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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직접판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단일 레벨 마케팅, 다단계 마케팅), 제품별(건강 및 웰빙, 화장품 및 개인 관리, 가정용품 및 내구재,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2032

출시일
9월 2025
보고서 ID
SIK14627
페이지
24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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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2년까지 글로벌 직접판매 시장 규모 4,791억 5천만 달러로 성장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직접판매 시장 규모는 2022년 2,385억 6천만 달러에서 2032년 4,791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상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7.2%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Direct Selling Market

 " 글로벌 직접 판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단일 레벨 마케팅, 다단계 마케팅), 제품별(건강 및 웰빙, 화장품 및 개인 관리, 가정 용품 및 내구재 ,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2032" 보고서에서 13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00페이지에 걸친 주요 산업 통찰력을 살펴보세요. 

 

직접판매는 모회사로부터 제품을 구매하여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사업 모델입니다. 이는 직접 판매자가 판매만으로 수익을 얻는 단일 단계 마케팅이거나, 직접 판매자가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고 새로운 독립 마케터를 홍보하여 ​​마케팅 수익의 일부를 얻는 다단계 마케팅일 수 있습니다. 일부 자료에 따르면 직접판매는 일반적으로 가정이나 직장에서 사람들에게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소개하고, 시연하고, 판매하는 것입니다.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확인하고 진품 여부를 확인해야 하는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직접판매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직접판매는 상품과 서비스 모두에 있어 역동적이고 빠르게 성장하는 유통 채널입니다. 또한, 리셀러가 필요 없는 역동적인 판매 전략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직접판매 부문에서 수익성 있는 기회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단계 마케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직접판매 시장은 유형별로 단단계 마케팅과 다단계 마케팅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다단계 마케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58.6%의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기록하며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은 사업주에게 상당한 수익 잠재력을 제공하며, 위험 부담이 적고 모든 책임을 사업주에게 전가하지 않고도 관리가 용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단계 마케팅 사업의 초기 비용이 상대적으로 낮아 직접판매 산업의 주요 성장 동력으로 작용합니다.

 

화장품 및 개인 관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37.2%가 넘는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제품 기준으로 글로벌 직접판매 시장은 건강 및 웰빙, 화장품 및 개인 관리, 가정용품 및 내구재, 기타 부문으로 세분화됩니다. 화장품 및 개인 관리 부문은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업, 에센셜 오일, 보습제, 헤어 및 스킨 케어 제품, 향수 등 프리미엄 화장품 및 뷰티 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37.2%의 매출 점유율을 기록하며 시장을 선도할 것입니다. 가처분소득 증가, 급속한 도시화, 직접판매 화장품 기업의 성장, 그리고 제품 개발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지배할 것입니다.

 

Direct Selling Market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48.7% 이상의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헬스케어 및 화장품 지출 증가에 기인합니다. 직접판매는 신흥 경제국, 특히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의 저소득 지역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소비자들은 건강과 미용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체중 감량, 비타민 섭취, 천연 스킨케어 제품 사용 등은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몇 가지 품목에 불과합니다.

 

예측 기간 동안 북미가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 북미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 지역에 수많은 게이머가 존재하고, 추가 수입을 위한 직접 판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멕시코와 같은 성장 경제권에서 직접 판매가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함에 따라, 라틴 아메리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높은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유럽은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직접판매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mway Enterprises Pvt. Ltd., Herbalife Nutrition Ltd., Avon Products, Inc., Vorwerk, Nu Skin Enterprises, Tupperware Brands Corporation, Oriflame Holding AG, Belcorp, Mary Kay Inc., Cutco Corporation, Forever Living Products, Vestige Marketing Pvt. Ltd., Primerica, Inc., Arbonne International, LLC, Monat Global Corp., DXN Global, Isagenix International LL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사항

  • 2023년 5월, Pure Romance는 다단계 판매 모델에서 벗어나 옴니채널 마케팅 접근 방식으로 전환한다고 선언했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회사의 컨설턴트 기반과 웹사이트를 포함한 모든 채널과 접점에서 고객 경험을 통합하려는 더 광범위한 목표의 일부입니다.

 

  • 2022년 11월, 라이즈 바와 울라는 유사나 헬스 사이언스(USANA Health Sciences, Inc.)에 인수되었습니다. 라이즈 바와 울라는 계속해서 독립적으로 운영되지만, 유사나는 두 회사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자산과 자원을 제공하는 동시에 기존 회사의 전문성과 기술을 활용하여 핵심 유사나 사업을 발전시킬 것입니다. 라이즈 바는 깨끗하고 단순한 재료로 고품질 단백질 바를 만드는 반면, 울라는 소비자가 균형, 성장, 그리고 삶의 목적을 증진하는 자기 계발 프레임워크를 구축하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둔 새로운 직접 판매 회사입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에서는 2020년부터 2032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별 매출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직접 판매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직접판매 시장, 유형 분석

  • 단일 레벨 마케팅
  • 다단계 마케팅

 

직접판매 시장, 제품 분석

  • 건강 및 웰빙
  • 화장품 및 개인 관리
  • 가정용품 및 내구재
  • 기타

 

직접판매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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