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시보드 카메라 시장은 2021년 38억 3천만 달러에서 2030년 86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2~2030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12.5%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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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pherical Insights 에 따르면 , 글로벌 대시보드 카메라 시장 규모 는 2021년에 38억 3천만 달러였고, 2030년에는 86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글로벌 대시보드 카메라 시장 점유율은 2022~2030년 예측 기간 동안 12.5%의 CAGR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대시보드 카메라 시장은 2021년 38억 3천만 달러에서 2030년 86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2~2030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12.5%입니다. 대시보드 카메라는 자동차의 전면 및 후면 모습을 녹화하는 물리적 객체입니다. 이 하드웨어 장치의 주요 응용 분야는 보험 청구, 차량 도난 방지, 위험한 운전 상황 방지 등입니다. 주요 국제 생산업체는 텔레매틱스 및 차량 데이터 모니터링과 같은 다양한 보완 기술과 연결할 수 있는 최첨단 대시 캠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택시 운전사, 배달 서비스 및 운송 회사와 같이 상업용 사용자는 차량 내부를 녹화할 수 있기 때문에 2채널(듀얼 채널) 대시보드 카메라를 구매합니다. 대시보드 카메라는 개인적, 직업적 목적 모두에 사용되며, 국방군에서도 사용됩니다. 제품 수요를 견인하는 중요한 측면은 보험 및 의료 혜택을 위한 허위 자동차 사고 청구 증가입니다. 또한, 보험사들이 보험금 청구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기 위해 차량에 대시보드 카메라를 설치하도록 장려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신속한 보험금 청구, 차량 안전, 그리고 증가하는 차량 도난 방지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대시보드 카메라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보험사들은 보험 사기 청구를 방지하기 위해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대시보드 카메라 사용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블랙박스는 저렴하고 설치가 간편하기 때문에 개인 차량 사용자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시장 개요
대시보드 카메라는 자동차의 전면과 후면을 녹화하는 물리적인 장치입니다. 이 하드웨어 장치의 주요 용도는 보험 청구, 차량 도난 방지, 위험한 운전 상황 방지 등입니다. 주요 국제 제조업체들은 텔레매틱스 및 차량 데이터 모니터링과 같은 다양한 보완 기술과 연동되는 최첨단 대시캠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택시 운전사, 배달 서비스, 운송 회사와 같이 상업용 사용자는 차량 내부를 녹화할 수 있기 때문에 2채널(듀얼 채널) 대시보드 카메라를 구매합니다. 대시보드 카메라는 개인적, 업무적 목적뿐만 아니라 군에서도 사용됩니다. 제품 수요를 견인하는 중요한 요인 중 하나는 보험 및 의료 혜택에 대한 허위 차량 사고 청구 증가입니다. 또한, 보험 회사들은 보험 청구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기 위해 차량에 대시보드 카메라 설치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신속한 보험 청구, 차량 안전, 차량 도난 방지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대시보드 카메라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보험사들은 보험 사기 청구를 방지하기 위해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대시보드 카메라 사용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대시캠은 비용이 저렴하고 설치가 간단하기 때문에 개인 차량 사용자가 이 사업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세분화 분석
- 2021년에는 기본 세그먼트가 37.6%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과 15억 4천만 달러의 시장 수익을 기록하며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글로벌 대시보드 카메라 시장은 기술에 따라 기본형, 고급형, 스마트형으로 구분됩니다. 2021년에는 기본형 부문이 37.6%의 시장 점유율과 15억 4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설치 및 사용 절차가 간편하고 생산 비용이 저렴하다는 장점 덕분에 기본형 대시보드 카메라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 2021년에는 1채널 부문이 39.8%의 시장 점유율과 16억 3천만 달러의 시장 수익을 기록하며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대시보드 카메라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1채널, 2채널, 그리고 후방 카메라로 구분됩니다. 2021년에는 1채널 부문이 39.8%의 시장 점유율과 16억 3천만 달러의 시장 매출을 기록하며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1채널 대시보드 카메라는 차량 전방 영상을 손쉽게 녹화할 수 있고, 저장 용량이 짧으며, 배터리 수명이 짧다는 단점이 있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2021년에는 SD & HD 부문이 60%의 시장 점유율과 24억 6천만 달러의 시장 수익을 기록하며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대시보드 카메라 시장은 화질을 기준으로 SD & HD와 Full HD & 4K로 구분됩니다. 2021년 SD & HD 부문은 시장 점유율 60%, 매출 24억 6천만 달러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SD & HD 부문은 가격이 저렴하고 사고 발생 시 다른 차량의 번호판 등 세부 정보를 쉽게 녹화하여 보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 2021년에는 매장 내 부문이 62%로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았고, 시장 수익은 25억 4천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대시보드 카메라 시장은 유통 채널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으로 구분됩니다. 2021년에는 오프라인 매장 부문이 62%의 시장 점유율과 25억 4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고객이 직접 제품을 보고 시연할 수 있기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대시보드 카메라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제조상의 결함 여부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021년에는 개인용 차량 부문이 시장 점유율 65.3%, 시장 수익 26억 달러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대시보드 카메라 시장은 용도에 따라 개인용 차량과 상업용 차량으로 구분됩니다. 2021년에는 개인용 차량 부문이 65.3%의 시장 점유율과 26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개인용 차량 판매 증가로 인해 설치 및 작동이 간편한 대시보드 카메라 수요가 증가하여 시장에 수익성 높은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시보드 카메라 시장의 지역별 세그먼트 분석
지역별로 글로벌 대시보드 카메라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로 구분됩니다.
