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하이브리드 트럭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풀 하이브리드, 마일드 하이브리드,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기술별(병렬 하이브리드, 직렬 하이브리드, 직렬-병렬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유형별(경량 트럭, 대형 트럭,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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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2030년까지 글로벌 하이브리드 트럭 시장 규모 380억 달러로 확대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하이브리드 트럭 시장 규모는 2021년 248억 달러에서 2030년 38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6.2%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하이브리드 트럭은 하이브리드 전기 트럭이라고도 하며, 내연 기관과 전기 모터, 배터리 시스템을 결합한 차량입니다. 하이브리드 트럭은 풀, 마일드, 마이크로의 세 가지 유형으로 분류되며, 각각 하이브리드 시스템 아키텍처를 갖습니다. 마이크로-마일드-풀과 같은 하이브리드화가 증가하면 최대 엔진 및 전기 기계 출력을 기준으로 연료 소비량과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각각 3-10%, 15-25%, 20-30% 감소합니다. 화석 연료 가격 변동, 원유 부족, 자동화 발전, 그리고 오염으로 인해 디젤 및 가솔린 차량 사용을 금지하는 정부 규정 및 정책은 글로벌 하이브리드 트럭 산업의 확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배터리 전기 자동차와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는 하이브리드 트럭 시장 확장에 상당한 방해가 될 것입니다.
풀 하이브리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글로벌 하이브리드 트럭 시장은 유형별로 풀 하이브리드, 마일드 하이브리드, 마이크로 하이브리드로 구분됩니다. 픽업트럭과 대형 트럭 부문의 전기화 증가로 인해, 풀 하이브리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풀 하이브리드 차량은 전기 모터를 사용하여 저속으로 단거리를 주행하며, 100% 에너지로 구동됩니다.
병렬 하이브리드 부문이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할 것입니다.
기술 기반으로 글로벌 하이브리드 트럭 시장은 병렬 하이브리드, 직렬 하이브리드, 직렬-병렬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구분됩니다. 이 중 병렬 하이브리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병렬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내연기관과 전기 모터를 모두 탑재하여 차량을 독립적으로 또는 동시에 구동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도심의 정차 및 주행이 잦은 교통 상황에서 더욱 효과적입니다.
경량 트럭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49%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하이브리드 트럭 시장은 차량 유형에 따라 소형 트럭, 대형 트럭, 기타 트럭으로 구분됩니다. 소형 트럭은 예측 기간 동안 전체 시장 점유율의 49%를 차지하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픽업트럭과 밴은 하이브리드 기술을 사용하는 소형 트럭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소형 상용차에 대한 전 세계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RAM, Daimler 등 주요 OEM 업체들은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을 개발 및 출시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44%의 가장 큰 시장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엄격한 오염 관리 조치로 인해, 시장 점유율 44%를 기록한 북미 지역이 예측 기간 동안 업계를 선도하는 지역으로 남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미국 내 다양한 하이브리드 트럭 제조업체들의 시장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하이브리드 트럭에 대한 지역 시장 수요를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일본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요타는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하이브리드 트럭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Nissan Motor Corporation, General Motors, Fiat Chrysler Automobiles, Toyota Motor Corporation, BYD Motors Inc., Eaton Corp., Azure Dynamics Corp., Nikola Motor Company, Daimler AG, Ford Motor Company, Renault Trucks, Liebherr Group, DAF Trucks, Mercedes Benz, AB Volvo, Liebherr Group, Isuzu Motors Ltd., Dongfeng Motor Corporation, Volkswagen AG, Hino Motors, Ltd.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 2022년 6월, 스카니아는 624kWh 배터리 팩과 최대 350km의 주행거리를 갖춘 지역 운행에 적합한 새로운 배터리 전기 트럭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스카니아는 624kWh 배터리 용량과 최대 350km의 주행거리를 갖춘 42인치 트랙터 또는 62x4 리지드 모델을 제공합니다.
- 2022년 5월, 타타 모터스는 Ace-EV 전기 화물 운반차를 출시했습니다. 이 차량은 도시 내 운행을 위해 설계된 최첨단 무공해 경상용차(LCV)입니다. 타타 모터스는 또한 아마존, 빅바스켓, 시티 링크, 교통부, 플립카트, 렛츠트랜스포트, 모이브잉, 옐로 EV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타타 모터스는 이 계약에 따라 3만 9천 대의 Ace EV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 시장 참여자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에서는 2021년부터 2030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하이브리드 트럭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유형별 글로벌 하이브리드 트럭 시장
- 풀 하이브리드
- 마일드 하이브리드
-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기술별 글로벌 하이브리드 트럭 시장
- 병렬 하이브리드
- 시리즈 하이브리드
- 직렬-병렬 하이브리드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유형별 글로벌 하이브리드 트럭 시장
- 경트럭
- 대형 트럭
- 기타
지역별 분석에 따른 글로벌 하이브리드 트럭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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