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포크리프트 트럭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클래스 유형별(클래스 1, 클래스 2, 클래스 3, 클래스 4, 클래스 5), 전원 유형별(내연 기관, 전기), 최종 사용 산업별(광업, 산업, 식음료, 건설, 화학, 물류, 제조, 천연자원, 소매 및 전자상거래,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a006Ed 예측 2021-2030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지게차 시장 규모 2030년까지 1,294억 달러 성장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지게차 시장 규모는 2021년 622억 달러에서 2030년 1,294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7.45%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게차 도입은 광업, 산업, 식음료, 건설, 화학, 물류, 제조, 천연자원, 소매 및 전자상거래 등 다양한 산업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포크리프트는 컨테이너, 상자, 기타 유사한 부품과 같은 대형 화물을 단거리에서 들어 올리고 운반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대형 지게차입니다. 유럽, 미국, 중국 등 주요 국가의 전자상거래 산업 발전으로 인해 글로벌 포크리프트 시장은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와 유사하게, 인프라 개발 투자 증가와 전기 포크리프트 사용 증가는 시장 확대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포크리프트 제조업체들이 생산 용량 증대를 위해 자동화를 도입함에 따라 예측 기간 중 중기적으로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공해, 저소음, 향상된 가시성, 그리고 내연기관 포크리프트가 수행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춘 전기 포크리프트는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포크리프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3등급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게차 시장은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5등급의 다섯 가지 등급으로 나뉩니다. 이 중 3등급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3등급 지게차는 지면에서 단거리 화물을 들어 올리는 스탠드업 지게차입니다. 컨트롤러는 차량 옆에 위치하며 전자 제어 방식을 사용합니다. 4톤의 적재 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트럭의 적재 및 하역 작업에 모두 사용됩니다.
전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게차 시장은 재료 기준으로 내연기관과 전기 지게차로 구분됩니다. 이 중 전기 지게차는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기 지게차는 배터리 또는 연료 전지로 구동되며 직류 또는 교류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최대 효율로 작동하려면 8시간 동안 충전해야 합니다. 전기 지게차는 초기 가격이 높지만, 유지 보수가 거의 필요 없고 5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솔린 지게차보다 기동성이 뛰어나고 시동 소음이 적습니다.
식품 및 음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55%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최종 사용 산업을 기준으로 글로벌 지게차 시장은 광업, 산업, 식음료, 건설, 화학, 물류, 제조, 천연자원, 소매 및 전자상거래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식음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55%의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식음료 산업의 성장에 따라 이러한 차량의 활용도는 더욱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광택이 없거나 기계의 신뢰성이 낮으면 제품 파손, 생산량 감소, 그리고 유지 보수 비용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러한 차량은 식음료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시장점유율 35%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1년 시장 점유율 35%, 판매량 56만 대로 예상 기간 동안 시장을 선도하는 지역으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업화의 진전은 지게차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중국, 일본, 인도 등 개발도상국의 수요 증가 또한 이러한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쓰비시 로지스넥스트(Mitsubishi Logisnext)는 2022년 5월 미국 내 딜러십 네트워크를 확장할 계획입니다. Wiese USA는 앨라배마와 플로리다 북서부 지역에서 Cat 지게차, 미쓰비시 지게차, 융하인리히(Jungheinrich) 창고 제품 등 자사 브랜드 제품을 홍보하도록 지정되었습니다.
글로벌 포크리프트 트럭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Toyota Industries Corporation, Anhui Heli Co., Ltd., Mitsubishi Logisnext Co., Ltd., Hyster-Yale Materials Handling, Inc., Doosan Corporation, Crown Equipment Corporation, KION Group AG, Konecranes, Paletrans Equipment, Lonking Holdings Limited, Crown Equipment Corporation, Jungheinrich AG, Mitsubishi Heavy Industries Group, Komatsu Ltd., EP Equipment, Cargotec Oyj, Manitou Group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 2022년 9월, 도요타산업 주식회사는 세계 최초로 AI 기반 기술을 탑재한 자동 지게차를 공개했습니다. 이 지게차는 차량과 화물의 위치와 위치를 자율적으로 인식하고, 적재 절차를 완료하기 위한 자동화된 이동 경로를 생성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 시장 참여자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에서는 2019년부터 2030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포크리프트 트럭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포크리프트 트럭 시장, 종류별
- 1학년
- 2학년
- 3학년
- 4학년
- 5학년
전원 유형별 글로벌 포크리프트 트럭 시장
- 내연 기관
- 전기 같은
최종 사용 산업별 글로벌 포크리프트 트럭 시장
- 채광
- 산업
- 음식 및 음료
- 건설
- 화학적인
- 물류
- 조작
- 천연 자원
- 소매 및 전자 상거래
- 기타
글로벌 포크리프트 트럭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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