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주얼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목걸이, 반지, 귀걸이, 발찌, 팔찌 등), 소재별(금, 은, 다이아몬드, 백금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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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3년까지 글로벌 보석 시장 규모 4,328억 달러로 성장할 전망
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보석 시장 규모는 2023년 3,092억 달러에서 2033년 4,328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상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3.42%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글로벌 주얼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목걸이, 반지, 귀걸이, 발찌, 팔찌 등), 소재별(금, 은, 다이아몬드, 백금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반지, 팔찌, 발찌, 목걸이 등 개인이 착용하는 장신구를 주얼리라고 합니다. 주얼리는 금, 은, 백금과 같은 귀금속으로 제작되며, 다이아몬드나 보석과 같은 보석으로 장식되기도 합니다. 전 세계 주얼리 산업은 소비자의 취향과 패션 트렌드의 변화로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주얼리 디자이너와 브랜드가 선보이는 새로운 컬렉션에는 최신 트렌드와 유행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변화하는 고객 취향에 발맞춰 디자이너와 기업들은 끊임없이 새로운 스타일과 트렌드를 세계 주얼리 시장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주얼리의 맞춤 제작과 개인화는 세계 주얼리 산업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고객은 자신의 개성을 반영하는 독특하고 수공예적인 주얼리를 원합니다. 사람들의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한 주얼리 수요 증가는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경제가 성장하면 사람들은 주얼리와 기타 사치품에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고급스러움, 우아함, 그리고 개성을 발산하는 고급 주얼리에 기꺼이 돈을 지불한다는 사실 또한 시장이 더욱 빠르게 성장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더욱이 개발도상국의 중산층 가구 증가는 시장 성장을 견인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그러나 전 세계적으로 원자재 수출입에 대한 법률을 더욱 강화하는 국가들이 늘어나면서 해당 상품에 대한 관세가 인상되었습니다. 이는 최종 제품 가격을 상승시키고 많은 고객을 이탈하게 만듭니다.
반지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보석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주얼리 시장은 제품별로 목걸이, 반지, 귀걸이, 발찌, 팔찌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반지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주얼리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개인 맞춤형 제품에 대한 고객 수요 증가로 인해 반지 시장 업체들이 다양한 맞춤 제작 옵션을 제공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반지 맞춤 제작 옵션에는 소재, 디자인, 모양, 보석 종류 등이 있습니다.
금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보석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주얼리 시장은 소재에 따라 금, 은, 다이아몬드, 백금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금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세계 주얼리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금 주얼리는 기념일, 결혼, 약혼과 같은 중요한 행사에 선호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많은 공동체에서 정서적, 문화적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금은 장식적인 가치뿐 아니라 투자 가치로도 평가받고 있어, 전 세계 주얼리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보석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세계 보석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석을 감상하고 제작하는 오랜 전통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수많은 문화적 유산 중 하나입니다. 태국, 중국, 인도와 같은 국가들은 오랫동안 상징적이고 문화적 의미를 지닌 정교한 보석을 생산해 왔습니다. 이러한 전통은 지역 주민들의 기술과 장인 정신과 함께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보석 산업의 성장과 중요성을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중산층의 성장과 소비자층의 가처분소득 증가는 중요한 성장 동력입니다. 보석과 같은 고급 제품 시장 또한 확대되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세계 주얼리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이프스타일 변화, 가구 평균 소득 증가, 그리고 고급 주얼리 제품 판매 증가가 이 지역 매출 성장의 주요 동력입니다. 미국 인구조사국 자료에 따르면 2020년 가구 평균 소득은 미화 67,521달러였습니다. 미국과 캐나다는 주얼리 업계에서 가장 큰 두 시장입니다. 시그넷 주얼러스, 포에버마크 US, 티파니앤코와 같은 유명 주얼리 제조업체들의 진출로 주얼리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기업들이 독창적인 주얼리 디자인 제작에 집중하고 있어 주얼리 업계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보석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Tiffany & Co., Pandora, Chow Tai Fook, Rajesh Exports Ltd., Chopard, Hary Winston, Inc., Louis Vuitton SE, Richemont, Swarovski, Tata Sons Private Ltd, The Swatch Group AG, GRAFF, Signet Jewelers Limited, H. Stern, Malabar Gold & Diamonds, Buccellati, Cartier, LVMH Group, SHR Jewelry Group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사항
- 2023년 1월, Vrai & Oro, LLC는 아름다운 주얼리 라인인 VRAI x Brides를 선보였습니다. 이 컬렉션에는 팔찌, 목걸이, 귀걸이, 웨딩 밴드, 약혼 반지가 포함됩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보석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보석 시장, 제품별
- 목걸이
- 반지
- 귀걸이
- 여자 구두
- 팔찌
- 기타
소재별 글로벌 주얼리 시장
- 금
- 은
- 다이아몬드
- 백금
- 기타
글로벌 보석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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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미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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