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 옥외광고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산업 분야별(자동차, 금융 서비스, 정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소매, 부동산, 레스토랑 및 기타), 응용 분야별(실내 및 실외), 형식별(광고판, 가로등, 대중교통 및 운송, 도로, 항공, 철도, 해양 및 장소 기반 미디어),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2023~2032).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2032년까지 글로벌 디지털 옥외광고 시장 규모는 375억 1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됩니다.
에서 발표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디지털 옥외 광고 시장 규모는 2022년 134억 5천만 달러에서 2032년 375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10.8%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 글로벌 디지털 옥외 광고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산업별(자동차, 금융 서비스, 정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소매, 부동산, 레스토랑 및 기타), 응용 분야별 (실내 및 실외), 형식별(광고판, 가로등, 대중교통 및 운송, 도로, 항공, 철도, 해양 및 장소 기반 미디어), 지역별 (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2023-2032)" 보고서에서 15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00페이지에 걸친 주요 산업 통찰력을 살펴보세요 .
디지털 옥외광고(DOOH)는 공공장소에 디지털 스크린과 디스플레이를 활용하여 역동적이고 타겟팅된 광고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기존의 고정형 빌보드와 달리, DOOH는 실시간 콘텐츠 관리, 타겟 고객 측정, 위치 기반 타겟팅을 지원합니다. DOOH는 유연성과 확장성을 제공하며, 상황에 맞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DOOH는 얼굴 인식, 증강 현실, 모바일 상호작용 등의 기술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하며 몰입도 높고 개인화된 광고 경험을 제공합니다. DOOH는 광고주가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타겟 고객과 소통하고, 시선을 사로잡고 성과를 창출하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효과적인 매체입니다.
실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약 10.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디지털 옥외 광고 시장은 응용 분야를 기준으로 실내 및 실외로 구분됩니다. 디지털 옥외 광고(DOOH) 시장의 실내 부문은 쇼핑몰, 공항, 소매점, 엔터테인먼트 시설 등 실내 공간의 디지털화 증가로 인해 디지털 스크린과 디스플레이를 구축할 수 있는 풍부한 기회가 제공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내 환경은 통제되고 포획된 잠재 고객을 확보하여 광고주가 타겟팅되고 상황에 맞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얼굴 인식 및 모바일 상호작용과 같은 기술의 통합은 상호작용성과 개인화를 강화하여 실내 잠재 고객에게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실내 환경에서 유동 인구, 체류 시간, 잠재 고객 참여도를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광고주는 캠페인을 개선하고 투자수익률(ROI)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광고주들이 제한된 공간에서 잠재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는 데 있어 DOOH 광고의 효과와 잠재력을 인식함에 따라 실내 부문은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에는 빌보드 부문이 62.5%가 넘는 시장 점유율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글로벌 디지털 옥외광고 시장은 광고 형식에 따라 빌보드, 가로시설물, 대중교통, 도로, 항공, 철도, 해상, 그리고 장소 기반 매체로 구분됩니다. 빌보드 부문은 여러 가지 이유로 디지털 옥외광고(DOOH)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해 왔습니다. 빌보드는 강력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으며 전통적인 광고 매체로 널리 인정받고 있어 브랜드에게 신뢰받는 선택입니다. 빌보드는 교통량이 많은 지역에 전략적으로 배치되어 많은 청중에게 최대한의 가시성과 노출을 보장합니다. 기술의 발전은 빌보드를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변화시켜 시선을 사로잡는 역동적이고 눈길을 끄는 콘텐츠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또한, 빌보드는 대형 포맷 및 도로변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다양한 포맷을 제공하여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친숙성, 전략적 배치, 그리고 기술 향상의 조합은 빌보드를 DOOH 광고 시장의 선도적인 부문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약 11.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별로 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디지털 옥외광고(DOOH) 시장에서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이 지역은 도시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고, 중산층이 확대되며, 소비자 구매력이 높아져 광고주에게 수익성이 높은 시장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기술 발전과 인터넷 보급률 증가는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공공장소에서 디지털 스크린과 디스플레이 도입을 촉진했습니다. 또한, 현대적인 공항, 쇼핑몰, 교통망 건설 등 인프라 개발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어 DOOH 광고에 풍부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더욱이, 아시아 태평양의 다양하고 풍부한 문화는 다양한 타겟 인구 통계와 소비자층을 제공하여 현지 선호도에 맞춘 DOOH 광고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디지털 옥외광고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JCDecaux, Stroer SE & Co. KGaA, Clear Channel Outdoor Holdings, Inc., Outfront Media Inc., oOh!media Limited, Lamar Advertising Company, Broadsign International LLC, Focus Media, Global Outdoor Media Limited, Daktronics Dr. 등이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19년부터 2032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디지털 옥외 광고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디지털 옥외 광고 시장, 산업별 수직별
- 자동차
- 금융 서비스
- 정부
-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 소매
- 부동산
- 레스토랑
- 기타
애플리케이션별 디지털 옥외 광고 시장
- 실내
- 집 밖의
디지털 옥외 광고 시장, 포맷별
- 광고판
- 가로등
- 대중 교통 및 운송
- 도로
- 항공사
- 철도
- 선박
- 장소 기반 미디어
디지털 옥외광고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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