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유형별(이유식, 파스타 및 피자, 스낵 및 RTE 제품, 베이커리 제품, 조미료 및 드레싱),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전문점, 약국, 온라인), 지역별(미국, 캐나다, 멕시코, 북미 기타 지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북유럽 국가(덴마크, 핀란드, 아이슬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베네룩스 연합(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유럽 기타 지역, 중국, 일본, 인도, 뉴질랜드, 호주, 한국, 동남아시아(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동남아시아 기타 지역), 사우디아라비아, UAE, 이집트, 쿠웨이트, 남아프리카공화국, 중동 및 아프리카 기타 지역, 브라질, 아르헨티나, 라틴 아메리카 기타 지역) - 글로벌 인사이트, 성장, 규모, 비교 분석, 추세 및 예측, 2021-2030

출시일
9월 2025
보고서 ID
SIK5828
페이지
24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의 최신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글루텐 프리 제품 시장 규모는 2021년에 43억 달러 였으며 , 2030년까지 7.7%의 CAGR을 보이며 62억 달러 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셀리악병과 글루텐 불내증의 전 세계 유병률이 크게 증가하면서 글루텐 프리 식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임상 위장병학 및 간장학(Clinical Gastroenterology and Hepatology)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셀리악병은 전 세계 인구의 약 1.4%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진단 기술과 의학의 발전으로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에게 더욱 정확한 질병 진단 전략이 가능해졌습니다. 글루텐 알레르기와 셀리악병을 예방하는 유일한 방법이 글루텐을 제거하는 것이기 때문에 글루텐 프리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Gluten Free Product Market

보고서 " 글로벌 글루텐 프리 제품 시장 유형별(이유식, 파스타 및 피자, 스낵 및 RTE 제품, 제빵 제품, 조미료 및 드레싱),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전문점, 약국 및 약국, 온라인), 지역별(미국, 캐나다, 멕시코, 북미 기타 지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북유럽 국가(덴마크, 핀란드, 아이슬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베네룩스 연합(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유럽 기타 지역, 중국, 일본, 인도, 뉴질랜드, 호주, 한국, 동남아시아(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동남아시아 기타 지역), 사우디아라비아, UAE, 이집트, 쿠웨이트, 남아프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기타 지역, 브라질, 아르헨티나, 라틴 아메리카 기타 지역) - 글로벌 통찰력, 성장, 규모, 비교 분석"에서 190페이지에 걸쳐 12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를 포함한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목차와 함께 자세히 설명된 "  2021-2030년 트렌드 및 예측 " 

 

셀리악병 유병률 증가와 건강한 식단을 선호하는 인구 증가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글루텐은 밀, 보리, 호밀, 트리티케일 등 다양한 곡물(교배종)에서 발견되는 단백질입니다. 글루텐의 주요 기능은 반죽에 탄력을 부여하여 쫄깃한 식감을 제공하고 제품의 모양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단백질은 다양한 건강 문제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소비자에게 이상적인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기업들은 글루텐 불내증이나 글루텐으로 인한 건강 문제를 겪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다는 것을 인지하고 글루텐 프리 제품군을 개발하여 전 세계적으로 마케팅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글루텐 프리 식품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다소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조업체들은 제한된 공급망 활동으로 인해 원자재를 조달하고 수요를 충족할 제품을 생산할 수 없습니다. 또한, 제한된 인력으로 인해 봉쇄와 같은 정부 조치의 결과로 생산 공장이 중단되었습니다. 국제 무역 활동이 제한됨에 따라 글로벌 기업들은 완제품의 수입 및 수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은 전체 공급망과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팬데믹 이후, 팬데믹으로 인해 글루텐 프리 및 기타 무첨가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증가에 힘입어 글루텐 프리 제품 시장은 긍정적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Gluten Free Product Market

글로벌 글루텐 프리 제품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Kraft Heinz Company, The Hain Celestial Group Inc, General Mills, Kellogg's Company, ConAgra Brands Inc, Hero AG, Barilla GER Fratelli SPA, Quinoa Corporation, Freedom Foods Group Limited, Koninklijke Wessanen NV, Raisio PLC, Dr Schär AG/SPA, Enjoy Life Foods, Farmo SPA(이탈리아), Big OZ, Alara Wholefoods Ltd, Norside Foods Ltd, Warburtons, Silly Yaks, Seitz Glutenfrei GMBH, Bob's Red Mill, Kelkin Ltd, Amy's Foods, Golden West Specialty Foods, Prima Foods 등이 있습니다.

 

여성 취업 증가로 글루텐 프리 간편식과 편의식품에 대한 소비자 의존도가 높아졌습니다. 결과적으로 상온보관 식품과 편의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글루텐 프리 제품 시장이 확대되었습니다. 또한, 편의점, 전문점, 약국 등 전 세계적으로 대형 유통업체의 수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글루텐 프리 제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신체 활동 부족이나 백신으로 예방 가능한 질병 등 건강 관련 질병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소비자들은 글루텐 프리 제품을 구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루텐 프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기업들에게 수익성 높은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관련 보고서:

2030년 글로벌 기능성 식품 시장 규모 성장

2030년 글로벌 에너지 드링크 시장 산업 전망

 

글로벌 글루텐 프리 제품 시장의 시장 세분화

유형별

  • 유아식
  • 파스타 & 피자
  • 스낵 및 RTE 제품
  • 베이커리 제품
  • 조미료 및 드레싱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 편의점
  • 전문점
  • 약국 및 약국
  • 온라인

주요 플레이어

  • 크래프트 하인즈 회사
  • 알라라 홀푸드 유한회사
  • 에이미의 식품
  • 바릴라 게르 프라텔리 스파
  • 빅 오즈
  • 밥의 레드 밀
  • 콘아그라 브랜드 주식회사
  • Dr Schär AG/SPA
  • 즐거운 삶을 위한 음식
  • 파모 스파
  • 프리덤 푸드 그룹 리미티드
  • 제너럴 밀스
  • 골든 웨스트 스페셜티 푸드
  • 히어로 AG
  • 켈킨 유한회사
  • 켈로그 회사
  • 코닌클리케 웨사넨 NV
  • 노사이드 푸드 유한회사
  • 프리마푸드
  • 퀴노아 코퍼레이션
  • 라이시오 PLC
  • 자이츠 글루텐프라이 GMBH
  • 어리석은 야크들
  • 하인 셀레스티얼 그룹 주식회사
  • 워버튼스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4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4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9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