유럽은 2021년 약 34.1%의 시장 점유율과 14억 3천만 달러의 시장 수익을 기록하며 글로벌 대시보드 카메라 시장 에서 가장 큰 시장으로 부상했습니다.
유럽은 2021년 약 34.1%의 시장 점유율과 14억 3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글로벌 대시보드 카메라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으로 부상했습니다. 유럽은 대시보드 카메라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와 보험 증명용 대시보드 카메라의 증가 추세로 인해 대시보드 카메라의 가장 큰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부분의 유럽 국가는 높은 사고율과 안전하지 않은 도로 상황을 가지고 있어 대시보드 카메라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 지역 대부분의 국가는 대시보드 카메라 사용에 대한 엄격한 법률을 시행하고 있어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2021년부터 2030년까지 가장 빠른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는 해외 기업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진출을 장려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자동차 판매량과 교통량 증가 또한 이 지역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도시가 교통 체증이 심해 사고 위험이 높은 이 지역에서는 대시보드 카메라가 널리 사용됩니다.
경쟁 환경
본 보고서는 글로벌 대시보드 카메라 시장에 참여하는 주요 기업/조직에 대한 적절한 분석과 함께, 제품 제공, 사업 개요, 지리적 입지, 기업 전략, 부문별 시장 점유율, 그리고 SWOT 분석을 기반으로 한 비교 평가를 제공합니다. 또한, 제품 개발, 혁신, 합작 투자, 파트너십, 인수합병, 전략적 제휴 등을 포함한 기업의 최신 뉴스 및 동향에 초점을 맞춘 심층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시장 내 전반적인 경쟁 상황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주요 시장 참여자 목록:
- ABEO Company Co.LTD
- 암크레스트 테크놀로지스
- CNS링크 주식회사
- 코브라 일렉트로닉스 주식회사
- 국방부 기술
- 주식회사 파인디지털
- 가민 주식회사
- DigiLife Technologies Co.Ltd. (HP Inc.에서 확인)
- 루카스 대시캠
- 파나소닉 주식회사
- 피타소프트 주식회사
- 심천 Zhixinsheng 전자 Co.Ltd.
- 스틸메이트 주식회사
- 투어메이트
- WatchGuard 비디오(모토로라 솔루션)
- 웨일렌즈 주식회사
- 넥사 주식회사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제3자 지식 제공자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개발 사항:
- 2020년 3월, Waylens, Inc.와 사물 인터넷(IoT) 솔루션 제공업체인 Hygealeo는 콜드체인 운송을 위한 보안 솔루션인 Secure360 대시보드 카메라를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이 카메라는 차량의 위치 및 데이터 모니터링 외에도 전, 후, 그리고 차량 내부 영상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
- 2022년 8월 - DPPAI는 Z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Z50 블랙박스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미리보기 화면과 세련된 스타일은 그대로 유지했지만, 디테일이 강화되고 강력한 성능을 발휘했습니다. 4K 듀얼 카메라입니다. Z40은 처리 성능과 해상도 면에서 Z50보다 떨어집니다. Z50은 강력한 컬러 부스트 알고리즘과 NightVIS 기술 덕분에 저조도 환경에서도 더욱 뛰어난 디테일, 균형 잡힌 조명, 그리고 선명한 색상을 구현합니다.
- 2022년 5월, 가민(Garmin)과 피아트(FIAT)와의 협업으로 새로운 판다(Panda)와 티포(Tipo) 한정판이 출시되었습니다. 대자연을 탐험하거나 일상에서 벗어나 자동차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두 모델 모두 크로스오버 디자인을 강조하는 맞춤형 휠과 새로운 가민 스페셜 시리즈 전용 포레스타 그린(Foresta Green) 페인트를 적용했습니다. 오렌지색 요소와 무광 연회색 외관 하이라이트가 돋보입니다. 만약 차량이 주변 사람들 앞에서 사고를 당할 경우, 대시캠 필름은 다른 사람들을 돕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카메라 시장 세분화 분석
기술로
- 기초적인
- 고급의
- 똑똑한
채널 유형별
- 하나의
- 듀얼
응용 프로그램별
- 개인 차량
- 상용차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매장 내
비디오 품질별
- HD
- 에스디
지역 분석에 따라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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