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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디핑 소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전통 소스, 매운 소스, 달콤한 소스, 짭짤한 소스, 건강을 생각하는 소스[저칼로리, 유기농]), 응용 분야별(가정용, 식품 서비스 산업 및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5-2035

출시일
11월 2025
보고서 ID
SIK14994
페이지
25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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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디핑소스 시장 규모, 2035년까지 89억 7천만 달러 돌파 전망

에서 발표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디핑 소스 시장 규모는 2024년 50억 2천만 달러에서 2035년 89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5~2035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5.42%입니다.

디핑 소스 시장

"글로벌 디핑 소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전통 소스, 매운 소스  , 달콤한 소스, 짭짤한 소스, 건강식 소스[저칼로리, 유기농] ), 응용 분야별(가정용, 식품 서비스 산업 및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5-2035" 

 

디핑 소스 산업은 식품에 사용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디핑 소스의 제조, 유통 및 소매업에 종사하는 글로벌 기업을 지칭하는 용어입니다. 현대 사회는 점점 더 바쁜 삶을 살고 있으며, 따라서 간편하고 바로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을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디핑 소스는 패스트푸드, 간식, 테이크아웃 음식과 함께 제공되어 대부분의 가정에서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재택근무를 하거나 이동 중에 식사를 하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별도의 조리 없이 음식에 풍미를 더하는 편리하고 맛있는 소스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패스트푸드 체인점의 급속한 성장과 음식 배달 및 테이크아웃의 인기 증가로 인해 디핑 소스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QSR(Quick Service Restaurant)은 풍미를 더하고, 맞춤형 식사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소스가 필요합니다. 감자튀김, 너겟, 랩과 같은 음식에 여러 가지 소스를 곁들인 디핑 소스는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 사업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되었으며,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설탕, 소금, 지방 함량이 높은 제품을 점점 더 기피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디핑 소스는 이러한 성분으로 만들어졌지만,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은 더 건강한 음식을 원하고, 체중을 고려하며, 가공식품 섭취를 줄이려고 하기 때문에 더 이상 이러한 제품에 매력을 느끼지 못합니다. 인공 방부제가 없는 유기농 및 천연 디핑 소스는 유통기한이 짧은 경향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유통이 제한되고, 폐기물이 늘어나며, 제조업체가 제품 신선도를 유지하면서 사업을 확장하고 더 넓은 시장에 진출하는 것이 더욱 어려워집니다.

 

전통 소스 부문은 2024년 시장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디핑 소스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전통 소스, 매운 소스, 달콤한 소스, 짭짤한 소스, 그리고 건강 소스(저칼로리, 유기농)로 구분됩니다. 이 중 전통 소스 부문은 2024년 시장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별 성장은 케첩, 간장, 마요네즈와 같은 전통 소스가 잘 알려져 있고 지역적으로 인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소스는 대부분의 요리에 잘 어울리는 고전적인 맛을 지니고 있어 지속적인 수요를 창출합니다. 이러한 폭넓은 수용성과 기존 소스 맛에 대한 친숙함은 이러한 소스가 새로운 틈새시장 제품보다 시장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가정용 부문은 2024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핑 소스 시장은 용도에 따라 가정용, 외식업, 기타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가정용 부문은 2024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까다로운 조리 과정 없이 간편하게 풍미를 더할 수 있는 디핑 소스 덕분입니다. 디핑 소스는 딥, 마리네이드, 드레싱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며, 대부분의 음식에 적합합니다.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이 제품은 빠른 조리 시간을 필요로 하는 가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다양한 맛과 더불어 편리함을 추구하는 가족들에게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4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핑 소스 시장은 유통 채널에 따라 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4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다양한 취향에 맞는 다양한 디핑 소스를 제공하는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에 의해 주도됩니다. 다양한 제품과 도시와 교외 지역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 고객은 이러한 매장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편의성과 다양한 디핑 소스의 다양성은 고객이 디핑 소스를 구매할 때 가장 먼저 선택하는 매장이 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글로벌 디핑 소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핑 소스 시장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세계 디핑 소스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디핑 소스는 전통 식단의 핵심입니다. 중국, 태국, 인도, 일본은 모두 간장, 고추장, 타마린드 소스, 피시 소스와 같은 소스를 일상 식사에 사용합니다. 이러한 소스는 조미료일 뿐만 아니라 요리와 양념의 기본이 됩니다. 소스에 대한 대중적인 의존도는 레스토랑과 가정에서의 활발한 소비를 보장합니다. 이러한 오랜 문화적 연관성은 필연적으로 지역 수요를 증가시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세계 디핑 소스 시장의 선두 주자로 만듭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디핑 소스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의 스낵 문화는 활발하며, 칩, 너겟, 채소, 핑거푸드에 곁들여 먹는 소스가 필수적입니다. 소비자들은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준비 시간이 짧은 식사와 간식을 점점 더 많이 찾고 있습니다. 디핑 소스는 편리하고 맛있으며 다양하기 때문에 누구나 선호하는 선택입니다. 이동식 주방용품, 홈밀키트, 그리고 디핑 소스가 내장된 스낵팩의 증가는 수요 증가에 크게 기여하며 북미 디핑 소스 시장의 빠른 성장을 이끌었습니다.

 

유럽은 예상 기간 동안 디핑 소스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풍부한 요리 문화를 자랑하며, 소스는 일상 식사의 중심이 됩니다. 아이올리와 베아르네즈 소스부터 머스터드와 마늘 딥까지, 소스는 조미료이자 요리의 기본 재료입니다. 이러한 고전적인 조합은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 여러 국가의 음식 문화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습니다. 오랜 역사와 풍부한 사용 경험은 다양한 디핑 소스에 대한 안정적인 수요를 보장하며, 이는 유럽이 세계 디핑 소스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는 데 큰 힘이 됩니다.

 

글로벌 디핑 소스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Heinz, Kraft Foods, Unilever, Nestlé, McCormick & Company, ConAgra Foods, General Mills, Frito-Lay, Campbell Soup Company, Hormel Foods, Del Monte Foods, PepsiCo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칩토틀레는 2020년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소스 출시로 아도보 고추, 사워크림, 허브와 향신료를 넣은 한정판 아도보 랜치 딥을 2025년 6월에 출시했습니다.
  • 하인츠는 2025년 2월, 전 세계적 풍미에 대한 트렌드가 확대됨에 따라 멕시코풍 스트리트 콘(치폴레, 라임, 옥수수), 한국풍 달콤하고 시큼한 바비큐(고추장, 된장, 간장), 태국풍 스위트 칠리(생강, 스리라차, 참기름) 등 3가지 국제적인 소스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5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별 매출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디핑 소스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제품 유형별 글로벌 디핑 소스 시장

  • 전통 소스
  • 매운 소스
  • 달콤한 소스
  • 짭짤한 소스
  • 건강을 생각하는 소스
    • 저칼로리
    • 본질적인

 

응용 분야별 글로벌 디핑 소스 시장

  • 가정
  • 식품 서비스 산업
  • 기타

 

유통 채널별 글로벌 디핑 소스 시장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 편의점
  • 온라인 소매
  • 기타

 

지역별 분석에 따른 글로벌 디핑 소스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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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규제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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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방 11월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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