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서비스 유형(교통, 여행 숙박 및 휴가 패키지), 플랫폼(모바일 및 데스크톱), 예약 방식(온라인 여행사(OTA) 및 직접 여행 공급업체)별 글로벌 온라인 여행 시장; 지역별(미국, 캐나다, 멕시코, 북미 기타 지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북유럽 국가(덴마크, 핀란드, 아이슬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베네룩스 연합(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유럽 기타 지역, 중국, 일본, 인도, 뉴질랜드, 호주, 한국, 동남아시아(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동남아시아 기타 지역), 사우디아라비아, UAE, 이집트, 쿠웨이트, 남아프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기타 지역, 브라질, 아르헨티나, 라틴 아메리카 기타 지역) – 글로벌 통찰력, 성장, 규모, 비교 분석, 추세 및 예측, 2021-2030

출시일
9월 2025
보고서 ID
SIK5805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온라인 여행 시장 규모 는 2020년에 3,542억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의 최신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이 시장은 2028년에 14.8%의 CAGR로 1조 8,356억 달러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온라인 여행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장 최종 사용자의 대다수는 휴대전화를 보유하고 있으며, 스마트폰과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 여행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여행 애플리케이션 덕분에 인터넷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처분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여행 및 관광 산업도 성장하고 있습니다. 세계 여러 지역에서 사회 의학이 널리 활용되고 있으며,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여행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동영상, 정보, 여행 목적지를 공유하는 데 활용되며,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여행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 신뢰할 수 있는 패키지, 그리고 관광 행사 덕분에 예약률이 높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예약은 웹사이트 예약보다 전환율이 높습니다. 이러한 핵심 요인들은 온라인 여행 시장의 총수익을 증대시킬 것입니다. 시장에 더 많은 상품이 출시됨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더욱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Online Travel Market

보고서 " 서비스 유형별(교통, 여행 숙박 및 휴가 패키지), 플랫폼별(모바일 및 데스크톱), 예약 방식별(온라인 여행사(OTA) 및 직접 여행 공급업체) 글로벌 온라인 여행 시장 "에서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핵심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지역별(미국, 캐나다, 멕시코, 북미 기타 지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북유럽 국가(덴마크, 핀란드, 아이슬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베네룩스 연합(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유럽 기타 지역, 중국, 일본, 인도, 뉴질랜드, 호주, 한국, 동남아시아(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동남아시아 기타 지역), 사우디아라비아, UAE, 이집트, 쿠웨이트, 남아프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기타 지역, 브라질, 아르헨티나, 라틴 아메리카 기타 지역) - 글로벌 통찰력, 성장, 규모, 비교 분석, 추세 및 예측, 2021-2031 " 목차와 함께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요즘 많은 여행객들이 여행을 떠나기 전에 온라인 여행 웹사이트를 참고합니다. 여행과 관광은 일상생활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고객 트렌드로 인해 인터넷 여행 업계는 수요 급증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행 및 관광 산업의 부상과 생활 수준의 변화로 인해 온라인 여행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여행 수요는 숙박 시설 유형에 따라 다르며, 위치, 규모, 편의시설 등의 요인에 영향을 받습니다. 가처분소득 증가, 주말 문화의 대중화, 저가 항공 서비스 도입, 그리고 서비스 산업의 발전이 온라인 여행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매력 증가와 생활 방식 변화는 사람들이 고급 리조트를 찾는 가장 중요한 요인입니다. 온라인 여행 수요는 도시나 국가에서 스포츠 경기를 개최하는 경우에도 증가합니다. 전 세계에서 경기를 보기 위해 비행기를 타고 오는 스포츠 팀과 관중들은 온라인 여행에 머무르는 것을 선호하며, 이로 인해 예약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참여자들은 미관 개선과 전반적인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인프라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최신 편의시설을 갖춘 호텔로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전망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예상되며, 그 뒤를 유럽이 잇습니다. 현재 비즈니스 호텔 부문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추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Online Travel Market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인터넷 여행 사업의 성장 잠재력이 가장 높아 2020년 글로벌 온라인 여행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특히 인도와 중국이 가장 수익성이 높은 지역으로 꼽혔습니다. 가처분소득 증가, 중산층 증가, 그리고 인터넷 보급률 증가는 이러한 성장에 기여하는 요인입니다. 중국에서는 Ctrip이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여행사(OTA)이며, 인도에서는 MakeMyTrip, Yatra, Cleartrip이 가장 인기 있는 OTA입니다.

 

관련 보고서.

유형별(전기, PHEV, FCEV), 배터리 용량별(100kWh 미만, 100~300kWh, 300kWh 초과), 좌석 수별(40석 미만, 40~70석, 70석 초과), 용도별(도시간, 시외), 지역별 전망, 성장 잠재력, 가격 추세, 경쟁 시장 점유율 및 예측, 2021~2030년 글로벌 전기 버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글로벌 철도 장비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추세, COVID-19 영향 분석 보고서, 응용 분야별(철도, 지하철 등), 장비별(Caterpillar Sideboom, Caterpillar Track Loader, Caterpillar Wheel Loader, Caterpillar Excavator/Track Hoe, Hi-Rail Crane, LST(기관차 서비스 트럭)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글로벌 온라인 여행 시장의 시장 세분화

서비스 유형별

  • 운송
  • 여행 숙박
  • 휴가 패키지

플랫폼별

  • 이동하는
  • 데스크톱

예약 방식별

  • 온라인 여행사(OTA)
  • 직접 여행 공급업체

주요 플레이어:

  • 알리바바 그룹
  • 주식회사 엘롱
  • TUI 그룹
  • 투니우 코퍼레이션
  • 에어고릴라, LLC
  • 헤이스 트래블 리미티드
  • 에어비앤비 주식회사
  • Yatra Online Private Limited, 인도
  • 익스피디아
  • 트립 어드바이저 주식회사
  • 메이크마이트립 리미티드
  • 호스텔월드 그룹 PLC(HSW)
  • 트리바고 NV
  • Despegar.com, Corp
  • Lastminute.com 그룹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2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2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9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