학생 교육 지원과 지역 언어로 제공되는 다양한 온라인 학습 플랫폼의 가용성이 시장 확대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학습에 있어 맞춤화와 편의성을 원하는 비전통적 학습자의 증가 추세는 온라인 튜터링 분야의 수요를 견인하는 중요한 추세입니다. 비전통적 학습자 중에는 자폐증, 주의력결핍장애(ADD), 그리고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ADHD)를 가진 아이들이 있습니다. 원활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설치는 웹 기반 학습 환경의 장점을 강화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튜터링 소프트웨어의 성공은 회사의 수익성을 유지해 왔습니다. 교육 콘텐츠의 교수 설계는 지난 몇 년 동안 크게 발전하여 온라인 튜터링 산업을 발전시켰습니다. 인터넷 세대는 지시받는 것보다 직접 해보면서 배우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온라인 코칭을 선호합니다.
온라인 강좌, 상담, 학위 과정의 이용 가능성으로 인해 온라인 튜터링의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지난 5년 동안 온라인 튜터링을 찾는 학생 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온라인 튜터링 분야는 오픈 칼리지(Open College)의 성장으로 수혜를 입었습니다. 학생들은 온라인 튜터링을 통해 위치에 관계없이 전 세계 어느 대학의 수업이든 수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학생들이 강좌에 등록할 때, 온라인 튜터링 서비스 제공업체는 수많은 질문을 처리하고 각 학생에게 개별적인 관심을 제공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온라인 교육 붐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으로는 고등 교육에 대한 관심 증가, 강좌의 개인 맞춤형 제공, 시간, 장소, 학습 속도의 유연성, 그리고 질의응답 포럼 등이 있습니다.
시장은 튜터링 유형별로 체계적인 튜터링과 주문형 튜터링,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인한 전국적인 학교 폐쇄로 주문형 온라인 튜터링 수요가 급증했으며, 이 분야가 시장을 장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네팔 정부는 2021년 12월, 인근 초등학교 1학년부터 10학년까지의 학생들을 위한 개방형 도서관인 "시카이 차우타리(Sikai Chautari)"를 시작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영어와 네팔어 두 가지 언어가 지원됩니다. 2022년 2월, 온타리오 주 정부는 교사와 학생을 위한 디지털 일대일 튜터링과 Eureka Tech.org 및 Mathify를 통한 온라인 튜터링 성장에 투자했습니다.
시장은 튜터링 스타일 부문을 기준으로 시험 준비 서비스와 과목 튜터링 서비스로 구분됩니다. 과목 튜터링은 학생들이 자신의 속도에 맞춰 학습할 수 있는 개별화된 사적 환경에서 수업을 보완하는 특별한 방식이기 때문에, 과목 튜터링 서비스가 시장 점유율을 장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립 튜터링 강사들은 학습 기법, 숙제 지원, 시험 응시 지도 등 다양한 서비스를 대면 및 온라인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2022년 2월, 온라인 튜터링 플랫폼인 TutorMe, LLC는 Blackboard Inc.(퍼거슨 플로리산트 학군)와 협력하여 약 11,000명의 초·중·고등학생에게 온디맨드 전문 지식, 개별 학습, 대면 또는 온라인 지도 및 의문 사항 해결을 포함한 온라인 튜터링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시장은 최종 사용자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K-12, 고등 교육, 그리고 기타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수요 증가에 따라 K-12 부문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K-12 부문이 텍스트, 오디오, 비디오, 인포그래픽을 사용하여 핵심 내용을 관리하기 쉬운 단위로 나누는 마이크로러닝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K-12 학생들은 한입 크기의 교육 모듈, 시험, 간단한 교육 과제, 그리고 적시 정보 제공을 포함하는 마이크로러닝에 점점 더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원 참여 플랫폼인 BetterPlace는 2021년 10월, 분산된 인력의 기술 향상 및 교육을 위해 설계된 마이크로러닝 SaaS 플랫폼인 Oust Labs를 인수하기 위해 전액 현금을 지불했습니다. K-12 온라인 교육 시장은 고품질 교육 접근성 향상과 교육 기술의 발전에 힘입어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온라인 튜터링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며, 다수의 글로벌 및 지역 기업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요 기업으로는 Ambow Education Holding Ltd., ArborBridge Inc., BYJU'S, Chegg Inc., China Distance Education Holdings Ltd., D2L Corporation, Club Z! Inc., Growing Stars Inc., Fleet Education Services Ltd., K12 Inc., iTutorGroup, John Wiley & Sons Inc., Varsity Tutors LLC, My Tutorweb Ltd., Sylvan Learning LLC, New Oriental Education and Technology Group Inc., Pearson Plc, Preply Inc., Vedantu Innovations Pvt. Ltd., Providence Equity Partners LLC, TAL Education Group, Think & Learn Pvt. Ltd. 등이 있습니다.
북미 지역은 대규모 고객층과 평판이 좋은 ICT 솔루션 제공업체 덕분에 전 세계 온라인 튜터링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 본사를 둔 교육 기술 플랫폼 Chegg Inc.는 최근 개인 맞춤형 학습을 지원하는 "Learn with Chegg"라는 새로운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온라인 튜터링 플랫폼과 앱의 성장으로 인해 해당 지역의 사업 잠재력이 커짐에 따라 전 세계 온라인 튜터링 시장 전망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디지털 자산 관리(DAM) 시스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추세, COVID-19 영향 분석 보고서, 구성 요소별(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비즈니스 기능별(인사(HR), 영업 및 마케팅, 정보 기술(IT)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별(엔터프라이즈, 마케팅, 방송 및 출판),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최근 개발
- 2021년 9월: BYJU'S와 NITI Aayog가 희망 교육구에 무료 기술 기반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희망 교육구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모든 사람에게 교육을 제공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NITI Aayog와의 파트너십은 유익할 것입니다.
보고서 개요
본 보고서의 범위에는 글로벌 온라인 튜터링 시장의 지역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가 포함됩니다. 글로벌 온라인 튜터링 시장은 수업 유형, 기간, 튜터링 유형, 튜터링 스타일,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로 세분화되어 있으며, 시장 현황과 전망을 보여줍니다. 또한 표와 그래프에 제시된 중요한 정보도 다룹니다. 본 보고서는 글로벌 온라인 튜터링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참여 기업의 시장 점유율 및 회사 프로필을 포함한 경쟁 전망에 대한 정보를 다룹니다.
분할
과정 유형별
- 줄기
- 언어
기간별
- 단기
- 장기적으로
튜터링 유형별
- 체계적인 튜터링
- 주문형 튜터링
튜터링 스타일별
- 시험 준비 서비스
- 과목 튜터링 서비스
- 기타
최종 사용자별
- K-12
- 고등교육
- 기타
지역별
- 북미- 미국, 멕시코, 캐나다
- 유럽-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일본, 인도, 한국,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 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기타 남미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GCC, 남아프리카 공화국,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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