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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유제품 스타터 배양액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중온성, 호열성, 프로바이오틱스 및 기타), 유통 채널별(직접 판매 및 유통업체), 응용 분야별(유제품 및 유제품 기반 제품, 육류 및 해산물),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5-2035.

출시일
11월 2025
보고서 ID
SIK15028
페이지
24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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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5년까지 글로벌 유제품 스타터 배양액 시장 규모 27억 2천만 달러 돌파 전망

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유제품 스타터 배양액 시장 규모는 2024년 14억 3천만 달러에서 2035년 27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5~2035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6.02%입니다.

글로벌 유제품 스타터 컬처 시장

" 글로벌 유제품 스타터 배양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중온성, 호열성, 프로바이오틱스 및 기타), 유통 채널별(직접 판매 및 유통업체), 응용 분야별(유제품 및 유제품 기반 제품, 육류 및 해산물),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5-2035"

 

유제품 스타터 배양액 시장은 엄격한 관리 하에서 적절한 발효 과정을 시작하고 완료하기 위해 우유에 의도적으로 첨가되는 미생물을 의미합니다. 이는 요구르트, 케피어, 치즈와 같은 발효유 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유가공 산업의 급속한 성장과 발효 유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유제품 스타터 배양액의 세계 시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장 성장은 고품질, 건강 증진 및 안전한 유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에 힘입어 촉진됩니다. 면역 체계 및 소화 기능 향상과 같은 스타터 배양액의 건강상 이점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제약, 의료, 식음료 산업에서 스타터 배양액의 활용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천연 및 유기농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 증가 또한 시장 성장의 또 다른 요인입니다. 그러나 저품질 원료는 시장 성장을 저해하고 있으며, 전략적 통찰력과 혁신을 통해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분석을 통해 정보에 기반한 기업의 선택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호열성 유형 세그먼트는 2024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제품 스타터 배양액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중온성, 호열성, 프로바이오틱스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호열성 배양액 부문은 2024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별 성장은 요구르트나 다양한 치즈처럼 높은 발효 온도가 필요한 인기 발효 유제품 생산에 널리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호열성 배양액은 효율성, 일관된 풍미와 질감, 그리고 빠른 발효 속도 덕분에 전 세계 유제품 생산업체에서 선호됩니다.

 

직접 판매 부문은 2024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제품 스타터 배양액 시장은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직접 판매와 유통으로 구분됩니다 . 이 중 직접 판매 부문은 2024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별 성장은 대형 유제품 제조업체들이 안정적인 공급, 품질 관리, 그리고 특수 제형 개발을 위해 고객에게 직접 스타터 배양액을 판매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직접 판매는 유제품 스타터 배양액의 산업적 활용에 필수적인 원활한 소통, 더욱 긴밀한 비즈니스 관계, 그리고 기술 지원을 촉진합니다.

 

유제품 및 유제품 기반 제품 부문은 2024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제품 스타터 배양액 시장은 응용 분야에 따라 유제품 및 유제품 기반 제품과 육류 및 해산물로 구분됩니다 . 이 중 유제품 및 유제품 기반 제품 부문은 2024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별 성장은 사워크림, 요구르트, 치즈, 케피어, 버터와 같이 풍미, 질감,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미생물 발효에 의존하는 식품에서 스타터 배양액의 광범위한 사용에 기인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및 기능성 유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육류 및 해산물과 같은 다른 응용 분야에 대한 시장의 지배력을 더욱 공고히 합니다.

 

예상 기간 동안 북미가 글로벌 유제품 스타터 배양액 시장의 대부분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유제품 스타터 컬처 시장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세계 유제품 스타터 배양액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 지역의 천연 및 건강 지향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시장 동향을 예측할 때는 법률, 무역 정책, 경쟁 역학 등 국가별 특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세계 유제품 스타터 배양액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유제품 스타터 배양액 시장은 식음료 산업의 성장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유제품 스타터 배양액 시장은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등 신흥 경제국의 수요 증가로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양적으로 가장 중요한 지역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유제품 스타터 배양액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CHR, Hansen Holdings A/S, Balletic Inc., Lallemand Inc., AVANTMEATS.COM, Novus International, ADM, DSM, BASF SE, Alltech Inc., Cargill, Incorporated, Upside Foods, Charoen Popkhand Food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주요 개발 사항

  • 2021년 6월, DSM은 새로운 요거트 배양균인 Delvo Fresh YS-042를 출시했습니다. DSM의 Delvo Fresh 배양균 포트폴리오의 확장판인 이 배양균을 사용하면 제조업체는 텍스처라이저나 추가 단백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유통기한 내내 매우 부드럽고 크리미하며 걸쭉한 맛을 유지하는 스터드 요거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5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별 매출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유제품 스타터 배양액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제품 유형별 글로벌 유제품 스타터 배양 시장

  • 중온성 유형
  • 호열성 유형
  • 프로바이오틱스
  • 기타

 

유통 채널 별 글로벌 유제품 스타터 배양 시장

  • 직접 판매
  • 살수 장치

 

응용 분야별 글로벌 유제품 스타터 배양 시장

  • 유제품 및 유제품 기반 제품
  • 육류 및 해산물

 

지역별 분석에 따른 글로벌 유제품 스타터 배양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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