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스트푸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버거/샌드위치, 아시아/라틴 아메리카), 최종 사용자별(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 QSR),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2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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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2030년까지 글로벌 패스트푸드 시장 규모 1조 5,840억 9천만 달러로 확대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패스트푸드 시장 규모는 2022년 9,806억 5천만 달러에서 2032 년 1조 5,840억 9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6.56%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 글로벌 패스트푸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 제품별(버거/샌드위치, 아시아/라틴 아메리카), 최종 사용자별(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 QSR), 지역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2032" 보고서에서 125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20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자세한 보고서 설명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 https://www.sphericalinsights.com/reports/fast-food-market
레스토랑, 모텔, 패스트푸드점에서는 패스트푸드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패스트푸드는 음식 조리 및 보관 과정을 간소화합니다. 급속한 세계화와 이민화는 호텔과 레스토랑의 증가로 이어지고 있으며, 이는 패스트푸드 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COVID 19 영향
COVID 19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광범위한 봉쇄 조치가 시행되면서 패스트푸드 매출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식품 산업은 여러 국가 정부가 시행한 봉쇄 조치로 인해 재앙적인 상황을 겪었습니다. 펍, QSR, 레스토랑은 팬데믹 기간 동안 문을 닫거나 어려움을 겪은 많은 사업체 중 하나였습니다. 새로운 정상 시대가 시작되었을 때 고객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규칙을 따르고 온라인 주문을 받기 위해 매장에 왔습니다. 모든 레스토랑에서 픽업 및 배달 옵션을 제공하기 시작한 이후 2020년 상반기 총 주문 수는 평소보다 상당히 감소했습니다. 이 외에도 봉쇄가 끝난 이후 패스트푸드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이용객이 약 60% 감소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음식 주문 건수는 크게 증가했으며 현재 식품 산업에서 가장 자주 사용되는 주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가계 소득 증가와 두 명 이상의 가족이 여러 지역에 거주하는 가정의 증가로 인해 소비자들은 외식을 선택하는 경향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KFC, 피자헛, 도미노피자, 맥도날드 등 유명 브랜드의 등장으로 다양한 외식 서비스 매장의 대대적인 확장 또한 전 세계 선진국과 개발도상국 모두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젊은 세대 사이에서 패스트푸드가 인기를 얻으면서 많은 다국적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가 해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시장 성장의 주요 요인으로는 가처분소득 증가, 여행 증가, 밀레니얼 세대 인구 증가, 그리고 소비자 행동 변화 등이 있습니다.
패스트푸드의 수요를 견인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인은 편의성입니다. 편의성은 더 빠르고 짧은 시간 안에 음식을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젊은 세대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또한, 즉석 음료나 간편식과 같은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는 시장 환경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패스트푸드는 노동력과 시간이 덜 소요되기 때문에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즉석식품은 집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식품 시장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지만, 칼로리가 높고 섬유질, 미네랄, 비타민, 기타 영양소 함량이 천연 식품보다 낮습니다. 급속한 도시화, 소득 증가, 배달 서비스, 세계 각국의 음식, 그리고 매력적인 광고로 인해 정크푸드 소비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젊은 세대의 패스트푸드 소비 증가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고 있는데, 이는 지방 섭취가 많아 비만과 만성 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비만과 관절염, 당뇨병, 암, 담낭 질환, 심장병 등 여러 만성 질환 사이에는 연관성이 있습니다.
제품 통찰력
버거/샌드위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제품별로 글로벌 패스트푸드 시장은 피자/파스타, 버거/샌드위치, 치킨, 아시아/라틴 아메리카, 해산물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버거/샌드위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소고기, 사슴고기 등 단백질 공급원을 포함한 다양한 버거 종류가 버거와 샌드위치 소비 증가의 원인으로 지목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레스토랑 경영자들이 미트로프, 치즈, 베이컨, 양파를 활용한 다양한 조합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2022년, 서브웨이는 이탈리아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재료와 샌드위치 토핑 옵션을 출시했습니다.
아시아/라틴 아메리카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시장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식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 시장은 성장하고 있습니다. 히스패닉 인구의 증가는 미국에서 멕시코 음식에 대한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인구조사국과 시몬스 전국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2017년에 약 1억 1천만 명의 미국인이 토르티야를 소비했습니다.
최종 사용자 통찰력
QSR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패스트푸드 시장은 퀵서비스 레스토랑(QSR),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QSR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 시장은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하면서 앞으로도 선두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여러 퀵서비스 레스토랑의 매장 외 매출이 급증했습니다. 배달 앱 지원이 강화되면서 시장 확장이 가속화되었습니다.
세계 각국의 요리에 대한 관심 증가는 이 시장 성장을 견인하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예를 들어, 세계화 가속화로 인한 기회와 브라질, 인도와 같은 개발도상국의 수요 증가로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요리와 맛이 개발됨에 따라 이 분야 또한 확장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맥도날드는 변화하는 소비자의 수요와 선호도에 부응하여 BTS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지역 통찰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패스트푸드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이 지역의 급속한 패스트푸드 체인점 확장, 중산층 증가, 그리고 맞벌이 가구 증가에 기인합니다. 미국은 인구 고령화,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관광 산업의 증가로 인해 다른 모든 국가 중 패스트푸드 소비자 비율이 가장 높습니다.
반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시장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인도, 일본 전역에서 패스트푸드 체인의 급증과 디지털 플랫폼의 빠른 식사 배달 활용이 이러한 성장의 원동력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패스트푸드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untie Anne's Franchisor SPV LLC, Domino's Pizza Inc., CKE Restaurants Holdings Inc., Firehouse Restaurant Group Inc., Jack in the Box Inc., McDonald's, Restaurant Brands International Inc., Yum Brands Inc., Inspire Brands Inc., Doctor's Associates Inc. 등이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에서는 2019년부터 2030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패스트푸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패스트푸드 시장, 제품 분석
- 에너지 기반 장치
- 레이저 장치
- 강렬한 펄스 장치
- 기타
패스트푸드 시장, 최종 사용 분석
- 뷰티 클리닉
- 피부과 병원
- 가정용
- 기타
패스트푸드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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