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향신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순수 향신료 및 혼합 향신료), 응용 분야별(채식 카레, 육류 및 가금류 제품, 스낵 및 편의 식품, 제빵 및 과자, 냉동 식품 및 기타), 형태별(패킷, 스프링클러 및 분쇄기), 지역별(북인도, 남인도, 서인도 및 동인도), 분석 및 예측 2023-2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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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인도 향신료 시장 규모는 2022년 98억 1천만 달러에서 2032년 421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15.7%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재 전자상거래 판매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 남부 지역은 예상 수요를 창출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인도 향신료 시장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인도 향신료 시장 규모 ,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순수 향신료 및 혼합 향신료), 응용 분야별(채식 카레, 육류 및 가금류 제품, 스낵 및 편의 식품, 제빵 및 과자, 냉동 식품 및 기타), 형태별(패킷, 스프링클러 및 분쇄기), 지역별(북인도, 남인도, 서인도 및 동인도), 분석 및 예측 2023-2032 "에 대한 279페이지와 심층적인 TOC에 걸쳐 333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7개의 그림을 살펴보세요.
인도는 풍부한 요리 유산을 지닌 유명한 향신료 생산국, 수출국, 소비국입니다. 칠리, 강황, 고수, 커민 등의 향신료는 그 풍미, 향, 그리고 색깔 때문에 인도 요리에 널리 사용됩니다. 인도 향신료 시장은 광범위하고 다양하며, 기존 기업과 신규 기업들이 다양한 형태의 향신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장을 견인하는 요인으로는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 제고, 다양한 민족 음식에 대한 수요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그리고 식습관의 변화 등이 있습니다. 가격 변동성, 공급망 차질, 품질 관리 등의 과제도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인도 향신료 시장은 여전히 활기차고 역동적이며, 엄청난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순수 향신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16.8%의 더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 향신료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순수 향신료와 혼합 향신료 두 가지 부문으로 구분됩니다. 순수 향신료 부문에는 칠리, 강황, 고수, 커민 등이 포함됩니다. 강황은 식품의 향료 및 착색제로 널리 사용되어 성장이 예상되며, 통증 완화 및 항산화 효과와 같은 약효 또한 순수 향신료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채식 카레 부문은 2022년에 약 37.8%의 매출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인도 향신료 시장은 용도에 따라 채소 카레, 육류 및 가금류 제품, 스낵 및 편의식품, 제빵 및 제과, 냉동식품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인도 가정에서 주식으로 자리 잡은 이러한 요리, 특히 밥이나 로티(차파티)와 함께 먹는 채식 카레의 인기가 인도 전역에서 이 분야의 빠른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인도 요리와 문화에 필수적인 이러한 요리에 사용되는 향신료에 대한 높은 수요는 인도 향신료 시장에서 이 분야의 빠른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패킷 부문은 2022년에 약 65.7%의 매출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인도 향신료 시장은 패킷, 스프링클러, 파쇄기 등 형태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패킷 부문은 다양한 용량의 편리한 패킷을 공급하기 때문에 인도 향신료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독점하고 있습니다. 인도의 향신료 제조업체들은 10g, 25g, 100g부터 1kg, 5kg, 10kg과 같은 대용량까지 다양한 크기의 패킷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소형 패킷은 일반 가정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며, 대용량 패킷은 상업용으로 사용됩니다.
2022년에는 남인도가 38.5% 이상의 매출 점유율을 기록하며 가장 큰 시장을 차지했습니다.
남인도는 인도 향신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지역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다양한 요리와 풍부한 전통 요리로 유명한 남인도는 국내 및 수출 시장에서 향신료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향신료 재배에 적합한 유리한 농업 기후 조건과 카다멈, 후추, 계피와 같은 향신료의 풍부한 공급은 남인도가 향신료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또한, 남인도에는 잘 정비된 향신료 거래 허브, 숙련된 노동력, 그리고 탄탄한 공급망 네트워크가 있어 시장 지위를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인도 향신료 시장의 주요 기업 으로는 DS Group(Catch), Badshah Masala, Tata Sampann Spices, MTR Foods Pvt Ltd., Mother's Recipe Spices, Aachi Spices & Foods Pvt Ltd., Patanjali Ayurved Limited, Eastern Condiments Private Limited, Mahashian Di Hatti Private Limited, Everest Food Products Pvt Ltd, Rajesh Masala, Pusp Masale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에서는 2019년부터 2032년까지 지역 및 국가별 매출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인도 향신료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인도 향신료 시장, 제품 유형별
- 순수 향신료
- 혼합 향신료
인도 향신료 시장, 용도별
- 채식 카레
- 육류 및 가금류 제품
- 간식 및 편의식품
- 제빵 및 제과
- 냉동식품
- 기타
인도 향신료 시장, 형태별
- 패킷
- 살포기
- 파쇄기
인도 향신료 시장, 지역 분석
- 북인도
- 남인도
- 서인도 제도
- 동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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