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일회용 베이프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표준 일회용 베이프, 충전식 일회용 베이프 및 일회용 포드 시스템), 니코틴 강도별(저니코틴, 중니코틴 및 고니코틴),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5-2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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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5년까지 글로벌 일회용 베이프 시장 규모 224억 4천만 달러 돌파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일회용 베이프 시장은 2024년 76억 2천만 달러에서 2035년 224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5~2035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10.32%입니다.

" 글로벌 일회용 베이프 시장 규모 ,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표준 일회용 베이프, 충전식 일회용 베이프 및 일회용 포드 시스템), 니코틴 강도별(저니코틴, 중니코틴 및 고니코틴),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5-2035" 보고서에서 111개 시장 데이터 표,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44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살펴보세요.
일회용, 휴대성, 그리고 미리 충전된 베이핑 기기 산업을 일회용 베이프 시장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기존 담배나 리필형 베이프에 대한 번거로움 없는 대안을 찾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 시장의 성장은 저렴한 가격, 휴대성, 그리고 다양한 취향에 대한 수요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건강 문제, 규제 변화, 그리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모두 시장 패턴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회용 베이프 시장 확장의 주요 동인은 기존 흡연보다 덜 해로운 대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제고와 쉽게 구할 수 있고 사용하기 편리한 베이핑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입니다. 베이프의 간편함과 사용 편의성은 베이핑 초보자와 숙련자 모두에게 어필하며 시장 수요를 촉진합니다. 인플루언서 파트너십과 소셜 미디어 홍보를 포함한 공격적인 브랜딩 및 마케팅 전략은 일회용 베이퍼라이저의 가시성과 매력을 높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회용 베이프 시장 성장은 엄격한 정부 규제, 환경 문제, 건강 의식 향상, 세법, 공급망 중단, 가짜 제품, 그리고 원자재 가격 변동으로 인해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표준 일회용 베이프 부문은 2024년에 시장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일회용 베이프 시장은 유형에 따라 표준 일회용 베이프, 충전식 일회용 베이프, 그리고 일회용 포드 시스템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표준 일회용 베이프 부문은 2024년 시장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표준 일회용 베이프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으로, 한 번만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액상이 들어 있으며, 정해진 횟수만큼 흡입해야 소진됩니다.
니코틴 함량이 낮은 부문 은 2024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니코틴 강도를 기준으로 일회용 베이프 시장은 저니코틴, 중니코틴, 고니코틴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저니코틴 시장은 2024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이핑을 처음 시작하거나 니코틴 섭취량을 점진적으로 줄이고자 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저니코틴 함량에 매력을 느낍니다.
예측 기간 동안 북미가 글로벌 일회용 베이프 시장의 대부분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일회용 베이프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이핑 규정의 개정과 금연 시 유해성 감소에 대한 인식 제고는 북미 지역에서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끌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들이 더 많은 사용자를 유치하기 위해 새로운 맛, 디자인, 그리고 니코틴 전달 시스템을 선보임에 따라 이 사업은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일회용 베이프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의 주요 원인으로는 이 지역의 흡연율 증가, 전자담배를 더 안전한 대안으로 장려하는 정부 정책, 그리고 소비자 인식 제고 등이 있습니다.
유럽은 예상 기간 동안 일회용 베이프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지역의 성장은 주로 정부의 유해성 감소 대안으로서의 전자담배 홍보 노력, 엄격한 담배 규제, 그리고 건강에 대한 의식 제고에 기인합니다.
글로벌 일회용 베이프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NJOY, Puff Bar, JAC Vapour, JUUL Labs, Japan Tobacco, Imperial Brands, YouMe Co. Ltd., British American Tobacco, Kaival Brands Innovations Group, Inc., Shenzhen IVPS Technology Co., Lt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11월, Ispire Technology Inc.는 510 스레드 형식을 완전히 혁신하는 혁신적인 베이핑 팟 기술인 VLT를 출시했습니다. 지속 가능하고 환경 친화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VLT의 혁신적인 리필 시스템은 사용자가 베이핑 기기를 직접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낭비적인 일회용 하드웨어 및 환경 영향과 관련된 주요 문제를 해결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5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별 매출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일회용 베이프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유형별 글로벌 일회용 베이프 시장
- 표준 일회용 베이프
- 충전식 일회용 베이프
- 일회용 포드 시스템
니코틴 강도별 글로벌 일회용 베이프 시장
- 저니코틴
- 중간 니코틴
- 고농도 니코틴
지역별 분석에 따른 글로벌 일회용 베이프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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