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헤어 가위 시장 규모, 점유율 및 동향, COVID-19 영향 분석 보고서, 제품별(커팅 가위, 텍스처링 가위, 씬닝 가위), 용도별(주거용 및 상업용),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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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의 최신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헤어 가위 시장 규모는 2021년에 720억 3천만 달러 규모로 예상되며, 2030년까지 1,054억 7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산됩니다. 2021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은 5.50%입니다 .

헤어 가위는 더욱 정밀하게 자르고, 부담을 덜어주며, 생산성을 높여줍니다. 또한, 고급 금속으로 제작되어 견고하고 안전하며, 쉽게 분해되지 않습니다. 또한, 세척이 간편하고 유지 관리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이 헤어 가위에 대한 시장의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보고서 Global Hair Scissors Market Size, Share & Trends, COVID-19 Impact Analysis Report, 제품별(절단 가위, 텍스처링 가위, 얇게 만드는 가위), 응용 분야별(주거용 및 상업용),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에 대한 89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150페이지에 걸친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미국, 중국, 일본, 인도, 독일 등 주요 국가의 장기 봉쇄 조치로 인해 COVID-19 팬데믹 발생으로 필수 제품에 해당하지 않는 산업 시설의 일부 또는 전체가 폐쇄되었습니다. 전 세계 대부분의 산업 시설에서 제조 활동이 중단되거나 중단되었습니다.
최근 미용실과 뷰티샵 상당수 폐쇄 발표로 미용가위 판매가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이는 봉쇄 조치와 광범위한 여행 제한 때문입니다. 팬데믹은 미용가위 업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봉쇄 조치로 인한 여행 제한으로 고객들이 미용실 방문이 어려워지면서 미용가위 업계에도 악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인력과 원자재 부족으로 봉쇄 조치가 해제될 때까지 제조 시설들이 문을 닫아야 했고, 이는 미용가위 생산 및 공급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바이러스 확산 기간은 팬데믹의 전반적인 영향을 결정하는 데 여전히 중요한 고려 사항이지만, 시장은 2021년 이후 안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헤어 스타일링 수요 증가로 헤어 가위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유통 채널의 빠른 발전과 온라인 구매 증가로 향후 몇 년 동안 헤어 가위 수요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위는 유지 관리가 간편하고 세척이 용이하기 때문에 복잡한 커트, 부담 감소, 생산성 향상을 위한 제품 수요 증가로 시장이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한 제품 접근성 향상과 소비자의 구매력 증가 등 추가적인 요인들이 업계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외모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높아지는 것은 업계의 긍정적인 전망을 뒷받침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미용 가위는 많은 미용실 체인에서 머리를 자르고 깔끔한 가장자리와 라인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헤어스타일링에 대한 수요 증가와 고객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제품 사용의 확대는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업계 성장을 견인하는 여러 제품 개발 중 하나는 회전식 엄지링 미용 가위의 개발입니다.
헤어컷 가위 부문은 2020년 제품 유형별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았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미용실이 증가함에 따라 헤어컷 가위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예상 기간 동안 헤어 텍스처링 가위 부문의 매출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업용 부문은 2020년 최종 사용자 기준으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는 살롱 서비스 이용의 확대, 살롱급 헤어 제품, 특히 미용가위 수요 증가, 그리고 특히 남성 소비자들의 미용 습관 변화 때문입니다. 그러나 미용가위 시장이 예상되는 기간 동안 가정용 부문은 상당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미용실의 수가 늘어나면서 헤어커팅 가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커팅 가위 부문이 2020년 글로벌 헤어 가위 시장의 점유율을 장악했습니다. 미용실 서비스 이용 증가, 특히 헤어 가위를 비롯한 미용실 품질의 헤어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특히 남성의 소비자 그루밍 습관 변화로 인해, 상업 부문이 2020년 글로벌 헤어 가위 시장의 점유율을 장악했습니다. 편리한 운영 시간과 한 지붕 아래에서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오프라인 부문이 2020년 글로벌 헤어 가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미용 가위 시장의 주요 기업들은 경쟁에서 승리하고 세계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사키 시어스(Saki Shears), 히카리 코퍼레이션(Hikari Corporation), 미즈타니 시저스 MFG. Co., 드래곤플라이 시어스(Dragonfly Shears, Ltd.), 마텍 마츠자키(Matteck Matsuzaki Co. Ltd.), 엑설런트 시어스(Excellent Shears), 헤어 툴즈 리미티드(Hair Tools Limited), 카미소리(Kamisori Inc.), 토코샤(Tokosha Co., Ltd.), 유나이티드 살롱 테크놀로지스(United Salon Technologies GmbH) 등이 이러한 기업들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1인당 소득 증가, 빠른 인구 증가, 그리고 현대화 추세로 인해 전 세계 미용 가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북미 지역은 브랜드 인지도 향상, 인구 증가, 그리고 세계화의 가속화로 인해 전 세계 미용 가위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입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헤어 가위 시장은 제품, 용도, 유통 채널, 지역별로 세분화됩니다. 제품별로는 커팅 가위, 텍스처링 가위, 씬닝 가위로 구분됩니다. 용도별로는 주거용, 상업용으로 구분됩니다. 유통 채널별로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구분됩니다. 지역별로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로 구분됩니다.
시장 세분화: 지역별
글로벌 헤어 가위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로 구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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