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세 다발혈관염(MPA)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약물별(리툭시맙, 아자티오프린, 사이클로포스파마이드, 프레드니손, 파이프라인 약물 등), 투여 경로별(경구 및 주사), 유통 채널별(병원 약국, 소매 약국, 온라인 약국),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2032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2032년까지 글로벌 미세 다발혈관염(MPA) 시장 성장 전망
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미세다발혈관염(MPA) 시장 규모는 2032년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5.9%에 이를 것으로 전망됩니다.
" 전 세계 미세 다발혈관염(MPA)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 약물별(리툭시맙, 아자티오프린, 사이클로포스파마이드, 프레드니손, 파이프라인 약물 등), 투여 경로별 (경구 및 주사), 유통 채널별(병원 약국, 소매 약국, 온라인 약국),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보고서에 포함된 105개의 시장 데이터 표, 수치 및 차트를 포함하여 200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살펴보세요. 자세한 보고서 설명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염증성 혈관에 의해 유발되는 미세 다발혈관염(MPA)은 신장, 폐, 신경, 피부, 관절 등 여러 장기에 손상을 입힙니다. 근육통과 관련된 미세 다발혈관염은 근육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근육 생검 검체에서 괴사성 혈관염이 발견되는 경우는 드뭅니다. 면역 체계가 매개하는 질환인 미세 다발혈관염에도 불구하고, 면역 체계가 제대로 기능하지 않는 정확한 원인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미세 다발혈관염은 여러 장기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피로, 발열, 체중 감소, 식욕 감퇴, 폐의 경우 혈성 기침, 신경의 경우 감각 상실 등 광범위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검사 결과가 양성으로 나타나면 조직 생검(조직 검체 검사)을 통해 미세 다발혈관염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주요 기업들이 새로운 치료법을 도입함에 따라 미세 다발혈관염 시장이 전 세계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약 승인은 예측 기간 동안 미세 다발혈관염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미세 다발혈관염 치료를 위한 R&D 활동 확대와 임상 시험 진행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잠재력을 높일 것입니다. 더욱이, 코르티코스테로이드의 부작용으로 피부 얇아짐과 극심한 불편함이 발생하여 시장 확대가 제한될 것입니다. 또한, 높은 약가와 승인된 치료법의 부족은 예측 기간 동안 미세 다발혈관염 시장 성장을 저해하고 어려움을 초래할 것입니다.
COVID 19 영향
COVID-19 팬데믹은 의료 산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으며, 글로벌 미세 다발혈관염(MPA) 시장의 여러 측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COVID-19의 영향 중 하나는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의료 시설이 COVID-19 환자로 과부하되어 MPA를 포함한 다른 질환의 진단 및 치료가 지연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지연은 MPA 환자의 더 심각한 사례와 더 나쁜 예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COVID-19 팬데믹은 MPA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을 포함한 글로벌 공급망을 교란시켰습니다. 이러한 교란은 필수 약물의 부족과 환자 비용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수행되는 임상 시험 수가 감소하여 MPA 치료를 위한 신약 개발 및 승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팬데믹은 경기 침체를 초래하여 환자가 MPA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리툭시맙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할 것입니다.
약물 종류에 따라 세계 미세 다발혈관염 시장은 리툭시맙, 아자티오프린, 사이클로포스파마이드, 프레드니손, 그리고 파이프라인 약물 등 다양한 약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리툭시맙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주사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투여 경로를 기준으로 전 세계 미세 다발혈관염 시장은 경구용과 주사용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주사제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사이클로포스파마이드 등 미세 다발혈관염 치료에 가장 널리 사용되는 약물 중 일부를 정맥(IV) 또는 피하(SC) 주사 방식으로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병원 약국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점유율 성장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전 세계 미세 다발혈관염 시장은 병원 약국, 소매 약국, 온라인 약국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병원 약국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 질환이 입원과 면밀한 의료 감독을 자주 필요로 하는 심각한 질환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미세 다발혈관염 치료에 사용되는 대부분의 약물은 병원 약사를 통해 유통됩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은 주요 기업들의 진출, 높은 유병률, 그리고 사회적 인식 제고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미세 다발혈관염의 가장 큰 시장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지역의 의료 분야가 잘 발달되어 있고 정부의 연구개발 지원이 확대되고 있다는 점이 미세 다발혈관염 시장 성장을 주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제품 출시 증가와 희귀 질환 치료법 발전으로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정부 지원 확대와 의료비 지출 증가 또한 예측 기간 동안 미세 다발혈관염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미세 다발혈관염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Genentech, Inc., Celltrion, Inc., InflaRx NV, ChemoCentryx Inc., Bristol-Myers Squibb Company, Teijin Pharma Ltd, Amerigen Pharmaceuticals Limited, Sandoz International GmbH(Novartis Division), TTY Biopharm Company Lt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2년 9월 , 제약 회사인 브리스톨-마이어스 스퀴브는 아바타셉트(오렌시아)에 대한 3상 임상 시험을 실시할 계획이었습니다.
- 2020년 12월 , 리툭산(리툭시맙)의 바이오시밀러인 RIABNI(리툭시맙-arrx)가 비호지킨 림프종, 만성 림프구성 백혈병, 다발혈관염을 동반한 육아종증, 미세 다발혈관염(MPA)을 앓는 성인 환자의 치료제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에서는 2022년부터 2032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미세 다발혈관염(MPA)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약물별 글로벌 미세 다발혈관염 시장
- 리툭시맙
- 아자티오프린
- 사이클로포스파마이드
- 프레드니손
- 파이프라인 약물
- 기타
투여 경로 별 글로벌 미세 다발혈관염 시장
- 경구
- 주사 가능
유통 채널 별 글로벌 미세 다발혈관염 시장
- 병원 약국
- 소매 약국
- 온라인 약국
지역 분석에 따른 미세 다발혈관염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