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유형별(병, 유리, 머들러, 빨대, 칵테일 셰이커, 지거, 병 푸어러, 병 슬링, 병 뚜껑, 병 뚜껑, 병 처그 캡, 병 밀짚 모자, 텀블러 손잡이, 회전식 밀짚 뚜껑, 음료 홀더, 병 열쇠 및 기타), 재료 유형별(플라스틱, 금속, 합성, 유리, 고무, 종이, 비닐, 실리콘, 네오프렌, 강철, ABS, 스테인레스, 304 스테인리스강, 가죽, 직물 및 아크릴), 최종 용도(레스토랑, 호텔, 바, 가구 및 기타), 판매 채널(온라인 유통 채널 및 오프라인 유통 채널),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세계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규모는 2023년~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4.80%로 성장해 2023년 186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271억 3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은 음료 컵 받침, 빨대, 병따개, 뚜껑, 텀블러, 컵 홀더, 청소용 브러시, 음료 단열재 등 음료 용기의 사용을 향상시키거나 보완하도록 설계된 제품의 생산 및 판매에 초점을 맞춘 산업을 말합니다. 이러한 액세서리는 유리잔, 컵, 병, 머그 등 음료용기 제품의 기능성, 편의성 및 미적 매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시장은 개인화 및 프리미엄 음료 용기의 인기 증가를 포함하여 몇 가지 주요 요인에 의해 주도되며 이에 따라 어울리는 또는 맞춤형 음료 용기 액세서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시장 보고서의 주요 내용:
- 2033년까지 글로벌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통찰력 예측
- 전 세계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규모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드링크웨어 액세서리 시장이 지배적인 이유
- 시장 규모 및 성장 예측: 현재 시장 규모, 과거 데이터 및 예측 기간에 대한 미래 예측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입니다.
- 새로운 트렌드 & 혁신: 업계의 미래를 형성하는 최신 혁신, 파괴적인 기술, 진화하는 소비자 선호도에 대한 통찰력 있는 분석입니다.
- 지역 통찰력: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을 포함한 주요 지역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프리카와 국가별 분석
- SWOT 분석
- 시장 동인 & 과제: 시장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과 잠재적인 과제 및 위험을 탐색합니다.
- 시장 격차와 비즈니스 기회를 찾는 방법
- 경쟁 환경: 주요 업체, 시장 점유율, 전략적 이니셔티브, 합병 및 합병에 대한 자세한 프로파일링 인수 및 최근 개발
경쟁 분석:
이 보고서는 비즈니스 개요, 지리적 존재, 비즈니스 전략, 부문 시장 점유율 및 SWOT 분석과 관련된 주요 조직 시장/회사에 대한 적절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Drinkware 액세서리 시장 보고서는 또한 유형 개발, 혁신, 합작 투자, 파트너십, 합병 및 합병을 포함하는 회사의 최신 뉴스 및 개발에 초점을 맞춘 정교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인수, 전략적 제휴 등. 이를 통해 시장 내 전반적인 경쟁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Coolie Junction(미국), DOPPER(네덜란드), Newell Brands(미국), Amcor plc(호주), Mizu Life(미국), Thermos L.L.C.가 있습니다. (미국), Bormioli Rocco S.p.A.(이탈리아), Hydro Flask(미국), Klean Kanteen(미국), CamelBak(미국), Vapur(미국), Thermo Fisher Scientific Inc.(미국), Arc International(프랑스), soulproducts GmbH(독일), Libbey Inc.(미국), Ocean Glass Public Company Limited (태국) 및 기타.
주요 타겟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자본가
- 부가가치 리셀러(VAR)
이 보고서는 2019년부터 2033년까지 시장 수익, 가치, 규모 추세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미래 동향 및amp; 시장 성장
-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지역 분석
- 드링크웨어 액세서리 시장 동향 분석
-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산업 성장
-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동인 및 과제
- 드링크웨어 액세서리 마켓 포터의 다섯 가지 힘
-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산업 수명주기
- 드링크웨어 액세서리 시장 가격 동향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부문 및 통계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혁신 관리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제품 유형별
- 병
- 유리
- 머들러
- 빨대
- 칵테일 셰이커
- 지거
- 병 푸어러
- 병 슬링
- 병뚜껑
- 병뚜껑
- 병 처그 캡
- 병밀짚모자
- 텀블러 손잡이
- 텀블 밀짚 뚜껑
- 음료수 홀더
- 병 열쇠
- 기타
재료 유형별 글로벌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 플라스틱
- 금속
- 합성
- 유리
- 고무
- 종이
- 비닐
- 실리콘
- 네오프렌
- 스틸
- ABS
- 스테인리스
- 304 스테인레스 스틸
- 가죽
- 직물
- 아크릴
글로벌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최종 사용별
- 레스토랑
- 호텔
- 바
- 가구
- 기타
판매 채널별 글로벌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 온라인 유통채널
- 오프라인 유통 채널
포괄적인 시장 기회 및 전략적 통찰력: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 유형별 기회 분석
- 제품 유형별 기회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기회 평가
- 부문별 전략적 전망
- 인구통계에 따른 기회 평가
- 카테고리별 사업 기회
- 유통 채널별 기회 개요
- 최종 사용 기회 분석
-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상위 기업 점유율
-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회사 프로필
-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의 주요 전략적 권장 사항
지역별 글로벌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 북미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한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앰프;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공화국
- 중동 및 기타 지역 아프리카
목차(TOC)
- 소개 <올>
- 연구 목적
- 시장 정의
- 연구범위
- 연구 방법론 및 가정
- 경영진 요약
- 프리미엄 통계 <올>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가치사슬 분석
- 최고의 투자 기회 <올>
-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분석
- 유형별 시장 매력도 분석
- 세그먼트 유형별 시장 매력도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분석
- 업계동향
- 시장 역학 <올>
- 시장 평가
- 드라이버 <올>
- 부문별 발전 증대
- 제한
- 기회
- 도전
- 제품 유형별 글로벌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분석 및 예측
- 유형별 글로벌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분석 및 예측
- 부문별 글로벌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분석 및 예측
- 지역 분석에 따른 글로벌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분석 및 예측 <올>
- 세그먼트 개요
- 북미 <올>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올>
- 독일
- 프랑스
- 영국
- 이탈리아
- 스페인
- 아시아 태평양 <올>
- 일본
- 중국
- 인도
- 남미 <올>
- 브라질
- 중동 및 아프리카 <올>
- 아랍에미리트
- 남아프리카공화국
- 글로벌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 경쟁 환경 <올>
- 개요
- 글로벌 음료 용기 액세서리 시장의 주요 업체 시장 점유율 <올>
- 글로벌 기업 시장 점유율
- 북미 회사 시장 점유율
- 유럽 회사의 시장 점유율
- APAC 회사 시장 점유율
- 경쟁 상황 및 동향 <올>
- 뉴스 출시 및 개발
- 파트너십, 협력 및 계약
- 합병 및 인수
- 확장
- 회사 프로필 <올>
- 회사1 <올>
- 사업개요
- 회사 현황
- 회사 시장점유율 분석
- 회사 범위 포트폴리오
- 최근 개발
- SWOT 분석
- 회사2 <올>
- 사업개요
- 회사 현황
- 회사 시장점유율 분석
- 회사 범위 포트폴리오
- 최근 개발
- SWOT 분석
- 회사3 <올>
- 사업개요
- 회사 현황
- 회사 시장점유율 분석
- 회사 범위 포트폴리오
- 최근 개발
- SWOT 분석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