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종양학 임상 시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단계 유형별(1상, 2상, 3상 및 4상), 연구 설계별(중재 연구, 관찰 연구 및 확장 접근 연구)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5-2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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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2035년까지 글로벌 종양학 임상시험 시장 규모 235억 6천만 달러 돌파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행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종양학 임상시험 시장 규모는 2024년 134억 5천만 달러에서 2035년 235억 6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5-2035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5.23%입니다.

" 글로벌 종양학 임상시험 시장 규모 ,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임상 유형별(1상, 2상, 3상, 4상), 연구 설계별(중재 연구, 관찰 연구, 확장 접근 연구),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2025~2035)" 보고서에 수록된 119개 시장 데이터 표, 수치 및 차트를 포함하여 22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살펴보세요.
종양학 임상시험 시장은 새로운 암 치료법의 효능, 안전성 및 결과를 평가하기 위한 규제된 임상 연구를 수행하는 글로벌 산업입니다. 중재적 및 관찰적 설계를 모두 포함하는 모든 단계(I~IV)의 연구를 포함하여, 백혈병, 유방암, 폐암을 포함한 여러 유형의 암을 대상으로 합니다. 기술 통합과 변화하는 규제 체계는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세포 기반 치료법, 면역 치료법, 표적 치료법의 혁신을 촉진합니다. 종양학 임상시험 시장의 성장은 전 세계적으로 효과적이고 맞춤형 종양학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를 반영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암 발생률이 증가함에 따라 종양학 임상시험 시장이 성장하고 있으며, 제약 회사들이 성장하고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환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고 효율성과 혁신을 위한 중요한 기회를 제공하는 환자 중심 임상시험 설계는 종양학 임상시험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암 발생률 증가는 종양학 임상시험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다양한 맞춤형 치료 옵션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복잡한 절차, 높은 운영 비용, 어려운 환자 모집, 엄격한 법률, 다양한 그룹에 대한 접근 제한 등은 모두 종양학 임상 시험 시장 확대를 제한합니다.
1단계 부문은 2024년에 시장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종양학 임상시험 시장은 임상 단계 유형에 따라 1상, 2상, 3상, 4상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1상 분야는 2024년 시장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상 종양학 임상시험의 추세는 바이오마커 기반 전략, 개인 맞춤형 의료, 그리고 신약 조합 연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입니다.
개입 연구 부문은 2024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구 설계에 따라 종양학 임상시험 시장은 중재 연구, 관찰 연구, 그리고 확장 접근 연구로 구분됩니다. 이 중 중재 연구 분야는 2024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재 연구는 종양학 임상시험 분야에서 특정 약물이 암 진행에 미치는 영향을 적극적으로 조사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종양학 임상 시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종양학 임상시험 시장에서 과반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지역에는 주요 시장 참여자들이 존재하고 여러 가지 유리한 보험급여 규정이 있어 투자와 신제품 개발을 촉진합니다. 북미 지역은 중앙 집중화된 환경과 우수한 인력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임상시험 수행을 가능하게 하여 종양학 임상 연구 및 상업적 리더십의 중요한 중심지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세계 종양학 임상시험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암 연구 시장은 이러한 요소들의 결합으로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 시장은 풍부한 환자층과 저렴한 임상시험 수행 비용, 그리고 상당수의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뒷받침됩니다.
글로벌 종양학 임상 시험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bbVie Inc., Sanofi, Pivotal, IQVIA Inc., Medpace, Novotech, Astrazeneca, Merck & Co., Inc., Syneos Health, PRA Health Sciences, Gilead Sciences, Inc., Eli Lilly and Company, F. Hoffmann-La Roche Ltd, PAREXEL International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들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5년 6월, 두 번째 환자에게 2상 임상시험 프로토콜이 투여되었습니다. 이 임상시험은 PARP 및 WNT 경로의 분화 억제제인 스테노파립의 효능을 평가하기 위해 진행성, 재발성, 백금 불응성 또는 백금 저항성 난소암 환자를 대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2상 임상 단계의 제약 회사인 Allarity Therapeutics, Inc.가 스테노파립을 제조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5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종양학 임상시험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종양학 임상 시험 시장, 단계별 유형별
- 1단계
- 2단계
- 3단계
- 4단계
연구 설계별 글로벌 종양학 임상 시험 시장
- 개입 연구
- 관찰 연구
- 확장된 접근 연구
지역별 분석에 따른 글로벌 종양학 임상 시험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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