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비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의류, 신발, 장비, 액세서리), 유통 채널별(온라인 소매점, 전문점, 슈퍼마켓/대형마트 및 기타)별,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전 세계 무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 규모는 2023년 약 485억 6천만 달러였으며 2023년부터 2033년까지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이 4.48%에 달해 2033년까지 약 753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면허 스포츠 용품 산업은 스포츠 장비, 의류, 액세서리를 제조하고 유통하는 산업 분야입니다. 프로 팀, 리그 또는 운동선수로부터 공식적으로 라이센스를 받지 않았습니다. 비면허 스포츠 용품 산업은 피트니스 의식의 증가, 아마추어 스포츠 참여, 가치, 가정 운동 장비 수요, 학교 및 지역 사회 스포츠 프로그램, 온라인 및 소매 채널의 확장에 의해 촉진됩니다.
시장 보고서의 주요 내용:
- 2033년까지의 글로벌 무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 통찰력 예측
- 전 세계 무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 규모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비면허 스포츠용품 시장이 지배하는 이유
- 시장 규모 및 성장 예측: 예측 기간에 대한 현재 시장 규모, 과거 데이터 및 향후 예측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입니다.
- 새로운 트렌드 & 혁신: 업계의 미래를 형성하는 최신 혁신, 파괴적인 기술, 진화하는 소비자 선호도에 대한 통찰력 있는 분석입니다.
- 지역 통찰력: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을 포함한 주요 지역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프리카와 국가별 분석
- SWOT 분석
- 시장 동인 & 과제: 시장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과 잠재적인 과제 및 위험을 탐색합니다.
- 시장 격차와 비즈니스 기회를 찾는 방법
- 경쟁 환경: 주요 업체, 시장 점유율, 전략적 이니셔티브, 합병 및 합병에 대한 자세한 프로파일링 인수 및 최근 개발
경쟁 분석:
이 보고서는 비즈니스 개요, 지리적 존재, 비즈니스 전략, 부문 시장 점유율 및 SWOT 분석과 관련된 주요 조직 시장/회사에 대한 적절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무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 보고서는 또한 유형 개발, 혁신, 합작 투자, 파트너십, 합병 및 합병을 포함하는 회사의 최신 뉴스 및 개발에 초점을 맞춘 정교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인수, 전략적 제휴 등. 이를 통해 시장 내 전반적인 경쟁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무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Nike Inc., Adidas AG, Under Armour Inc., Puma SE, New Balance Athletics Inc., ASICS Corporation, Columbia Sportswear Company, The North Face(VF Corporation), Patagonia Inc., Skechers USA Inc., Mizuno Corporation, 기타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자본가
- 부가가치 리셀러(VAR)
이 보고서는 2019년부터 2033년까지 시장 수익, 가치, 규모 추세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 비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 미래 동향 & 시장 성장
- 비라이선스 스포츠 용품 시장 지역 분석
- 비면허 스포츠용품 시장 동향 분석
- 비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 산업 성장
- 비라이선스 스포츠 용품 시장 동인 및 과제
- 비면허 스포츠 용품 마켓 포터의 다섯 가지 힘
- 비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 산업 수명주기
- 비면허 스포츠용품 시장가격 동향
무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 부문 및 통계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무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세계 무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 제품 유형별
- 의류
- 신발
- 장비
- 액세서리
유통 채널별 글로벌 무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
- 온라인 소매
- 전문점
- 슈퍼마켓/대형마트
- 기타
포괄적인 시장 기회 및 전략적 통찰력: 라이선스가 없는 스포츠 용품 시장
- 유형별 기회 분석
- 제품 유형별 기회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기회 평가
- 부문별 전략적 전망
- 인구통계에 따른 기회 평가
- 카테고리별 사업 기회
- 유통 채널별 기회 개요
- 최종 사용 기회 분석
- 비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 상위 기업 점유율
- 비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 회사 프로필
- 비라이선스 스포츠 용품 시장의 주요 전략적 권장 사항
지역별 글로벌 무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
- 북미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한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앰프;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공화국
- 중동 및 기타 지역 아프리카
목차(TOC)
- 소개 <올>
- 연구 목적
- 시장 정의
- 연구범위
- 연구 방법론 및 가정
- 경영진 요약
- 프리미엄 통계 <올>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가치사슬 분석
- 최고의 투자 기회 <올>
-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분석
- 유형별 시장 매력도 분석
- 세그먼트 유형별 시장 매력도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분석
- 업계동향
- 시장 역학 <올>
- 시장 평가
- 드라이버 <올>
- 부문별 발전 증대
- 제한
- 기회
- 도전
- 제품 유형별 글로벌 무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 분석 및 예측
- 유형별 글로벌 무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 분석 및 예측
- 부문 유형별 글로벌 무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 분석 및 예측
- 지역 분석에 따른 글로벌 무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 분석 및 예측 <올>
- 세그먼트 개요
- 북미 <올>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올>
- 독일
- 프랑스
- 영국
- 이탈리아
- 스페인
- 아시아 태평양 <올>
- 일본
- 중국
- 인도
- 남미 <올>
- 브라질
- 중동 및 아프리카 <올>
- 아랍에미리트
- 남아프리카공화국
- 글로벌 무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 경쟁 환경 <올>
- 개요
- 글로벌 무면허 스포츠 용품 시장의 주요 업체 시장 점유율 <올>
- 글로벌 기업 시장 점유율
- 북미 회사 시장 점유율
- 유럽 회사의 시장 점유율
- APAC 회사 시장 점유율
- 경쟁 상황 및 동향 <올>
- 뉴스 출시 및 개발
- 파트너십, 협력 및 계약
- 합병 및 인수
- 확장
- 회사 프로필 <올>
- 회사1 <올>
- 사업개요
- 회사 현황
- 회사 시장점유율 분석
- 회사 범위 포트폴리오
- 최근 개발
- SWOT 분석
- 회사2 <올>
- 사업개요
- 회사 현황
- 회사 시장점유율 분석
- 회사 범위 포트폴리오
- 최근 개발
- SWOT 분석
- 회사3 <올>
- 사업개요
- 회사 현황
- 회사 시장점유율 분석
- 회사 범위 포트폴리오
- 최근 개발
- SWOT 분석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