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대화형 디지털 아바타 및 비대화형 디지털 아바타), 범주별(가상 에이전트 및 비서, 가상 인플루언서 및 기타), 최종 사용 수직별(BFSI,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의료,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교육 및 훈련, 자동차, IT 및 통신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2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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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2년까지 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 규모 2,834억 7천만 달러로 성장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 규모는 2022년 75억 5천만 달러에서 2032년 2,834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43.7%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제품별(대화형 디지털 아바타 및 비대화형 디지털 아바타), 범주 별( 가상 에이전트 및 보조 , 가상 인플루언서 및 기타), 최종 사용 수직별(BFSI,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의료,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교육 및 훈련, 자동차, IT 및 통신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2032에 대한 보고서에서 12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00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 을 탐색하세요.자세한
디지털 아바타는 디지털 또는 가상 환경에 존재하는 개인의 가상 표현입니다. 실제 인물과 닮거나 원하는 페르소나를 구현하도록 맞춤 설정할 수 있으며, 게임부터 온라인 커뮤니케이션까지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아바타는 사용자가 다른 사람과 소통하고, 자신을 표현하고, 몰입형 경험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술의 발전과 함께 아바타는 얼굴 표정이나 신체 움직임과 같은 사실적인 특징을 통합하여 더욱 정교해지고 있습니다. 인공지능과 머신러닝을 통해 강화된 개인화되고 몰입감 넘치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플랫폼에 혁명을 일으킬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IT 및 통신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약 38.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 분야를 기준으로 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은 BFSI, 소매 및 전자상거래, 의료,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교육 및 훈련, 자동차, IT 및 통신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IT 및 통신 부문은 디지털 아바타 시장에서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T 및 통신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 도입 증가로 인해 디지털 아바타를 포함한 첨단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아바타는 고객 상호작용을 향상시키고,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며, 가상 비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IT 및 통신 업계에서 원격 근무 및 가상 협업이 증가함에 따라 가상 회의, 컨퍼런스 및 교육 세션을 위한 매력적이고 상호 작용적인 아바타에 대한 수요가 더욱 커졌습니다. 또한, IT 및 통신 부문은 인공지능, 가상 현실, 자연어 처리와 같은 아바타 기술의 혁신을 촉진하는 기술 발전의 촉매제 역할을 합니다.
가상 인플루언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약 40.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은 가상 에이전트 및 비서, 가상 인플루언서 등으로 구분됩니다. 가상 인플루언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디지털 아바타 시장에서 상당한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상 인플루언서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컴퓨터 생성 캐릭터입니다. 이러한 성장은 브랜드와 마케터들이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에 가상 인플루언서를 활용하는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촉진되었습니다. 가상 인플루언서는 비용 효율성, 콘텐츠 관리 능력, 그리고 글로벌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능력 등 고유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잠재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사로잡는 능력과 아바타 기술의 발전은 가상 인플루언서 부문이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이룰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줍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약 45.2%의 더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별로 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디지털 아바타 시장에서 상당한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인구가 많고 중산층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디지털 아바타에 대한 소비자 기반이 탄탄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인공지능(AI) 등 기술의 급속한 발전을 목격하고 있으며, 이는 정교한 아바타 솔루션 개발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몰입형 경험과 개인 맞춤형 아바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도 활발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표현력이 풍부하고 맞춤 설정이 가능한 아바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향후 몇 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디지털 아바타 시장의 유망한 시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Epic Games, Inc., Pinscreen Inc., Soul Machines, NEON, AI Foundation, Microsoft Corporation, NVIDIA Corporation, UneeQ, Didimo, Inc., Spatial Systems, Inc., DeepBrain AI, Wolf3D 등이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19년부터 2032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별 매출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디지털 아바타 시장, 제품별
- 대화형 디지털 아바타
- 비대화형 디지털 아바타
디지털 아바타 시장, 카테고리별
- 가상 에이전트 및 비서
- 가상 인플루언서
- 기타
최종 사용 분야별 디지털 아바타 시장
- BFSI
- 소매 및 전자 상거래
- 헬스케어
-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 교육 및 훈련
- 자동차
- IT 및 통신
- 기타
디지털 아바타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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