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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전자상거래 물류 분류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유형별(크로스 벨트 분류기, 틸트 트레이 분류기, 신발 분류기, 기타), 애플리케이션별(창고 및 유통 센터, 공항, 소매, 식품 및 음료, 제약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년

출시일
4월 2025
보고서 ID
SIK5571
페이지
234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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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3년까지 전 세계 전자상거래 물류 분류기 시장 규모가 156억 4천만 달러를 초과할 예정

Spherical Insights & 컨설팅, 글로벌 전자상거래 물류 분류기 시장 규모는 2023년 58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까지 156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10.33%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상거래

글로벌 전자 상거래 물류 분류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유형별(크로스 벨트 분류기, 틸트 트레이 분류기, 신발 분류기, 기타), 애플리케이션별(창고 및 유통 센터, 공항, 소매, 식품 및 음료, 의약품 및 기타) 및 기준에 따라 190페이지에 걸쳐 있는 2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 그림 및 심층 TOC를 검색합니다. 지역(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글로벌 전자상거래 물류 분류기 시장은 전자상거래 운영의 대량 및 복잡성을 처리하도록 설계된 분류 시스템에 초점을 맞춘 물류 기술 발전의 하위 부문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패키지를 효율적으로 분류, 순서 지정 및 배포하는 데 활용되어 시기적절하고 정확한 배송을 보장합니다. 이러한 시장 확장은 전자상거래의 급속한 성장, 더 빠른 배송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 비용 효율적인 물류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에 의해 주도됩니다. 자동화와 인공지능 등의 기술 발전도 시장 확대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접목해 실시간 배송 추적 및 모니터링이 가능해 운영 효율성과 투명성이 향상됐다. 하지만 중소기업이 감당할 수 없는 높은 초기 비용으로 인해 시장 확대가 걸림돌이 되고 있다.

 

크로스 벨트 분류기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전자상거래 물류 분류기 시장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물류 분류기 시장은 유형에 따라 크로스 벨트 분류기, 틸트 트레이 분류기, 신발 분류기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크로스벨트 분류기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전자상거래 물류 분류기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세그먼트 성장은 다양한 소포 크기를 높은 정밀도로 처리하는 능력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창고 및 유통 센터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전자상거래 물류 분류기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리케이션을 기준으로 전 세계 전자상거래 물류 분류기 시장은 창고 및 유통 센터, 공항, 소매, 식음료, 의약품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창고 및 유통 센터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전자상거래 물류 분류기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의 성장은 효과적인 상품 처리에 대한 높은 요구 사항과 정확한 배송을 보장하는 전자상거래 거래량의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자상거래 물류 분류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sia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자상거래 물류 분류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 성장은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에서 상당한 발전과 전자 상거래의 증가에 의해 촉진됩니다. 이러한 확장은 물류 인프라에 대한 대규모 지출과 대량의 거래를 효과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정교한 분류 기술 구현으로 인해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자상거래 물류 분류기 시장 중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 전체의 시장 성장은 잘 확립된 물류 인프라와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광범위한 사용으로 더욱 가속화됩니다. 북미 지역은 주요 전자상거래 기업의 존재와 물류 솔루션의 지속적인 기술 발전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물류 분류기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DHL Supply Chain, FedEx Corporation, United Parcel Service(UPS), XPO Logistics, Kuehne + Nagel International AG, DB Schenker, Nippon Express, CEVA Logistics, GEODIS, DHL eCommerce, SF Express, Yamato Holdings Co., Ltd., JD Logistics, Cainiao Network, Rakuten Super Logistics, Aramex, DHL Express, Toll Group, Agility Logistics, DSV Panalpina A/S 등

 

주요 타겟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자본가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2년 7월 BEUMER 그룹은 물류 및 내부물류 부문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입했습니다. BG Line Sorter와 BG 파우치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전자상거래 물류 분류기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유형별 글로벌 전자상거래 물류 분류기 시장

  • 크로스 벨트 분류기
  • 틸트 트레이 분류기
  • 신발 분류기
  • 기타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전자상거래 물류 분류기 시장

  • 창고 및 유통 센터
  • 공항
  • 소매
  • 음식과 음료
  • 의약품
  • 기타

 

지역별 글로벌 전자상거래 물류 분류기 시장

  • 북미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한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앰프;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공화국
    • 중동 및 기타 지역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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