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제품별(식기 세척 제품, 표면 세정제, 조직형 밀 단백질, 유리 세정제, 세탁 세제 및 기타), 유통 채널별(편의점, 온라인 소매점,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글로벌 가정용 청소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2021~2030년 분석 및 예측.

출시일
9월 2025
보고서 ID
SIK5967
페이지
24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가정용 청소 제품 시장 규모 2030년까지 1,771억 3천만 달러로 성장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가정용 청소 제품 시장  규모는 2021년 1,005억 달러에서 2030년 1,771억 3,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6.5%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가정용 청소 제품 시장

 

가정용 청소 제품 시장 확대의 주요 동인 중 하나는 사람들이 청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위생적인 ​​분위기를 유지하려는 경향이 커진 것과 COVID-19 팬데믹의 유행이 증가한 것입니다.

 

더욱이, 주요 시장 참여자들은 친환경 가정용 청소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가 제공하는 기회를 매력적으로 여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 고령화, 도시화 확대, 그리고 소득 수준 향상이 가정용 청소 제품 시장 수요를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가정용 청소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제품별: 식기세척제, 표면 세정제, 조직형 밀 단백질, 유리 세정제, 세탁 세제 등), 유통 채널별(편의점, 온라인 소매점,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2021~2030)"에 대한 279페이지 분량의 심층적인 목차와 51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61개의 그림을  살펴보세요

 

코로나19 팬데믹은 신용 포트폴리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실업률이 전례 없이 증가하고 경제 활동이 차질을 빚으면서 고객과 기업의 지급능력에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중앙은행들은 금리 인하와 자산 매입 프로그램을 통해 시장에 유동성을 공급하는 등 적극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지정학적 긴장, 국제 무역 전쟁, 그리고 때때로 발생하는 허리케인과 지진으로 인해 금융 시장 전반의 신용, 시장, 유동성, 그리고 운영 리스크를 관리하고 모니터링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현재의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최고위험책임자(CRO)와 그 팀들은 리스크 관리 및 모니터링에 사용되던 기존의 가정과 모델을 재조정해야 했습니다.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영향은 상호 연결성이 국제 협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결과, 많은 정부가 AI 기반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발굴, 평가, 그리고 조달하기 위해 앞다투어 나서기 시작했습니다.

 

표면  세척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규모를 차지할 것입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가정용 청소 제품 시장은 식기 세척 제품, 표면 세정제, 조직형 밀 단백질, 유리 세정제, 세탁 세제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표면 세정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규모를 차지합니다. 표면 세정제 시장 범주는 현재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상되는 몇 년 동안 높은 CAGR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이 집 주변 공간을 소독하기 위해 표면 세정제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기 때문이며, 이는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표면 세정제 수요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위험 증가로 세척액 사용량과 표면 세척제 판매량이 전례 없는 속도로 급증했습니다. 개인 위생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전염병 위험이 커지면서 표면 세척액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편의점, 슈퍼마켓, 대형마트 등에서 표면 세척제를 쉽게 구할 수 있게 되면서 이 부문의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편의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가정용 청소 제품 시장은 편의점,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온라인 소매점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편의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편의점 부문은 가장 빠른 CAGR로 확장하면서 선두 자리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인들은 타겟 시장에 제품을 광고하고 홍보하기 위해 공동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가정용 청소 제품 제조업체가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매출을 늘리며 수익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신속한 반품, 맞춤형 제품 선택 경험, 그리고 맞춤형 직원 추천 등의 장점 덕분에 편의점의 시장 점유율이 향상되어 매출이 증가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가정용 청소 제품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아프리카 등 5개 주요 지역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북미는 2022년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정용 청소 제품 수요는 시장의 수용도 증가에 힘입어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정용 청소 제품 시장은 북미 지역이 주도해 왔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북미 국가, 특히 미국에서 세척용 화학 물질 사용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이 지역의 중산층 확대는 제조업체와 주요 업체, 특히 가정용 청소용품 업계에 큰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가정용 청소용품 시장 확대는 소비자들의 높은 생활 수준과 높은 고용률에 힘입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고품질 제품 개발, 위생 관련 요구 증가, 그리고 신규 시장 진입 업체들의 등장은 향후 시장 확대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정용 청소 제품 시장 - 주요 시장 참여자:

글로벌 가정용 청소 제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Colgate Palmolive, Henkel AG, Reckitt Benckiser, Unilever, Procter & Gamble, Godrej Consumer Products Ltd., Kao Corporation, The Clorox Company, Church & Dwight Co., SC Johnson & Son, Inc., Goodmaid Chemicals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응용 프로그램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제3자 지식 제공자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개발 사항:

  • 2020년 12월,  Godrej Consumer Products는 표면 세정제, 욕실 세정제, 변기 세척 등 세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Godrej ProClean을 출시했습니다.
 
  • 2021년 4월,  미국 가정용 기본 청소용품 제조업체인 Spectrum Brands Holdings, Inc.는 For Life Goods LLC(Rejuvenate) 인수를 발표했습니다. Spectrum은 이번 인수를 통해 For Life Products의 효과적인 공급망과 탄탄한 고객 관계를 활용하여 미래 성장을 촉진하고, 상당한 매출 및 생산 시너지 효과를 통해 가치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가정용 청소 및 유지관리 용품을 생산하는 미국 제조업체의 이름은 For Life Products, LLC입니다.
 
  • 2020년 11월, 스페인(바르셀로나) 몬토르네스 델 바예스의 유통 채널 시설에 최첨단 완전 자동화 세탁 및 가정용품 창고를 개발했습니다.
 
  • 2020년 7월,  ServiceMaster 계열사인 Merry Maids는 3M과 제휴하여 두 회사의 전문 지식을 활용한 과학 기반 청소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에서는 2019년부터 2030년까지의 세계적, 지역적, 국가별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가정용 청소 제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제품별 글로벌 가정용 청소 제품 시장

  • 식기 세척 제품
  • 표면 세정제
  • 조직화된 밀 단백질
  • 유리 세정제
  • 세탁 세제
  • 기타

 

유통 채널별 글로벌 가정용 청소 제품 시장

  • 편의점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 온라인 소매점
  • 다른

 

글로벌 가정용 청소 제품 시장, 지역 분석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4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4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9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