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홈 스토리지 및 정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옷장 정리함, 선반, 보관함 및 상자, 후크 및 옷걸이 등), 재료별(플라스틱, 금속, 목재, 직물 등), 유통 채널별(온라인 상점,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문점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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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3년까지 글로벌 홈 스토리지 및 정리 시장 규모 761억 달러 돌파 전망
에서 발행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가정용 보관 및 정리 시장 규모는 2023년 460억 달러에서 2033년 761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5.15%입니다.

"글로벌 홈 스토리지 및 정리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제품 유형별(옷장 정리함, 선반, 수납함 및 상자, 후크 및 옷걸이 등), 소재별(플라스틱, 금속, 목재, 직물 등), 유통 채널별(온라인 매장,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문 매장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2023-2033)"
홈 스토리지 및 정리 시장은 가정용품을 보관, 정리하고 생산적으로 관리하는 데 사용되는 제품군과 시스템입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어수선함을 줄이고 공간을 극대화하며 생활 공간의 기능성과 미관을 향상시킵니다. 일반적인 제품으로는 컨테이너, 쓰레기통, 선반, 랙, 옷장 정리함, 서랍, 바구니, 모듈형 유닛 등이 있습니다. 주택 수리 및 개선 작업 증가 추세는 주요 동인 중 하나이며, 고객들은 생활 공간을 개선하기 위한 해결책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시화와 도시의 콤팩트한 생활 증가는 공간 효율적인 스토리지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를 촉진했습니다. 또한, "정리"와 같은 소셜 미디어 트렌드와 홈 스토리지 블로거들의 활약으로 정리 시장과 정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보기 좋으면서도 기능적인 스토리지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더 나아가, 집에서 일하고 공부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등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또한 효율적인 정리 시장 솔루션의 필요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려고 노력함에 따라 홈 스토리지 및 정리 시장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높은 초기 투자 비용은 특히 업계 진출을 원하는 중소기업에게 가장 큰 걸림돌입니다. 또한, 기업들이 변화하는 정책과 기준을 따라가야 하기 때문에 복잡한 규제와 엄격한 규정 준수 문제 또한 또 다른 장애물입니다.
옷장 정리용품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홈 스토리지 및 정리 시장은 옷장 정리함, 선반 유닛, 수납함 및 상자, 후크 및 옷걸이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옷장 정리함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깔끔하고 미니멀한 생활 방식을 추구하는 추세로 인해 깔끔함을 보장하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촉진되었습니다. 또한, 옷장 정리함은 옷장이나 옷장의 수직 및 수평 공간을 모두 극대화합니다.
플라스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글로벌 가정용 수납 및 정리 시장은 소재에 따라 플라스틱, 금속, 목재, 직물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플라스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별 성장은 플라스틱 용기, 통, 정리함이 가볍고 휴대, 적재, 운반이 편리하여 일상생활에서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플라스틱 제품은 세척이 간편하고 방수 기능이 뛰어나며 얼룩에 강합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가정용 수납 및 정리 시장은 온라인 매장,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전문점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았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러한 성장은 기존에 신뢰받는 브랜드를 취급하는 체인점과 자체 브랜드(PB)를 보유한 체인점 덕분입니다. 더욱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대형 체인점의 제품 품질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으며, 자체 브랜드는 품질을 크게 떨어뜨리지 않으면서도 저렴한 제품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북미는 글로벌 가정용 보관 및 정리 시장의 대부분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가정용 수납 및 정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재택근무 인구 증가, 작은 생활 공간에 대한 선호, 그리고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시각적인 매력을 중시하는 경향 등의 요인으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옷장 정리함, 모듈식 수납 유닛, 차고 및 주방 수납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고유한 니즈에 맞춰 맞춤화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가정용 수납 및 정리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높은 가처분소득과 인터넷 및 전자상거래 산업의 높은 보급률을 자랑합니다. 또한, 잘 정돈된 생활 공간의 장점과 서구적 라이프스타일의 영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아시아 태평양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가정용 보관 및 정리용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IKEA, The Container Store, ClosetMaid, Rubbermaid, Sterilite, Honey-Can-Do, Whitmor, Elfa International, Hafele, Rev-A-Shelf, InterDesign, Spectrum Diversified Designs, Simplehuman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별 매출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가정용 보관 및 정리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제품 유형별 글로벌 홈 스토리지 및 정리 시장
- 옷장 정리용품
- 선반 유닛
- 보관함 및 상자
- 후크 및 행거
- 기타
재료별 글로벌 홈 스토리지 및 정리 시장
- 플라스틱
- 금속
- 목재
- 구조
- 기타
유통 채널별 글로벌 홈 스토리지 및 정리 시장
- 온라인 스토어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 전문점
- 기타
지역별 분석에 따른 글로벌 홈 스토리지 및 정리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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