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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저거품 계면활성제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비이온성, 양성자성, 양이온성), 응용 분야별(농업, 가정용 세제, 제약, 개인 관리 및 화장품),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4월 2025
보고서 ID
SIK4349
페이지
24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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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저발포 계면활성제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249억 5,250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저폼 계면활성제 시장 규모 는 2023년 153억 1,250만 달러에서 2033년 24,952,5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0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Low Foam Surfactants Market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과 제품별(비이온성, 양쪽성 및 양이온성), 응용 프로그램별(농업, 가정용 세제, 제약 및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저발포 계면활성제 시장에는 최소한의 발포를 형성하는 계면활성제가 포함되며, 발포 요구가 조절된 제품이나 과도한 발포가 바람직하지 않은 제품(예: 식기 세척제 및 산업용 세제)에 자주 사용됩니다. 저발포 계면활성제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기포 형성을 잘 억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액체의 표면 장력을 낮추어 안정적인 기포를 형성할 수 없도록 하는 첨가제가 있습니다. 이 기능은 거품이 가공을 방해할 수 있는 식품 및 음료 제조에서 매우 유용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저발포 계면활성제에 대한 전 세계 시장의 핵심 동인은 지속 가능하고 생태 발자국이 적은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입니다. 소비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 수치가 낮고 생분해되는 친환경 대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계 시장의 제약은 원자재 가격과 가용성입니다. 벤젠, 톨루엔, 폴리올, 포스겐 등 계면활성제 제조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원료는 석유 제품의 유도체이며 가격 불안정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러한 품목의 비용 패턴은 위에서 언급한 원자재의 가격과 가용성에 의해 결정됩니다.

 

비이온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저발포 계면활성제 시장은 비이온성, 양쪽성, 양이온성으로 나뉩니다. 이 중 비이온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계면활성제는 전하가 없으며 매우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이는 다른 화학 물질과의 우수한 호환성과 효과적인 표면 장력 감소가 특징입니다. 비이온성 계면활성제는 일반적으로 세척제, 페인트 및 코팅제, 농약 및 퍼스널 케어 제품과 같은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저거품 계면활성제 시장은 농업, 가정용 세제, 의약품,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으로 나뉩니다. 이 중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거품 계면활성제는 샴푸, 바디 워시, 페이셜 클렌저 및 스킨 케어 제품과 같은 수많은 퍼스널 케어 제품의 생산에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샴푸와 바디 워시에서 이러한 제품은 모발과 피부를 철저히 청소하면서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거품 생성을 촉진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저발포 계면활성제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North America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발포 계면활성제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연구 개발에 대한 높은 강조,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과 같은 혁신적인 최종 사용자 산업, 주요 업체의 지배적인 존재에 의해 지배되고 있습니다. 북미에서 저발포 계면활성제의 성장은 바이오 기반 계면활성제의 증가, 고객 요구 변화 및 다양한 산업에서의 확장과 같은 이유에 기인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저발포 계면활성제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인구 증가, 도시화, 가처분 소득 증가와 같은 요인으로 인해 지난 몇 년 동안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는 높은 도시화와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개인 위생 및 가정 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글로벌 저거품 계면활성제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CLARIANT, Colonial Chemical, GALAXY SURFACTANTS, Innospec, Nouryon, Anshika Polysurf Limited, The Lubrizol Corporation, Verdant Specialty Solutions US LLC, PCC Group, Vantage Leuna GmbH, Hebei Sancolo Chemicals Co., Ltd., Stepan Company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월, 에보닉은 슬로바키아 생산 공장에서 최초의 바이오 계면활성제 제품 생산을 선언했습니다. 저계면활성제 제품인 '람놀리피드(Rhamnolipids)'는 에보닉의 생명공학 플랫폼을 생명과학 사업 부문인 영양 및 관리(Nutrition and Care)에서 가져왔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저폼 계면활성제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저발포 계면활성제 시장, 부산물

  • 비이온성
  • 양쪽 성
  • 양이온

 

글로벌 저거품 계면활성제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농업
  • 가정용 세제
  • 제약
  • 퍼스널 케어 & 화장품

 

글로벌 저발포 계면활성제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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