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산모, 유아 및 청소년 침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추세, COVID-19 영향 분석 보고서, 침구 유형별(베개 커버, 담요, 침대보, 샴 및 타월 등), 소재별(대나무, 면, 무연, 엘라스테인 등), 판매 채널별(온라인,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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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년까지 글로벌 산모용 유아 및 청소년용 침구 시장 규모 성장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의 최신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산모, 유아 및 청소년용 침구 시장 규모는 2021년에 xx0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30년까지 xx0억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1-2030년 동안 xx%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침구는 모든 사람의 삶에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업계 성장의 주요 동인은 더 건강한 매트리스, 더 나은 편안함, 그리고 더 긴 수명을 위해 고품질의 지속 가능한 침구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급격한 변화입니다. 사람들이 대나무 침구의 이점에 대해 더 많이 인식하게 되면서 지난 10년 동안 산모용 침구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졌습니다. 대나무 침구는 레이온 비스코스 대나무로만 제작되었으며, 유기농 인증을 받았고 농장에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재배되었습니다. 소비자 구매력 향상, 고품질의 안전한 유기농 침구의 인기 증가,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유아용 침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산모용, 청소년용, 유아용 침구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침구는 상당히 고가이며 최대 2천 달러에 달할 수 있습니다. 한편, 전 세계 소비자들의 구매력은 산모용, 유아용, 청소년용 침구에 대한 수요 증가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보고서 " 글로벌 산모, 유아 및 청소년 침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추세, COVID-19 영향 분석 보고서, 침구 유형별(베개 커버, 담요, 침대보, 샴 및 타월, 기타), 소재별(대나무, 면, 무연, 엘라스테인, 기타), 판매 채널별(온라인,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에서 119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친 주요 산업 통찰력을 살펴보세요. .
세계 경제가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특히 미국, 영국, 인도 등의 국가에서 소비자의 구매력이 증가했습니다. 침구 제조 공정이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모든 부모는 이제 시중에서 유기농 침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유기농 면 또는 리넨 침대 침구는 국제 유기농 섬유 기준을 충족하는 천연 무농약 소재를 사용합니다. 유기농 침구는 더욱 건강하고 편안하며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위험한 침구류의 존재는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소아과학회(AAP)에 따르면 범퍼는 가장 위험한 아기 침구 중 하나입니다. 범퍼는 사망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유아는 범퍼와 아기 침대 사이에 끼거나 범퍼 끈에 질식할 수 있으며, 좀 더 큰 아이들은 아기 침대에서 기어나오다가 머리부터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항바이러스 및 항균 침대 시트, 도하르, 수건은 건강상의 이점 덕분에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따라서 항바이러스 및 항균 기능이 있는 십 대용 도하르, 침대 시트, 수건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고객들이 오프라인 채널을 선호하는데, 이는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고 품질과 소재를 쉽게 판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업들은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장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영유아용 침구를 필수품으로 구매하며, 계절과 필요에 따라 꾸준한 수요를 유지합니다.
가격 인하와 저렴한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이 매장 방문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지역 업체들이 생산하는 다양한 저렴한 유아 및 아동 침구류가 공급됨에 따라 더 많은 고객이 슈퍼마켓과 대형마트를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가격 인하와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이 매장 방문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지역 업체들이 다양한 산모, 유아, 청소년용 침구류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함에 따라, 더 많은 고객들이 슈퍼마켓과 대형마트를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커머스 플랫폼의 효율성 향상과 온라인 판매업체의 등장으로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횟수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는 유통 및 주문 처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는 온라인 전용 및 하이브리드 판매업체 모두에게 유익할 수 있습니다. 직접 소비자 대상 채널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소매업체들은 고객의 온라인 쇼핑 의지를 활용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이 사업에는 여러 국제 및 지역 기업이 있습니다.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기업들은 신제품 개발에 착수했습니다. 예를 들어, BedVoyage는 2021년에 임부/산후 침구(Maternity/Postpartum Bedding)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침구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재배되고 유기농 인증을 받았으며, 포름알데히드나 난연성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퀸사이즈와 킹사이즈 침대 시트 세트, 커버, 담요, 샴, 타월 등이 임부 침구에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기업들은 소비자 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여러 매장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2020년 아시아는 0.83%의 인구 증가율로 세 번째로 높은 인구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서아시아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하위 지역이며, 그 뒤를 이어 중앙아시아가 뒤따릅니다. 또 다른 성장 동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침구 시장의 신흥 시장 중 하나라는 점입니다. 기술의 발전과 디지털 결제의 보편화로 온라인 구매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전 세계 인구의 대다수가 거주하는 지역으로, 이로 인해 침구류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가처분 소득이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고급 침구류에 대한 수요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중국, 일본, 한국은 이 지역의 주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로, 전 세계 인터넷 판매에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합니다. 중국은 알리바바, 핀둬둬, JD.com을 포함한 이 지역의 주요 전자상거래 대기업의 본거지입니다. 그러나 최근 동남아시아에서 전자상거래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 지역의 전자상거래 부문은 2019년에서 2025년 사이에 두 배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구매자들이 온라인으로 더 정기적으로 품목을 구매하는 것으로 보고됨에 따라 모자, 유아 및 청소년용 침구 부문은 호황을 누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디지털 고객과 온라인 소매 트래픽의 급증에 따라, 팬데믹 이후에도 이 지역의 전자상거래 판매와 트래픽이 강세를 유지한다면 시장이 번창하고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봉쇄 기간과 그에 따른 경기 침체로 인해 2019년 12월 코로나바이러스의 전례 없는 전 세계 확산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수많은 기업에 차질을 초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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