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유형별(섬 장비 및 보조 장비); 원자로 유형별(가압수형 원자로(PWR), 비등수형 원자로(BWR), 가압중수형 원자로(PHWR) 및 기타); 지역별(미국, 캐나다, 멕시코, 북미 기타 지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북유럽 국가(덴마크, 핀란드, 아이슬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베네룩스 연합(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유럽 기타 지역, 중국, 일본, 인도, 뉴질랜드, 호주, 한국, 동남아시아(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동남아시아 기타 지역), 사우디아라비아, UAE, 이집트, 쿠웨이트, 남아프리카 공화국, 중동 및 아프리카 기타 지역, 브라질, 아르헨티나, 라틴 아메리카 기타 지역) - 글로벌 인사이트, 성장, 규모, 비교 분석, 추세 및 예측, 2021-2030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의 최신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원자력 발전소 장비 시장 규모는 2021년에 324억 4천만 달러 였으며, 2030년에는 388억 2천만 달러 에서 2.6%의 CAGR 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전 세계 정부는 온실가스 배출 감축의 시급한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며, 원자력은 미래 에너지 믹스의 주요 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자력 발전로 분야의 새로운 기술 혁신은 여러 산업 분야에서 원자력 장비 시장을 활성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영국 정부는 2021년 10월, 신규 대규모 발전소 건설을 위해 소형 모듈형 원자로(SMR)라는 신기술을 개발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SMR은 기존 대규모 원자로에 비해 비용 측면에서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선진국과 개발도상국 모두에서 산업화가 진전되고, 화력 발전소보다 온실가스 배출량은 적으면서도 상당한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는 원자력 발전소의 역량이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너지 수요가 증가하고 청정 전기가 생산됨에 따라 시장 전망은 개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증가하는 에너지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원자력 발전소와 같은 효율적이고 깨끗한 에너지원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0월, 아부다비 국영석유회사(ADNOC)는 에미레이트 수전력(Emirates Water and Electricity Co.)과 청정 전력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태양광 및 원자력 에너지를 모든 사업 활동에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계약 이후, ADNOC의 전력망은 원자력 및 태양광 발전으로 최대 100%의 전력 수요를 충족하게 됩니다. ADNOC은 이번 계약을 통해 전력의 탈탄소화를 달성한 최초의 주요 석유 및 가스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일랜드 장비 부문은 원자력 발전소에서 운영 안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기 때문에 2020년 세계 원자력 발전소 시장 점유율을 장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일랜드 장비 부문은 시장을 지배하고 시장에서 상당한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압수형 원자로(PWR) 부문은 가압수형 원자로에 대한 프로젝트 수와 투자 증가로 인해 2020년 세계 원자력 발전소 시장 점유율을 장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선진국과 개발도상국 모두에서 자본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세계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IAEA의 2021년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은 이 지역에 총 용량 47.52GW의 50개 가동형 원자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정부는 2021년 말까지 58GW, 2030년까지 150GW의 원자력 발전소를 건설할 계획입니다. 정부는 원자력 발전 드라이브빌드(Drive-Build)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며, 탄탄한 프로젝트 파이프라인도 보유하고 있어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인도 정부는 대규모 인프라 구축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향후 원자력 발전 용량 확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2031년 말까지 인도 정부는 약 22.5GW의 용량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한, 인도 정부는 2050년까지 원자력 발전량을 현재 수준보다 2.5% 증가시켜 전체 전력의 25%를 생산하고자 합니다.

미쓰비시 중공업(주), 알스톰 SA, 라슨앤드투브로(주), 동방전기(주), 알스톰, 한국수력원자력, 히타치-GE 원자력, 오라노, 두산중공업, 배브콕앤윌콕스.
글로벌 원자력 발전소 시장의 시장 세분화
장비 유형별
- 섬 장비
- 보조 장비
반응기 유형별
- 가압수형 원자로(PWR)
- 비등수형 원자로(BWR)
- 가압중수로(PHWR)
- 기타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1-303-800-4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