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분유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전유, 탈지 분유, 유제품 화이트너, 버터밀크 분유, 지방이 첨가된 분유 및 기타 분유) 및 응용 분야별(영양 식품, 영유아용 조제분유, 과자, 뒷받침된 과자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남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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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분유 시장 규모 2030년까지 653억 달러 성장 전망
글로벌 분유 시장 규모는 2030년까지 653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21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7.33%입니다. 분유 시장의 성장은 도시 인구 증가에 크게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액상 우유를 다양한 건조 과정을 거쳐 분말 형태로 탈수하는 과정을 통해 유제품 분유가 생산되는데, 이는 공장에서 제조됩니다. 분유에 물을 섞기만 하면 여행 중에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분유를 만드는 목적은 냉장고를 사용하지 않고도 우유의 유통기한을 늘리는 것입니다. 분유에는 전지분유, 탈지분유, 유제품 백색화제 등 여러 종류의 분유가 포함됩니다.
가정 내외부에서 신선한 우유 대신 분유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양한 음료에 널리 사용되고 물에 쉽게 녹는 속효성 분유가 그 예입니다. 또한, 영양학적으로 개선된 분유인 강화 분유는 생애 주기별 추가적인 영양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대부분의 분유 제품은 칼슘, 철분, 엽산 등의 미네랄이 강화되어 있습니다.
보고서 " 글로벌 분유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서 136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198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유형별(전유분유, 탈지분유, 유제품 화이트너, 버터밀크 파우더, 지방이 첨가된 분유 및 기타 분유) 및 응용 분야별(영양 식품, 영유아용 조제분유, 과자류, 뒷받침되는 과자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남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분유는 일반 우유와 영양 성분이 동일하기 때문에 영양바, 음료 등 스포츠 영양 제품에 활용됩니다. 피트니스에 대한 관심 증가로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가 분유 시장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많은 국가 정부는 분유에 대한 세금, 관세 구조, 보조금, 수출/수입에 대해 엄격한 규제를 시행해 왔으며, 이는 분유 제조업체의 재정적 안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시장 확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분유 시장 보고서에서 제시된 몇 가지 주요 개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Z Natural Foods는 새로운 유기농 오트 밀크 파우더가 2022년까지는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오트 밀크 파우더는 공기 차단 및 냉동 보관이 가능한 재사용 가능한 스탠드업 포일 파우치에 담겨 판매되며, 1파운드, 5파운드, 50파운드 용량으로 제공됩니다. 2년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 Laird Superfood Inc.에 따르면, 최초로 유용한 알로하 오트와 마카다미아 너트 분유가 2021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 새로운 분유 시설 덕분에 구자라트 협동 우유 마케팅 연합의 한 부문인 AmulFed Dairy는 일일 생산량을 350만 리터에서 500만 리터로 늘릴 수 있었습니다.
COVID-19가 글로벌 분유 시장에 미치는 영향
추정에 따르면, 코로나19 사태는 시장 확대를 둔화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전 세계 주요 시장에서 우유 공급이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분유 구매가 감소했기 때문입니다. 주요 원인은 외식 및 소매 부문의 유제품 수요 감소와 예방 조치로 인한 공공장소 폐쇄로 인한 분유 재고 증가입니다. 또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컨테이너 운송을 둘러싼 치열한 경쟁을 포함한 주요 공급망 차질로 인해 시장이 위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별 글로벌 분유 시장
제품 유형에 따라 시장은 전지분유와 탈지분유, 두 가지 부문으로 나뉩니다. 그중 전지분유는 가장 선호되며 식품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응용 분야별 글로벌 분유 시장
세계 분유 시장은 제과 산업이 활용 측면에서 주도해 왔습니다. 소프트 캔디, 밀크 초콜릿, 맥아유, 누가 센터, 캐러멜 과자, 캐러멜 과자, 그리고 다양한 제과 코팅은 모두 분유로 만들어집니다. 영유아용 조제분유, 스포츠 및 영양 식품, 빵 제품, 건조 믹스, 발효유 제품, 육류 제품 등이 주목할 만한 응용 분야입니다. 영유아용 조제분유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xx%로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능별 글로벌 분유 시장
시장은 기능에 따라 유화, 발포, 향미제, 증점제로 구분됩니다. 분유는 샐러드 드레싱, 육류 유화제, 수프, 소스, 제빵류의 유화제로 사용되며, 유음료, 요구르트, 푸딩, 제빵류의 증점제로도 사용됩니다. 또한, 아이스크림, 무스, 디저트를 만들 때 발포제로도 사용됩니다.
지역별 글로벌 분유 시장

생활 방식의 변화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현재 분유 시장을 독점하고 있습니다. 또한, 예측 기간 동안 세계화, 노동 인구 증가, 소셜 미디어 및 인터넷 보급률 증가는 이 지역의 분유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운송 및 가공 기술의 발전으로 유럽의 분유 시장은 급격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운송비 절감과 수출 보조금 활용으로 인해 이 지역의 분유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멀티 카메라 시스템 시장 보고서 의 핵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세그먼트별로 심층적인 글로벌 분유 시장 분석과 함께 추세 기반 통찰력 및 요소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 분유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시장 참여자로는 Nestlé SA, Lactalis Group, Fonterra Co-operative Group Limited, Arla Foods, Kraft Heinz Company, Saputo, Inc., Parmalat SpA, Danone SA, Dean Foods가 있습니다.
- 지역별 주요 영향 요인 분석에는 글로벌 분유 시장에서 나타나는 추진 요인, 제약, 기회 및 과제와 함께 분석이 포함됩니다.
- COVID-19가 글로벌 분유 시장에 미치는 영향.
분할
제품 유형별
- 전유분유
- 탈지분유
기능 유형별
- 유화
- 거품
- 향료
- 농화
응용 프로그램 유형별
- 영유아용 조제분유
- 과자
- 스포츠 및 영양 식품
- 베이커리 제품
- 건조 믹스
- 발효유 제품
- 육류 제품
지역별:
북아메리카
- 국가별 북미
- 이
- 캐나다
- 멕시코
- 제품 유형별 북미
- 북미, 기능 유형별
- 북미, 응용 프로그램
유럽
- 유럽, 국가별
- 독일
- 러시아 제국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네덜란드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제품 유형별 유럽
- 기능 유형별 유럽
- 유럽, 응용 프로그램별
아시아 태평양
- 국가별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인도
- 일본
- 대한민국
- 호주
- 인도네시아 공화국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제품 유형별 아시아 태평양
- 아시아 태평양, 기능별
- 아시아 태평양, 응용 프로그램별
중동 및 아프리카
- 중동 및 아프리카, 국가별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제품 유형별
- 중동 및 아프리카, 기능별
- 중동 및 아프리카, 응용 프로그램별
남아메리카
- 남미, 국가별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콜롬비아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남미, 제품 유형별
- 기능 유형별 남미
- 남미, 응용 프로그램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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