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영화 티켓팅 서비스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플랫폼별(PC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별(영화관, 엔터테인먼트 장소, 쇼핑몰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2032.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2032년까지 글로벌 온라인 영화 티켓팅 서비스 시장 규모 376억 달러로 성장할 전망
에서 발표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온라인 영화 예매 서비스 시장 규모는 2022년 187억 6천만 달러에서 2032년 376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7.2%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 글로벌 온라인 영화 티켓팅 서비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플랫폼별(PC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별(영화관, 엔터테인먼트 장소, 쇼핑몰 및 기타) , 지역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2032" 보고서에 나와 있는 12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00페이지 분량의 주요 산업 통찰력을 살펴보세요.
온라인 영화 티켓 서비스는 사람들이 영화 티켓을 예매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꿔놓았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편리하고 간편한 경험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집이나 모바일 기기에서 편안하게 영화 목록을 탐색하고, 상영 시간을 확인하고,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고, 티켓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영화 예고편, 평점, 리뷰 등의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정보에 기반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티켓 서비스는 안전하고 유연한 결제 옵션을 제공하여 빠르고 쉽게 거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영화관에서 긴 줄을 설 필요가 없어져 시간을 절약하고 전 세계 영화 애호가들에게 원활한 영화 관람 경험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약 7.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온라인 영화 티켓팅 서비스 시장은 플랫폼에 따라 PC와 모바일로 구분됩니다. 모바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온라인 영화 티켓팅 서비스 시장에서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폰 보급률이 증가하고 고속 인터넷 연결이 가능해짐에 따라 사용자들은 모바일 기기에서 영화 티켓팅 플랫폼에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사용자 친화적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최적화된 모바일 웹사이트의 개발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모바일 티켓 구매를 촉진합니다. 모바일 기기가 제공하는 유연성과 이동 중 접근성은 편의성과 이동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선호도에 부합합니다. 이러한 요소들이 온라인 영화 티켓팅 서비스 시장에서 모바일 부문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약 7.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온라인 영화 티켓 서비스 시장은 영화관, 엔터테인먼트 장소, 쇼핑몰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쇼핑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온라인 영화 티켓 서비스 시장 내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다양한 요인에 기인합니다. 쇼핑몰은 인기 있는 엔터테인먼트 장소로서 잠재적인 영화 관객을 끌어들이는 역할을 합니다. 쇼핑몰 플랫폼에 온라인 티켓 서비스를 통합함으로써 고객은 쇼핑몰 내 다른 서비스를 탐색하는 동시에 영화 관람을 원활하게 계획할 수 있습니다. 쇼핑과 엔터테인먼트의 이러한 융합은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온라인 티켓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쇼핑몰은 멀티플렉스 영화관이나 영화관 체인을 유치하는 경우가 많아 영화 산업과 온라인 티켓 플랫폼 간의 원활한 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쇼핑몰과 온라인 영화 티켓 서비스 간의 시너지 효과는 상호 이익이 되는 생태계를 형성하여 예측 기간 동안 이 부문의 높은 성장률을 예상하게 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약 7.5%의 더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지역별로 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온라인 영화 티켓 서비스 시장에서 상당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몇 가지 주요 요인에 기인합니다. 예를 들어, 이 지역은 인구가 많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영화 관람과 같은 여가 활동에 참여하는 중산층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국가 등에서 스마트폰과 인터넷 연결이 널리 보급되면서 온라인 티켓 플랫폼 도입이 가속화되었습니다. 더욱이, 다양하고 생동감 넘치는 영화 문화를 가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활발한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온라인 영화 티켓 서비스에 대한 높은 수요를 제공합니다. 이 지역의 진화하는 디지털 생태계와 유리한 인구 통계학적, 경제적 요인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온라인 영화 티켓 서비스 시장의 견고한 성장을 이룰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줍니다.
글로벌 온라인 영화 티켓팅 서비스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AMC Theatres, AOL Inc., Big Tree Entertainment Pvt Ltd., Cinemark Holdings Inc., Cineplex Inc., Kya Zoonga, Inc., Fandango, INOX Leisure, Movie Tickets.com, Ticket Please, VOX Cinemas 등이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에서는 2019년부터 2032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온라인 영화 티켓팅 서비스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플랫폼별 온라인 영화 티켓팅 서비스 시장
- 피씨
- 이동하는
온라인 영화 티켓팅 서비스 시장, 애플리케이션별
- 영화
- 엔터테인먼트 장소
- 쇼핑몰
- 기타
온라인 영화 티켓팅 서비스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1-303-800-4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