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아용 젖병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소재 유형별(플라스틱, 스테인리스 스틸, 실리콘 및 유리),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문점 및 온라인), 지역별(미국, 캐나다, 멕시코, 북미 기타 지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북유럽 국가(덴마크, 핀란드, 아이슬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베네룩스 연합(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유럽 기타 지역, 중국, 일본, 인도, 뉴질랜드, 호주, 한국, 동남아시아(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동남아시아 기타 지역), 사우디아라비아, UAE, 이집트, 쿠웨이트, 남아프리카 공화국, 중동 및 아프리카 기타 지역, 브라질, 아르헨티나, 라틴 아메리카 기타 지역) - 글로벌 인사이트, 성장, 규모, 비교 분석, 추세 및 예측, 2021-2030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의 최신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유아용 젖병 시장 규모는 2021년에 28억 달러 였으며 , 2030년까지 42억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 연평균 성장률은 5.1%입니다 .
프리미엄화는 제조업체가 브랜드의 탁월한 품질과 독점성을 강조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과정입니다. 성공을 과시하고 고품질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프리미엄화가 촉진됩니다. 1인당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고품질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높은 가격과 부가 가치 기능 및 사양으로 인해 일부 유아용 젖병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간주됩니다.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할 여유가 있는 소비자들은 이러한 품질에 끌릴 것입니다. 이는 유아용 젖병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글로벌 유아용 젖병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보고서 " 글로벌 유아용 젖병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재료 유형별(플라스틱, 스테인리스 스틸, 실리콘 및 유리),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문점 및 온라인), 지역별(미국, 캐나다, 멕시코, 북미 기타 지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북유럽 국가(덴마크, 핀란드, 아이슬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베네룩스 연합(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유럽 기타 지역, 중국, 일본, 인도, 뉴질랜드, 호주, 한국, 동남아시아(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동남아시아 기타 지역), 사우디아라비아, UAE, 이집트, 쿠웨이트, 남아프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기타 지역, 브라질, 아르헨티나, 라틴 아메리카 기타 지역) - 글로벌 통찰력, 성장, 규모, 비교 분석, 추세 및 예측, 2021-2030
글로벌 유아용 젖병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Artsana SpA, Babisil International Ltd., Cherub Baby, Handi-Craft Company, Kleine Giraf BV, Koninklijke Philips NV, Mason Bottle, Mayborn Group Limited, Munchkin Inc., nanobébé US LTD, Pacific Baby Inc., Pigeon Corporation, Steribottle Ltd. 등이 있습니다.
시장 확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전 세계 영유아의 유당 불내증 유병률 증가입니다. 또한, 여성의 노동 참여 증가와 영유아용 조제분유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변화도 시장 확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영유아식 제조업체들은 뛰어난 영양가와 매력적인 맛을 갖춘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부모가 아이의 영양 요구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수유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장을 촉진하는 다른 요소로는 비스페놀 A(BP) 무함유 및 스테인리스 스틸 젖병 출시와 같은 제품 개선이 있습니다. 또한, 젖병 물림을 개선하고 젖병 거부를 줄이기 위해 오프셋 젖꼭지가 있는 프리미엄 의료용 실리콘 젖병도 개발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모델에는 배앓이와 적절한 환기를 돕는 이중 통풍 메커니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명인 광고, 소셜 미디어 및 전자상거래 플랫폼 마케팅 등 제조업체의 적극적인 홍보 활동 또한 시장 확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구매력 확대와 세계 출산율 증가와 같은 다른 요인들도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아용 조제분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용도가 높아지고, 최고 브랜드의 다양한 조제분유가 공급됨에 따라 글로벌 유아용 젖병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매 및 유통 인프라의 지속적인 구조조정 또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온라인 플랫폼, 동네 가게, 오프라인 매장 등 새로운 모델이 등장함에 따라 이러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기의 영양 보충제로서 젖병 음료를 선호하는 여성들의 증가와 전 세계 영유아 인구 증가는 젖병 시장 성장의 주요 동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업들은 혁신적인 기술을 유아용품 부문의 젖병에 접목하여 부모들의 새로운 젖병 구매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이는 결국 시장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19년 9월, 한국 스타트업 리틀원은 기술을 통해 아기 문제를 해결하고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스마트 젖병을 출시했습니다.
글로벌 유아용 젖병 시장의 시장 세분화
재료 유형별
- 플라스틱
- 스테인리스 스틸
- 실리콘
- 유리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 전문점
- 온라인
주요 플레이어
- 아츠나 스파
- 바비실 인터내셔널 유한회사
- 케루브 베이비
- 수공예 회사
- 클라이네 지라프 BV
- 코닌클리케 필립스 NV
- 마파 스폰텍스 UK 유한회사
- 메이슨 병
- 메이본 그룹 리미티드
- 먼치킨
- 나노베베 US LTD
- 뉴트리츠 유한회사
- 퍼시픽 베이비 주식회사
- 비둘기 주식회사
- 푸라
- 스테리보틀 유한회사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1-303-800-4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