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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구성 요소별(서비스 및 솔루션), 배포 모드별(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기반), 기술별(경로 관리, 연결, 통합 디지털 시스템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출시일
9월 2025
보고서 ID
SIK5881
페이지
245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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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년까지 글로벌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 규모는 252억 6천만 달러에 이를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 규모는 2021년 52억 달러에서 2030년 252억 6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19.2%에 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은 데이터의 프라이버시와 기밀성을 유지하고 직원의 업무 흐름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스템 덕분에 성장했습니다. 현장 서비스 관리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술의 발전이 예상되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

보고서 " 글로벌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구성 요소별(서비스 및 솔루션), 배포 모드별(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기반), 기술별(경로 관리, 연결, 통합 디지털 시스템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에서 129개 시장 데이터 표,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09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코로나19 팬데믹은 신용 포트폴리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급격한 경제 성장은 실업과 경제 활동 중단으로 고객과 기업의 지급 능력을 저해했습니다. 중앙은행은 금리 인하와 자산 매입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시장에 자금을 공급하는 선제적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지속적인 지정학적 긴장, 세계 무역 분쟁, 그리고 산발적인 허리케인과 지진으로 인해 금융 시장 전반의 신용, 시장, 유동성, 운영 리스크를 관리하고 모니터링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과제였습니다. 최고위험책임자(CRO)와 그 팀들은 현재의 팬데믹 위기로 인해 리스크 관리 및 모니터링에 사용되던 구식 방법과 가정을 재평가해야 했습니다. 코로나19의 전 세계적인 여파는 국제 협력에서 상호 연결성의 중요성을 보여주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정부가 신뢰할 수 있는 AI 기반 솔루션을 찾고, 평가하고, 구매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규모를 차지하는 솔루션 부문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은 기술에 따라 현탁액, 젤, 스프레이 용액, 연고, 용액, 에멀전으로 구분됩니다. 솔루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규모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은 모든 직급의 비즈니스 직원과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으며, 관리자는 현장 서비스 관리 솔루션을 통해 고객 서비스 접근 방식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온프레미스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을 유지할 것입니다.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은 애플리케이션 기반으로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기반으로 구분됩니다. 온프레미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장 서비스 관리 회사는 고객 및 다양한 기업의 기밀 및 민감한 정보를 처리하며, 이러한 정보는 온프레미스 현장 서비스 관리 솔루션을 통해 관리됩니다.

 

연결된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을 유지할 것입니다.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은 기술 기반으로 경로 관리, 연결형, 통합 디지털 시스템 등으로 구분됩니다. 연결형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료와의 실시간 소통을 지원하는 연결형 솔루션은 고객이 첫 번째 방문 시 해결책을 제시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

 

 

글로벌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아프리카의 5개 주요 지역으로 구분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2년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가장 큰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공지능과 클라우드 기술이 점점 더 많이 도입되고, 인터넷 보급률이 높으며, 소비자 지출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프로젝트와 전자상거래 또한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이 지역의 현장 서비스 관리 시스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Microsoft, FieldAware, Oracle, Comarch, Service-Power, Connect My World, SAP, IFS AB, Zinier, Capterra, Core system AG, IBM Corporation, Acumatica Inc., OverIT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들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제3자 지식 제공자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개발 사항:

  • 2021년 4월,  Salesforce Field Service의 최신 Spring Release '21의 일부로 Salesforce는 서류 가방 작성기, 약속 도우미, 지점 간 예측 라우팅과 같은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ServiceMax는 2021년 7월,  에너지 산업이 직면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LiquidFrameworks를 인수하기 위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에서는 2019년부터 2030년까지의 글로벌, 지역 및 국가별 매출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구성 요소별 글로벌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

  • 서비스
  • 솔루션

 

배포 유형별 글로벌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

  • 온프레미스
  • 클라우드 기반

 

기술별 글로벌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

  • 경로 관리
  • 연결됨
  • 통합 디지털 시스템
  • 기타

 

글로벌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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