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이너웨어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별(하의 이너웨어 및 상단 이너웨어), 소재별(면 및 폴리에스테르),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4월 2025
보고서 ID
SIK4805
페이지
218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2033년까지 세계 이너웨어 시장 규모가 4,037억 2천만 달러를 넘어설 것 

Spherical Insights & 컨설팅, 글로벌 이너웨어 시장 규모는 2023년~2033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5.63%로 성장하여 2023년 2,335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4,037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이너웨어 시장

글로벌 이너웨어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별(하의 이너웨어 및 탑 이너웨어), 재료별(면 및 폴리에스테르),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에 대해 190페이지에 걸쳐 있는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과 심층 TOC를 검색합니다. 2023년부터 2033년까지

 

이너웨어 시장은 겉옷 안에 입는 속옷의 디자인, 생산, 유통, 판매에 초점을 맞춘 글로벌 산업을 말합니다. 여기에는 지지력, 위생, 편안함 및 패션을 위해 디자인된 브래지어, 팬티, 브리프, 언더셔츠, 캐미솔, 탱크탑, 조끼, 복서 및 보온복과 같은 제품이 포함됩니다. 또한, 이너웨어 시장은 개인 위생에 대한 인식 증가, 패션 의식 증가, 편안함과 기능성에 대한 수요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도시화, 전자상거래 확장, 직물과 디자인의 혁신, 지속 가능한 브랜드 제품에 대한 선호도 증가는 남성, 여성, 아동 부문 전반에 걸쳐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속옷 시장의 제약으로는 치열한 경쟁, 원자재 가격 변동, 문화적 민감성, 일관되지 않은 사이즈 기준 등이 있으며, 이로 인해 다양한 지역에 걸쳐 시장 성장, 브랜드 차별화 및 고객 만족이 저해될 수 있습니다.

 

하위 속옷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속옷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이너웨어 시장은 제품에 따라 하의 이너웨어와 상의 이너웨어로 구분된다. 이 중 하단 속옷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속옷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우위는 일상적인 사용, 편안함, 위생에 대한 인식 제고로 인해 모든 연령층과 성별에 걸쳐 속옷, 팬티, 레깅스와 같은 제품에 대한 지속적이고 필수적인 수요에 기인합니다.

 

면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노트북 휴대용 케이스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이너웨어 시장은 소재에 따라 면과 폴리에스터로 나누어진다. 이 중 면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이너웨어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부드러움, 통기성, 저자극성으로 인해 인기가 높아 데일리로 착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소비자들은 편안함, 수분 흡수성, 민감한 피부에 대한 적합성 때문에 면 소재의 이너웨어를 선호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속옷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이너웨어 시장은 유통채널을 기준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누어진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이너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는 제품을 입어보고, 핏과 원단 품질을 평가하고, 매장 직원으로부터 맞춤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속옷 구매 시 오프라인 매장을 선호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속옷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이너웨어 시장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속옷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지배력은 가처분 소득 증가, 도시 인구 증가,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와 같은 국가의 패션 인식 증가, 지역 전체의 소매 네트워크 및 전자상거래 보급 확대에 힘입어 이루어졌습니다.

 

유럽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속옷 시장 중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강력한 패션 유산, 고품질 및 세련된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 기존 브랜드의 영향력에 의해 주도됩니다. 소비자는 구매 시 편안함, 미적 아름다움, 고급 원단을 우선시합니다. 

 

글로벌 속옷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Spanx, LLC, Jockey International Inc., Calvin Klein, Marks and Spencer plc, icebreaker, Wacoal Holdings Corporation, Ralph Lauren Corporation, Minus33 Merino Wool Clothing, Victoria's Secret, American Eagle Outfitters, Inc., PVH Corp., Hanesbrands Inc., Berkshire Hathaway Inc.(Fruit of the Loom) 및 기타.

 

주요 타겟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자본가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6월 Victoria's Secret과 Amazon Fashion은 고객 쇼핑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힘을 합쳤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팬티, 브라, 수영복, 라운지웨어, 잠옷 등 빅토리아 시크릿과 PINK의 패션 제품 4,000여 개가 선보일 예정이다. 특정 브래지어 및 의류 스타일도 Amazon Prime의 구매 전 체험 프로그램에 소개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속옷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세계 이너웨어 시장, 제품별

  • 하의 이너웨어
  • 탑 이너웨어

 

글로벌 이너웨어 시장, 소재별

  • 폴리에스테르

 

유통채널별 글로벌 이너웨어 시장

  • 오프라인
  • 온라인

 

지역별 글로벌 속옷 시장

  • 북미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한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앰프;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공화국
    • 중동 및 기타 지역 아프리카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18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18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4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