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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차량용 내장 인포테인먼트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추세, COVID-19 영향 분석 보고서, 차량 유형별(승용차, LCV 및 HCV), 구성 요소별(제어판, 헤드업 디스플레이, 통합 헤드 유닛 및 고급 DSP 및 GPU), 운영 체제별(Android, QNX, Linux 및 Windows), 애플리케이션별(엔터테인먼트 서비스, E-콜 서비스, 내비게이션 서비스 및 차량 진단 서비스),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출시일
9월 2025
보고서 ID
SIK5867
페이지
24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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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의 최신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차량용 내장형 정보 엔터테인먼트 시장 규모는 2021년에 203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30년까지 508억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1-2030년 동안 10.7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 기술은 오늘날 모든 자동차 개발의 80%를 직간접적으로 담당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새로운 모델이 출시될 때마다 차량 기능이 향상되어 차량당 반도체 사용량이 증가합니다. 자동차 전자 기술 분야의 경험을 바탕으로 미래 교통 시스템을 개발하는 저희의 개발은 견고하고 창의적이며 신뢰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술의 통합을 통해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과 솔루션은 운전을 더욱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연결성을 강화합니다. 비전 처리, 레이더, 이미징, 센서뿐만 아니라 적응형 조명 시스템, 사용자 디스플레이, 모니터링 기술을 포함하는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솔루션은 운전을 더욱 안전하게 만듭니다.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는 개인용 전자 기기 사용 경험에 따라 형성되고 있으며, 이는 자동차 산업에서 빠르게 발전하는 분야입니다.

 

Wi-Fi는 어디에서나 이용 가능하며 자동차에서도 점점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차량용 Wi-Fi 핫스팟에 더욱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Strategy Analytics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의 54%는 차량 내 Wi-Fi 핫스팟 설치에 매우 또는 매우 관심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중국에서는 이러한 관심이 훨씬 더 높아 61%의 소비자가 매우 또는 매우 관심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ADAS(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는 단순히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넘어 차량 구매 시 소비자에게 점점 더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이는 운전자의 안전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미국에서 차량을 구매할 때, 구매자의 54%는 사각지대 감지 시스템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미국 구매자의 48%는 충돌 회피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이 없는 차량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계기판을 통해 운전자에게 경고를 제공하고, 운전자가 적시에 충돌을 피할 수 없는 경우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따라서 사고 발생 가능성이 최소화되고 차량의 안전성이 향상됩니다. 이러한 안전 요소와 차량 내장 기술에 대한 수요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인포테인먼트 수요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커넥티드 카에 대한 수요 증가는 커넥티드 카 판매 증가에 따른 것입니다. 2년 이내에 전 세계 커넥티드 카 판매량은 7,630만 대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신규 소형 승용차 및 트럭의 70% 이상에 내장형 커넥티비티가 장착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미국에서는 이 수치가 90%에 달합니다. 미래의 커넥티드 카 기술은 레이더, LIDAR, 카메라, 초음파 센서, 차량 모션 센서 등 다양한 센서를 활용하여 승객과 제품을 안전하게 운반하는 디지털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커넥티드 카는 차량 내에서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며, 확장 현실 기술은 경우에 따라 자동차 내부를 가상 테마파크로 탈바꿈시킬 것입니다. 이러한 운송 플랫폼이 수집, 전송, 수신해야 하는 데이터의 양은 2025년까지 현재 수준의 1,000배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급증할 것입니다. 커넥티드 카의 도입 증가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광범위한 활용 분야는 인포테인먼트 시장을 견인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커넥티드 카의 급격한 성장은 예측 기간 동안 인포테인먼트 시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발전으로 우리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듯 자동차를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사실 자동차 기술은 미래에 인간을 능가할 것입니다. 전 세계가 더욱 연결되고 기술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 산업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자동차 사용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이러한 기술 중 하나가 바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이 제공하는 기회는 매년 확대되고 있습니다. 기술과 자동차 소프트웨어 개발이 빛의 속도로 발전함에 따라 앞으로 더 많은 기회가 생길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더욱이, 차량에 새로운 기술이 도입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새로운 차량 기술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트렌드가 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자동차 판매량이 높고 중국, 일본 등 국가에서 전기차 보급이 빠르게 확대됨에 따라 전 세계 임베디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OEM 업체들의 입지와 방대한 차량 생산 규모는 유럽 시장 확대에 기여했으며, 유럽은 향후 두 번째로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로버트 보쉬(Robert Bosch GmbH)를 비롯한 여러 제조업체를 포함한 유럽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분야의 주요 기업들의 진출은 이 지역의 발전 잠재력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 보고서.

글로벌 자동차 휠 애프터마켓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추세, 코로나19 영향 분석 보고서, 차량 유형별(승용차 및 상용차), 애프터마켓 유형별(신품 휠 교체 및 재생 휠 장착), 재료 유형별(합금, 강철 및 기타), 제품 유형별(일반 휠 및 고성능 휠), 림 크기별(13인치~15인치, 16인치~18인치, 19인치~21인치 및 21인치 이상),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https://www.sphericalinsights.com/reports/automotive-wheels-aftermarket-market​

 

글로벌 대체 연료 차량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추세, COVID-19 영향 분석 보고서, 차량 유형별(승용차, 경상용차, 중대형 상용차), 연료 유형별(BEV, HEV, PHEV, FCV, CNG, 바이오 연료, 기타 가스 연료),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https://www.sphericalinsights.com/ 보고서/대체 연료 차량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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