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용 글로벌 전기 스쿠터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접이식 전기 스쿠터, 비접이식 전기 스쿠터), 연령대별(2-5세, 6-8세, 9-12세, 13-15세), 유통 채널별(온라인 매장, 전문 매장,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어린이를 위한 글로벌 전기 스쿠터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64억 1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어린이용 전기 스쿠터 시장 규모는 2023년 26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64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9.2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린이를 위한 글로벌 전기 스쿠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 별(접이식 전기 스쿠터, 비접이식 전기 스쿠터), 연령 그룹별(2-5세, 6-8세, 9-12세, 13-15세), 유통 채널별(온라인 상점, 전문점,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어린이를 위한 국제 전기 스쿠터 시장은 어린이 또는 어린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전기 스쿠터를 제작하고 마케팅하는 데 중점을 둔 소비재 산업과 관련된 사업을 말합니다. 이 스쿠터는 일반적으로 가볍고 작동하기 쉬우 며 어린 라이더에게 적합한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시장 성장은 기술 혁신과 함께 도시화 증가, 지속 가능한 교통에 대한 관심 증가, 어린이들 사이에서 야외 레크리에이션 활동의 인기 증가와 같은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또한, 부모나 보호자는 항상 아이들과 전반적인 발달에 상쾌함을 주는 장난감을 찾고 있으므로 이러한 요인은 이러한 시장 확장에 기여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또한 자동차 산업의 발전과 주요 기술 업체와의 협력은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시장 성장은 낮은 품질의 제품 및 공급업체 간의 높은 경쟁과 같은 몇 가지 장애물에 의해 방해를 받을 것입니다.
접이식 전기 스쿠터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어린이용 전기 스쿠터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을 기준으로 글로벌 어린이용 전기 스쿠터 시장은 접이식 전기 스쿠터와 접을 수 없는 전기 스쿠터로 분류됩니다. 이 중 접이식 전기 스쿠터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어린이용 전기 스쿠터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 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내구성과 성능을 방해하지 않고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운반 및 보관이 용이하기 때문입니다.
6-8세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어린이용 전기 스쿠터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주목할만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령대를 기준으로 글로벌 어린이용 전기 스쿠터 시장은 2-5세, 6-8세, 9-12세 및 13-15세로 분류됩니다. 이 중 6-8세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어린이용 전기 스쿠터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주목할만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성장은 페달, 브레이크, 시트와 같은 충분한 자산과 함께 컴팩트한 크기로 인해 추진되며 아이들은 그것을 타는 방법을 아는 감각을 약간 개발했습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어린이용 전기 스쿠터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어린이용 전기 스쿠터 시장은 온라인 상점, 전문점,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 마켓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어린이용 전기 스쿠터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 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성장은 시간 낭비없이 한 번의 여행으로 모든 것을 구매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 할 수있는 이상적인 선택으로 인해 추진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어린이용 전기 스쿠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어린이용 전기 스쿠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 성장은 개선된 경제 상황과 야외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또한, 급속한 도시화, 중산층 소득 확대, 환경 친화적 인 교통에 대한 인식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성장을 촉진합니다. 또한 중국, 인도 및 일본과 같은 국가는 지역 시장 확장의 주요 수익 창출 기여자입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어린이용 전기 스쿠터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 전체의 시장 성장은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강조로 인해 더욱 가속화됩니다. 또한 독일, 프랑스, 영국과 같은 국가는 청정 교통을 장려하는 정부 정책 및 인센티브, 이 지역의 잘 발달된 자동차 인프라 및 발전된 전자 상거래 시장으로 인해 주요 기여자입니다.
글로벌 어린이용 전기 스쿠터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Razor USA LLC, Micro Mobility Systems AG, Fuzion Scooter, Pulse Performance Products, Globber Scooters, Xiaomi Corporation, Jetson Electric Bikes LLC, Segway Inc., Swagtron, GOTRAX, Hiboy, Hover-1, Bird Rides, Inc., Yvolution, Mongoose, Razor E100, Evo Powerboards, Voyager, KIMI, Kugoo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3년 5월, 전기 자전거 및 라이드온 제조업체인 EMotorad는 온라인 장난감 소매업체인 Toys"R" Us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이 협력은 어린 연령의 라이드 온 카테고리에서 EMotorad의 범위를 확장하고 어린이를 위한 지속 가능하고 재미있는 교통 옵션을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어린이용 전동 킥 스쿠터인 '릴 E(Lil E)'와 같은 제품을 선보였고, 셀프 밸런싱 호버 슈즈 등 혁신적인 아이템을 출시할 계획이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어린이용 글로벌 전기 스쿠터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글로벌 전기 스쿠터 시장, 유형별
- 접이식 전기 스쿠터
- Non-Foldable 전기 스쿠터
어린이를 위한 글로벌 전기 스쿠터 시장, 연령대별
- 2-5 년
- 6-8 년
- 9-12 세
- 13-15 세
글로벌 어린이용 전기 스쿠터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스토어
- 전문점
-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 다른
어린이를 위한 글로벌 전기 스쿠터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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