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별(유선, 무선), 기술별(수동, 반자동, 전자동), 용도별(가정용 및 상업용),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문점, 편의점 및 온라인); 지역별(미국, 캐나다, 멕시코, 북미 기타 지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북유럽 국가(덴마크, 핀란드, 아이슬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베네룩스 연합(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유럽 기타 지역, 중국, 일본, 인도, 뉴질랜드, 호주, 한국, 동남아시아(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동남아시아 기타 지역), 사우디아라비아, UAE, 이집트, 쿠웨이트, 남아프리카 공화국, 중동 및 아프리카 기타 지역, 브라질, 아르헨티나, 라틴 아메리카 기타 지역) - 글로벌 인사이트, 성장, 규모, 비교 분석, 추세 및 예측, 2021-2030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2030년까지 글로벌 헤어컬러 시장 규모 396억 3천만 달러에 달할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의 최신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 규모는 2021년에 300억 9천만 달러 였으며 , 2030년까지 396억 3천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연평균 성장률 은 3.7%입니다 .
빠르고 강력한 가열 성능과 다양한 종류의 컬에 맞는 여러 개의 스파이럴을 제공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신제품 개발로 컬링 완드 시장이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논스틱 코팅 덕분에 여러 단계의 열 조절 기능을 갖춘 컬링 완드의 정교한 가열 성능은 모발에 부드럽고 윤기 있는 질감을 선사합니다. 이 제품의 장기적인 효과는 가정 및 상업 시장 모두에서 수요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발을 보호하고 열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세라믹, 토르말린, 일반 금속 등 다양한 열판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보고서 " 글로벌 헤어컬러 시장 유형별(유선, 무선), 기술별(수동, 반자동, 전자동), 애플리케이션별(가정용 및 상업용),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문점, 편의점 및 온라인); 지역별(미국, 캐나다, 멕시코, 북미 기타 지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북유럽 국가(덴마크, 핀란드, 아이슬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베네룩스 연합(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유럽 기타 지역, 중국, 일본, 인도, 뉴질랜드, 호주, 한국, 동남아시아(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동남아시아 기타 지역), 사우디아라비아, UAE, 이집트, 쿠웨이트, 남아프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기타 지역, 브라질, 아르헨티나, 라틴 아메리카 기타 지역) - 글로벌 통찰력, 성장, 규모, 비교 분석, 추세 및 예측"에서 198페이지에 걸쳐 12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를 살펴보세요. 2021-2030 ”
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Conair Corporation, Panasonic, Braun, VEGA, Helen of Troy, Koninklijke Philips NV, Curlingiron.org., Spectrum Brands, Inc., Lunata Beauty, Dyson 등이 있습니다.
고객 선호도가 시끄럽고 불편한 헤어드라이어에서 벗어나면서, 헤어 케어 기기는 더욱 현대적이고 사용하기 편리해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필립스는 2019년에 50초 만에 예열되는 스마트 5분 헤어 스트레이트닝 브러시를 출시하여 스타일링 시간을 절약해 줍니다. 또한, 필립스는 모발의 윤기, 탄력, 복원력, 수분, 손상 등 다양한 모발 특성을 분석하고 필립스 헤어 앱을 통해 맞춤형 건강 점수를 제공하는 스마트 헤어 브러시 프로토타입도 개발하고 있습니다. 고객 유치를 위해 제조업체들은 LED 표시등, 스마트폰 연결, 얇은 디자인과 같은 첨단 기능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무선 부문은 가정용 자동 및 배터리식 헤어 스타일링 장비에 대한 수요 증가와 여행 중 취급의 용이성으로 인해 2020년 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의 시장 점유율을 장악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예상 기간 동안 이 시장의 판매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동 부문은 가처분 소득 증가와 도시화, 가정용 자동 및 배터리식 헤어 스타일링 장비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2020년 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의 시장 점유율을 장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업 부문은 살롱, 뷰티 살롱, 화장품 스튜디오에서 전문 서비스의 가용성 증가로 인해 2020년 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의 시장 점유율을 장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2017년에 100만 개가 넘는 살롱이 운영되었습니다. 헤어컷과 스타일링 서비스는 헤어 스타일링 사업에서 발생하는 수익의 45%를 차지합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0년 글로벌 헤어컬러 시장 점유율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이러한 매장에서의 실제 제품 시연이 부문 성장의 중요한 원동력으로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Geloon Electronic Technology Limited는 전문 살롱 및 소매 유통 시장에서 50개 이상의 전 세계 기업과 협력해 왔으며, 이들 대부분은 북미와 서유럽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북미는 소셜 미디어를 통한 패션 블로거의 증가로 인해 2020년 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 점유율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북미 지역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지역의 헤어 스타일리스트 수가 많기 때문에 상업용 헤어 컬러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고로, 2017년 텍사스의 미용업계 고용 규모는 45,000명 이상이었습니다. 따라서 이 지역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기업 및 최근 개발
파트너십, 전략적 합병 및 인수는 업계 참여자들이 성장하는 시장에 빠르게 접근하고 기술 역량을 향상시키는 가장 성공적인 전략으로 기대됩니다. 예를 들어, 다이슨은 다양한 크기의 배럴과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다이슨 에어랩 차세대 멀티 스타일러 출시 계획을 발표하여 소비자들이 다양한 크기의 컬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제품 차별화 및 개발, 그리고 서비스 확장은 기업들이 시장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루나타 뷰티는 2019년 1월, 32mm 티타늄 배럴과 탈착식 클립을 갖춘 무선 헤어 컬러와 함께 컨버터블 컬링 완드/고무를 출시했습니다.
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의 시장 세분화
유형별
- 코드
- 무선
기술로
- 수동
- 반자동
- 전자동
응용 프로그램별
- 가정
- 광고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 전문점
- 편의점
- 온라인
글로벌 디지털 제공 서비스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1-303-800-4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